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닌 학교는 졸업학점이 160학점.
다른 대학 친구들과 학점 얘기 하기 전까지
대학생은 다 저정도 듣는가 보다 했는데,
보통 140학점이 졸업학점이고 120학점인 학과도 있더군요.
1학년 1학기에 학고 맞고 빵꾸 떼우면서 160학점 맞추려고 하니
고등학생때랑 별반 차이없었습니다. ㅠㅠ
해피린 [HAPPYRIN] : HAPPY + ASPIRIN 로맨토피아에서 제조한 100% 해피백신. 주의! 과다복용시 정신을 놔버릴 수 있음.
(검색해보니 제가 한참 늦게 알았네요.)
근데 재수강삼수강크리..
졸업학점은 똑같아서..
1학년 교양듣고나니 교양이 다 채워지더라는..
보통 1학년 1학기는 18학점정도듣지않나오ㅎㅎ [m]
62학점이수했더라구요... 2학기때 20학점 신청해놨으니... 2학년 끝나면 82학점이네요...
졸업학점이 140이니까... 반이상은 듣게 되네요...
저희학교 같은 경우는 학점당 등록금제도라서... 재수강하면 돈버리는 행위에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