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포항입니다 20년동안 항상 사전투표 첫날 6시에 와서 투표하는데 오늘처럼 어르신들이 많은 날은 첨입니다 (줄서서 기다렸습니다,tk라 많이 나오시는듯 합니다) 다들 이겼다고 생각하시지 말고 꼭 투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