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교회앞 불법주차 노다지네요 68

161
2025-04-06 11:51:54 211.♡.188.179
krazyeom

IMG_3342.png


횡단보도. 소화전. 24시간 불법주차. 4분만에 6건 신고했습니다. 


국가에 헌금해주시는 형제분들 감사합니다. 


에이맨. 요. 

krazyeom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오큘러스 퀘스트 2, FAQ 자주 묻는 질문/답변 모음 https://blog.naver.com/dev_yeom/222275465277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68]
그러등가말등가
IP 221.♡.126.170
04-06 2025-04-06 11:52:36
·
고생하셨습니다.
vidovit
IP 218.♡.69.108
04-06 2025-04-06 11:54:56
·
꼭 신고해야죠.
가이버2
IP 223.♡.81.194
04-06 2025-04-06 11:55:15
·
헌금도 내고 세금도 내니 두배로 애국하시는 분들 이네요 ㅎㅎ
오늘은_어떤
IP 182.♡.252.47
04-06 2025-04-06 15:41:38
·
@가이버2님
두배의 애국은 아님니다, 교회 헌금은 과세 대상이 아니고 교회한테 가는돈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강가에돌맹이
IP 106.♡.203.75
04-06 2025-04-06 11:57:25
·
암요~ 신고해야지요~ 잘하심 ^^
클까성
IP 58.♡.250.115
04-06 2025-04-06 11:59:09
·
목사님 주머니 뿐만 아니라 국고도 채워주겠네요. 신고 감사합니다!!
Title
IP 211.♡.130.254
04-06 2025-04-06 11:59:36
·
"두껍아 두껍아 헌금내고 세금낼게~" yo
JakeJayKim
IP 58.♡.170.34
04-06 2025-04-06 11:59:58
·
길이 넓으면 이해라도 해주지,
좁아 터친 이면 도로에 주차해서 차도 사람도 못 다니게 막는 악마들한테,
사소한 현금 따위는 별거 아닐 겁니다. 많이 많이 신고 고고~
livedays
IP 123.♡.163.45
04-06 2025-04-06 12:00:48
·
돈 많아서 십일조도 척척내니까 과태료 정도야 문제 있겠나요
껄구
IP 211.♡.62.29
04-06 2025-04-06 12:01:30
·
주님이 살아계셨군요. 할렐루야~
김밥두줄
IP 118.♡.21.62
04-06 2025-04-06 12:02:15
·
아멘 ~
휴하하
IP 122.♡.210.35
04-06 2025-04-06 12:04:36
·
할렐루야
Weezer
IP 59.♡.35.50
04-06 2025-04-06 12:12:35
·
짝짝짝 칭찬합니다!
한-라-산
IP 136.♡.33.139
04-06 2025-04-06 12:18:42
·
행위(동)에 따른 책임감은 ....
이게현실이야
IP 119.♡.15.112
04-06 2025-04-06 12:19:54
·
교회에서 아무리 광고해도 안 지키는 성도님 계시죠.. ㅋㅋ
공동체 공동체 하면서 남의 공동체는 뭘로 보시는지 참..
상식이쵝오
IP 106.♡.201.80
04-06 2025-04-06 12:33:14
·
고생 하셨네요
플레이아데스
IP 125.♡.182.3
04-06 2025-04-06 13:29:58 / 수정일: 2025-04-07 10:10:22
·
어느 대형교회 주변 교인들은 교회 공지로 교회 주변은 다 피하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교인 아닌 차량이 단속 되더군요.
교인들 차량은 스티커 붙여져 있으니 교인차량인지 아닌지 알 수 있어요.
교회에 가까운 큰도로쪽 유턴 구간은 조금이라도 황색선을 걸쳐서 지나가면 단속하던데 교회가는
차량들은 교회공지로 황색선에 걸치지 않게 유턴하는데 이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단속에 많이 걸렸습니다.
모키
IP 183.♡.217.188
04-06 2025-04-06 18:34:05
·
@플레이아데스님 심지어 주말엔 지들이 뭐라도 되는냥 교통통제도 하더라구요. ㄷㄷㄷ
플레이아데스
IP 125.♡.182.3
04-07 2025-04-07 10:13:46 / 수정일: 2025-04-07 10:26:51
·
@모키님
그교회는 교회들어가는 입구(입구부터 교회땅)만 차량 통제하는데 통제 목적이
사고위험을 막는 것도 있지만 교회앞길의 신도가 나가는 차량은 일반차량이 안지나갈 때만 나가게
해서 일반차량들이 멈춤이 없이 통과하게 하여 불편함이 하기위한 목적이더군요,
교회 입구는 다른 건물들이 없어서 교회 신도의 통행이 많은데 교회앞 신도등 없는 횡단보도도 사람
(대부분 교회신도)보다는 일반 차량 통행을 우선으로 합니다.
통제가 교회신도 차량이나 교회신도가 주대상입니다.
모키
IP 183.♡.217.188
04-07 2025-04-07 10:31:22 / 수정일: 2025-04-07 11:02:25
·
@플레이아데스님글쎄요...주말에 대로에 차량 통제를 하는데,.일반차량 우선이라는건 교회측 주장인거고,,실제로는 교인들 주차우선이던데요.
용산쪽 모 교회 지나가보시면 그런 이야기 못하싷겁니다. 왕복 6치선ㄷ도로중 입구3차선중 2차선을 교최 주차유도 하는 사함이 교통통제하는데...그게 무슨 근거인지...
거기뿐아니라..세습으로 유명한 교회도..교회가 골목 안쪽에 있는데..거기;에서 한참 떨어짖ㄴ 대로까지 나와서 교통통제하는데...이해가 안되더군요. 경찰도 아닌 지들이 뭔데...
플레이아데스
IP 125.♡.182.3
04-07 2025-04-07 10:47:50 / 수정일: 2025-04-07 10:51:02
·
@모키님
제가 말한 교회는 대형교회이긴 하지만 교회가 산 옆에 붙어 있고 교회 앞길은 2차선인데
산 옆에 붙어있는 길이라 상가나 주택은 하나도 없고 맞은편에 고등학교가 하나 있기는 하는데
2차선쪽으로는 출입구가 없습니다.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차로 지나다니는 길로 이용하는 도로입니다.
교회 입구 말고는 다른 곳은 차량들을 통제할 이유가 없습니다.
차량이 멀리서 온다하면 교회차량이든 교인이든 교회입구에서 나가지 못하게 막고
차량이 지나가면 교인 차량이나 사람이 황단보도 지나가게 하더군요,
모키
IP 183.♡.217.188
04-07 2025-04-07 11:02:03
·
@플레이아데스님 네..그런교회도 있지만 아닌 교회도 있다는걸 이야기하는겁니다.
제 이야기는 시민 편의를 위한 선의가 아니라..지들 영업을 위해 지들 고객우산으로 교통통제하는 법적 근거도 없이 안하무인으로 행동하는 불법적인 대형교회에 대한 불만을 이야기하는겁니다.
구로주민
IP 211.♡.4.145
04-06 2025-04-06 14:18:03
·
최고란
지니어스명수
IP 223.♡.87.203
04-06 2025-04-06 14:19:33
·
칭찬합니다~
나름 불법을 서슴치 않는 저들!!

