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소속사 대응이 빨랐어야 했는데 어휴.. 뭐 본인이나 소속사나 정말 저쪽이라면 답 없는 거구요
eeeeee
IP 118.♡.84.206
05-30
2025-05-30 16:05:08
·
@츄하이하이볼님 5월 27일 인스타 사진 업로드, 당일 저녁 삭제 다음날 카리나가 팬들 sns에서 사과, 같은 날 SM에서 입장문 발표 했어요
nekotoro
IP 106.♡.103.237
05-31
2025-05-31 18:50:36
·
@eeeeee님 sns에 글 올린 것도 아니고 팬들과 소통하는 버블에만 애매한 문체로 해명 아닌 해명을 해서, 그게 더 팬들한텐 실망을 준 거 같던데요. 특히 탄핵 정국에서 에스파 응원봉을 들고 시위 참가한 팬이 2찍들에게 조롱 당한 것들이 퍼지면서 더욱 여론 악화...
제발좀!!!
IP 106.♡.138.144
05-30
2025-05-30 07:37:01
·
한물 간 연예인만 보다가 아이돌이 오해할만한 짓했으니 좋아죽네요. 블랙리스트 만든 전력이 있으니 잘 나가는 연예인이 빨강색되긴 힘드니요.
묻으면 경기일으킬 네임드들이 다 붙었네요. 여초왈, 정병어그도 2찍 오해는 못참는다던데.... (뒤에 줄줄붙은 아이돌 이름은 해당팬들 검색할때 자기 어그글 걸리게 만들 태그랍니다ㅋ)
파이란_봄바다
IP 133.♡.46.90
05-30
2025-05-30 08:28:30
·
별 대응도 없는거 보니 해피한가 보네요.ㅎㅎ
여기에서어딘가로
IP 218.♡.156.82
05-30
2025-05-30 08:33:47
·
에스엠 아이돌 부모 중에 민주당 의원 있는지 궁금하네요. 민주당 아닌 의원은 있죠. 골수팬은 그걸 알고도 좋아하는 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아름다운음악
IP 124.♡.110.180
05-30
2025-05-30 09:00:52
·
하 애들 그만 괴롭힙시다. 왜케 애들을 이용 하는건지. 실제 2찍이건 아니건 알수 없지만 아니라고 이야기 했고 그만 이용하고 그만 괴롭혔으면 좋겠습니다. 이러다 또 잘못되는건 아닌지.... 카리나 팬이긴 하고 부적절하다고 생각도 하지만.. 그냥 어린애자 나요. 그만 했으면 좋겠네요.
BlueX
IP 211.♡.200.241
05-30
2025-05-30 09:25:57
·
아름다운음악님// 국힘쪽에 이야기 하셔야죠.
편의점커피
IP 118.♡.64.162
05-30
2025-05-30 09:28:56
·
@아름다운음악님 팬이 그런 말씀을 하시니까 설득력이 떨어지잖아요
IP 211.♡.34.111
05-30
2025-05-30 09:33:19
·
@아름다운음악님 "어린애" 라고 하기엔 "성인"입니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어린애라길래 학생인줄 알았습니다.
과거 전효성이 생각없이 일베용어 썼다가 한순간 나락가지 않았나요..? 그 이후 다시는 그 인기를 회복하지 못한걸로 기억하는데.. 카리나도 스스로, 달라붙은 내란, 펨코 세력은 탈탈 털어내야죠. 이제 또 새정부에서 k팝의 시대가 다시 돌아올 거 잖아요. 극우의 여신으로 회자되면 안될텐데요.
아이돌 무관심하지만 숏츠에 웃긴 영상이 자주 올라와 조금 웃긴 아이돌로 인식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부정적 이미지로 인식하게 되네요. 아이돌 좋아하는 민주시민에게는 슬픈소식이고, 이찍들에게는 환호할 일 이겠네요. 부유한 집안에서 세상에 비판없이 자라고 큰실패와 고통없이 자란 사람들은 내란당이 옳은 줄 알잖아요. 서울대생이나 우리나라 엘리트들처럼요. 아이돌도 신흥 엘리트이자 기득권 집단이기 때문에 그 전체가 어떤 분위깅인지 짐작하게 해주는 사례같습니다.
허름한허세
IP 59.♡.163.235
05-30
2025-05-30 15:31:18
·
역적(逆賊), 역도(逆盜) 또는 반역자(反逆者)는 내란(반란) 및 외환 등 반역의 죄를 꾀하거나 저질러 국가를 크게 어지럽힌 범죄자를 말한다. 되도록이면 역적을 멀리 해야 현명하죠
cunjarlos
IP 121.♡.228.150
05-30
2025-05-30 15:41:34
·
실수라고 믿을게요. 실수가 아니면 납득이 안되기에... 시신 운송 가방 수천개를 구비해두고 있었다는데도 어떻게 이 시점에 내란을 지지할 수 있는건지 참 저로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니까요. 수천명이 계엄군의 총칼에 죽든말든 남의 생명이 어떻게 되든 관심 없는거나 마찬가지라서
삭제 되었습니다.
ninja7
IP 211.♡.163.13
05-30
2025-05-30 16:59:56
·
아이돌이 탈게 없어서 쉰내 보수 코인을 타네요 ㅋㅋ
잣까마귀
IP 118.♡.52.3
05-30
2025-05-30 17:16:05
·
일베 특유의 의뭉스러운 티 내기가 정말 아니라면, 카리나 본인이 더 분명하게 부인하는 입장 표명이 있어야겠네요. 실수라면 저런 인간들 붙은 거 빨리 털어내야지 아이돌로서 이미지가 완전 망가지겠는데요.
coolromeo
IP 113.♡.42.153
05-30
2025-05-30 17:25:56
·
본인이 진정성이 있다면 최소만 전효성님 정도의 노력은 하겠죠. 노력이 가상한 수준이 되면 인정할 사람들은 인정합니다. 대중연예인이 잘못(?)형성된 대중의 인식을 바꾸려면 지난한 노력이 필요한법이니까요.
