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원문 https://news.jtbc.co.kr/article/NB12244604 뽑아주고 키워준 대구시민들은 일언반구도 없이 서울시민으로 돌아가겠다라... 불경기에 산불까지 덮쳐 상처 받은 대구시민들 열불 받으시겠네요. ㅠㅠ
전혀 불쌍하지도 않고 동정가지도 않습니다
네 항상 국짐을 지지해도 전국 8개 광역시도 이상에서 월급 꼴찌니까 그래도 됩니다.
대구 민주당 지지율 30% 가까이 됩니다. 607080을 우리가 어떻게 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 대구에서만 20년 넘게 민주당만 찍은 지지자로써 너무 그러시면 상처받습니다...
딱인 인생이죠
깐족대겟죠. 뭐..
대구시민들 정말 국힘 무한 지지 좀 고민좀 하지..이딴 인간 왜 뽑아주는지 모르겠어요
명태균이 전진무의탁 하고있단말이에요.
저딴 대우를 받는거죠.
비리 수사 잠잠해지고 지가 나설 구석 보이면 바로 다시 튀어 나올 겁니다.
저런 노욕에 찌든 부패 정치인이 손 씻을리가요
일찌감치 대선이 들이닥쳐서 지대로 스텝꼬였다고 생각할겁니다.
본인관련 이슈가 사라질때 까지 피해있다가 다음 총선 때 쯤 슬슬 들이밀겠죠.
빨리 출국금지 걸어야 되지않을까요?
이게 개돼지 취급이죠. 짐승을 짐승답게 취급했는데 홍시장이 무엇을 잘못했나요?
저리 당당하게 짐승 취급을 하는데 저항할 생각조차 못하는 대구의 너희들은 짐승 인증이죠.
너무..너무 참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