저도 한 때 분당중X교회를 다녔던 사람으로 주일마다 불법 주정차가 도를 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 진짜 가만 두고 볼 순 없다고 고민하는 중입니다.
티아메스
IP 121.♡.24.25
04-06 2025-04-06 15:21:00
·
자신의 종교활동을 위해 불법은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 쓰레기들이죠.
YouthGoneWild
IP 14.♡.55.223
04-06 2025-04-06 15:32:03
·
최고십니다
요화니
IP 210.♡.191.247
04-06 2025-04-06 15:41:35
·
탄핵 선고 나오고 나서 뭐가 불안한지

교회 오늘 주차 꽉찼습니다.
미생인
IP 112.♡.69.208
04-06 2025-04-06 15:49:53
·
종교인.... 특기예요.... ;;;;
쭈쭈
IP 220.♡.42.92
04-06 2025-04-06 15:52:02
·
에이멘~~
녹슨칼
IP 121.♡.138.242
04-06 2025-04-06 16:31:55
·
(주)예수 믿으시니 사회와 국가에 헌금하셔야죠. 일부러 그렇게 대신 겁니다.
ProNAS
IP 122.♡.246.79
04-06 2025-04-06 16:42:18 / 수정일: 2025-04-06 16:44:34
·
그러지 마세요.