커피를줄여야할텐데
IP 175.♡.82.8
05-30
2025-05-30 18:29:06
·
진보쪽에서 카리나를 깔 필요 전혀 없습니다 자기들도 아이유 같은 연예인 가지고 싶었겠죠 일단 아닌걸로 보여지긴 합니다만 카리나가 국힘 지지자라고 하더라도 저들처럼 수준낮게 비방할 필요는 없죠 이해는 안가더라도 그냥 다양성을 인정해주고 무관심 영역으로 돌리면 됩니다
뭐 더이상 대답할 가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래서 소속사 대응이 빨랐어야 했는데 어휴..
뭐 본인이나 소속사나 정말 저쪽이라면 답 없는 거구요
다음날 카리나가 팬들 sns에서 사과, 같은 날 SM에서 입장문 발표 했어요
특히 탄핵 정국에서 에스파 응원봉을 들고 시위 참가한 팬이 2찍들에게 조롱 당한 것들이 퍼지면서 더욱 여론 악화...
블랙리스트 만든 전력이 있으니 잘 나가는 연예인이 빨강색되긴 힘드니요.
그동안의 음악 경험이 손상 받거나 그러지 않을테니까요.
(전체적으로 최근 노래를 잘 안듣기는 하는데요.)
이제는 카리나 차례군요.
해명을 안하면 안했다고 물어뜯고, 해명을 하면 늦었다고 물어뜯고..
이처럼 행위 주체가 여성일때 즉각적으로 달려드는 행태는 끊임없이 반복됩니다.
뭘 다 꼭 '여성'에 엮으시는지 모르겠네요
더쿠 민심도 나락이더만요. 더쿠가 옹호중이었으면 뭔 소릴 하실지 진짜 끔찍합니다
그렇게 세상 모든 걸 미소지니로 해석하려드니(만물여혐론이라던가요?)
더더욱 주장이 설득력을 가질 수 없는 거란 생각은 안 드시는지요
여초왈, 정병어그도 2찍 오해는 못참는다던데....
(뒤에 줄줄붙은 아이돌 이름은 해당팬들 검색할때 자기 어그글 걸리게 만들 태그랍니다ㅋ)
보이지않는 손이 개입됐다고 확신합니다!
이동호 언급되는날 사진을 올리다니....
그냥 본인이 아니라고 하니 믿고 넘어갑시다.
본인이 원하건 원하지 않건
이젠 일베여신 국힘여신 펨코여신이 됐습니다.
앞으로 빨간당이라고 하면 학을 땔듯 ㅡㅡ);;
내란옹호동조세력들이 저렇게 나서서 자기네 아이콘으로 떠받들어버리면 제 아무리 탑아이돌이라도 이미지가 나락가요. 소속사에서도 모르지는 않을건데 대응이 시원치 않은게 안타깝네요.
어쩌다..
잘가세요 내란돌.
우연히 스프 넣고,
우연히 면 넣고,
너 라면 먹니? 물어보니
우연히 벌어진 일이라며, 별로 억울해 하지도 않고, 해명도 안하는데, 이걸 라면 먹는걸로 보고 말하는 사람이 심한거예요?
그 이후 다시는 그 인기를 회복하지 못한걸로 기억하는데..
카리나도 스스로, 달라붙은 내란, 펨코 세력은 탈탈 털어내야죠. 이제 또 새정부에서 k팝의 시대가 다시 돌아올 거 잖아요.
극우의 여신으로 회자되면 안될텐데요.
숏츠에 웃긴 영상이 자주 올라와 조금 웃긴 아이돌로 인식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부정적 이미지로 인식하게 되네요.
아이돌 좋아하는 민주시민에게는 슬픈소식이고, 이찍들에게는 환호할 일 이겠네요.
부유한 집안에서 세상에 비판없이 자라고 큰실패와 고통없이 자란 사람들은
내란당이 옳은 줄 알잖아요. 서울대생이나 우리나라 엘리트들처럼요.
아이돌도 신흥 엘리트이자 기득권 집단이기 때문에 그 전체가 어떤 분위깅인지
짐작하게 해주는 사례같습니다.
자기들도 아이유 같은 연예인 가지고 싶었겠죠
일단 아닌걸로 보여지긴 합니다만 카리나가 국힘 지지자라고 하더라도 저들처럼 수준낮게 비방할 필요는 없죠
이해는 안가더라도 그냥 다양성을 인정해주고 무관심 영역으로 돌리면 됩니다
뭐 2찍아이돌 따위 관심도 없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