저것들은 아예 태어날때부터 뭘 쓰고 태어나는가봅니다. 퇴진요청에도 버티기를 시전하면 법인 카드 수사를 통해 합법적으로 빵안으로 퇴진시킬수 있지 않을까요? 가능하면 독빵에서 급식은 빵만 주면 좋겠네요. https://imnews.imbc.com/replay/2025/nwdesk/article/6727671_36799.html
구속수사 되면 그땐 힘들죠..
내란 공범 주제에 개념없이 넘볼 게 따로 있지 아주 끝을 보네요.
방통위 자체를 공중분해
시켜야 합니다.
이런 인간들에게 사용하
는 시민들의 세금이 아
깝습니다.
니 자리는 왕이 아닙니다
세금으로 x드셨던 빵값하고 와인값으 추징하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그중에 단연 탑입니다~!!
어찌 인간이 저럴 수가 있죠?! 빵이나 먹어라!!
국짐당 수사는 느려터졌네요
제가 이 댓글 달려고 스크롤 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