일요일인데.. 너무 하시네요.

국민이 국민을 고발하고.. 국민들 끼리 서로 눈치 봐야 되고요..

일단 차보다..... 주자장이 모자라요.. 항상 국민들은 위반하게 되어 있어요.

경찰이 따로 있는데요..
비비형
IP 118.♡.227.4
04-06 2025-04-06 17:14:16
·
@ProNAS님 그렇긴 한데 소화전 막고 주차라던지 타인의 안전을 위협하는 위반사항들은 봐주기 좀 그렇네요, 이기적인거잖아요.
amos
IP 211.♡.112.12
04-06 2025-04-06 17:16:08
·
@ProNAS님 교회 갈 때 꼭 차 가져가야 하나요? 아니면 근처 유료 주차장 넘치던데 끝내 거긴 안 대던데요?
라쿠니
IP 121.♡.113.142
04-06 2025-04-06 17:28:31
·
@ProNAS님 대중교통 타고 다녀도 됩니다.
산좋아함
IP 58.♡.190.48
04-06 2025-04-06 17:31:22
·
@ProNAS님 걸어가면되죠.
예수는 수십키로 지고 언덕도 올라갔는데..교인이란것들이 빠져갖고는..
창원촌놈
IP 59.♡.122.11
04-06 2025-04-06 17:33:25 / 수정일: 2025-04-06 17:35:15
·
@ProNAS님 교회 근처에 거주하시면 이런 얘기가 안나올텐데 웃고갑니다 ㅋㅋㅋ
일요일이면 당연히 도로에 불법주차하고 남의집 사유지까지 밀고와서 주차해도 된다고 '(주) 예수'가 시키나보네요.
krazyeom
IP 222.♡.144.241
04-06 2025-04-06 17:44:27
·
@ProNAS님 ??? 횡단보도 사람은 좀 지나다니구요. 소화전은 좀 비켜줍시다. 24시간 주차금지. 한국어 글 못 읽는 외국인인가요?

교회에 주차장 지어달라고 기도하세요. 아니면 헌금을 수억 하시면 되잖아요.
아드렌
IP 58.♡.93.222
04-06 2025-04-06 17:54:41
·
@ProNAS님 기독교세요? 주변 사는 사람들은 정말 엄청 고통받습니다. 교회에서 예수님이 이웃에게 피해주면서 예배오라고 하나요? 그 종교는 왜 하나같이 이기적인지 모르겠네요. 아주 예외없이 선택적으로 이기적이에요.
ProNAS
IP 122.♡.246.79
04-06 2025-04-06 19:28:05
·
불법 맞아요..
소화전 앞에 주차하는 것도.. 불법이고..

근데..

공권력이 해야 할일을

국민이 국민을 고발하고 감시하기 시작하면.. 어떤 사회가 되는거.. 쉽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후손들에게 물려줄 문화가 이런것이 아니길 바랍니다.
ProNAS
IP 122.♡.246.79
04-06 2025-04-06 19:30:33
·
@지천무하님

그런 문화가 정착되면 정말 좋겠네요..

결혼식이나 종교행사는 차가 많이 막히고 주차장이 없으니 대중교통으로..

이런 문화는 정착되면 좋겠습니다.
팜3
IP 106.♡.10.226
04-06 2025-04-06 19:55:13 / 수정일: 2025-04-06 19:58:37
·
@ProNAS님

위반하시나봐요

불법을 시민이 신고하는게 합법이고
공공질서를 위해 장려해야 할 제도에요

불법이 물려줘야할 문화라고 생각하나봐요
금융치료 해줘야 좋은 문화가 정착되는 거에요
삭제 되었습니다.
레드핏클
IP 223.♡.176.208
04-06 2025-04-06 20:22:05
·
@ProNAS님 횡단보도. 소화전에 주차하는게 제정신 아닌 겁니다.......
InMyLify
IP 124.♡.149.135
04-06 2025-04-06 20:39:00 / 수정일: 2025-04-06 20:39:10
·
@ProNAS님
"국민이 국민 감시하기 시작하면 어떤 사회가 되는지~~"

님이 말하는 그 어떤 "사회"가
목사나 윤석렬, 국힘이 말하는 그 사회인가요?
그로구
IP 73.♡.228.166
04-07 2025-04-07 00:55:19
·
@ProNAS님 "항상 국민들은 위반하게 되어 있어요" ???
어떤 국민들이 그러나요? 한국만큼 시민의식 높은 나라가 어디있다고요.
블루케지
IP 58.♡.51.160
04-06 2025-04-06 16:42:46
·
저도 이사온 아파트 근처에 새벽에도 그렇고 주말도 있는거같은데 요즘도 상품권 주나요?
한번 주말에 슬슬 해볼까....ㅎㅎ
정의로운국가
IP 211.♡.188.19
04-06 2025-04-06 17:23:04 / 수정일: 2025-04-06 17:23:42
·
전 신고해도 막상 벌금은 안물리던데요
대형교회앞 살아서 맨날 신고해도 경찰이 쓰윽 나오고 한번 둘러보고 끝입니다
교회 표가 무서워서인지 못건드리더군요
아드렌
IP 58.♡.93.222
04-06 2025-04-06 17:57:06
·
@정의로운국가님 정보공개청구해서 계속 부과안하면 소극행정으로 민원넣으면 안될까요? 교회 불법주차는 무슨 권리인양 당당해요. 웃긴건 자기네들 교회앞에 잠깐 비상등 키고 기다릴라치면 대번에 뛰어나와서 차빼랍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쿄쿄쿄.
IP 49.♡.39.5
04-06 2025-04-06 18:12:03
·
저곳 하나님은 '이웃에게 피해를 줘라'고 했나보네요...
파라푸다
IP 106.♡.71.55
04-06 2025-04-06 18:15:10
·
종교활동과 국가재정에 보탬이 되는 일을 동시에 하고 있네요
세설
IP 106.♡.137.112
04-06 2025-04-06 19:17:44
·
저도 몇번 내봤습니다.. 당연히 내야할일이죠 ㅎㅎ
유진이
IP 116.♡.213.237
04-06 2025-04-06 19:18:33
·
와우 수고 많으셨습니다!
hannyk
IP 125.♡.141.29
04-06 2025-04-06 19:24:35
·
에이멘입니다~ 고생많으셨어요 !!!
고미고미
IP 110.♡.116.220
04-06 2025-04-06 19:27:48
·
일요일 예배시간에는 주정차 허용으로 해주는 지자체 있어요.
교회 뿐만 아니라 성당 같은데도 대로변 한 줄은 주정차 허용하기도 하구요.
아무튼 수고하셨습니다!
krazyeom
IP 222.♡.144.241
04-06 2025-04-06 19:52:17
·
@고미고미님 횡단보도. 소화전. 24시간 불법주차. 이걸 허용해주면 미친거죠. ㅎㅎ
krazyeom
IP 222.♡.144.241
04-06 2025-04-06 19:52:57
·
@고미고미님 저도 알건 다 알아서 헛된짓은 하지 않습니다.
bizcul
IP 176.♡.122.172
04-06 2025-04-06 20:09:05 / 수정일: 2025-04-06 20:52:59
·
'하나님 것은 하나님에게, 카이사르 것은 카이사르에게' 라는 말씀이 있죠? 카이사르 것을 하나님 것과 혼동하는 사람들 참 교육시키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레드핏클
IP 223.♡.176.208
04-06 2025-04-06 20:20:53
·
횡단보도
소화전요?????????

횡단보도도 충격인데
소화전은 절대 무조건 24시간 주차하면 안되는곳입니다

어찌저리 이기적인가요 ㄷㄷㄷㄷㄷ
krazyeom
IP 222.♡.144.241
04-06 2025-04-06 21:47:52
·
@비쓰님 장님인듯합니다.
하늘나무TM
IP 118.♡.5.201
04-06 2025-04-06 20:50:31
·
아주 잘 하셨습니다. ^^
supernovice
IP 175.♡.234.143
04-06 2025-04-06 21:11:33
·
굿굿굿
라도
IP 218.♡.240.224
04-06 2025-04-06 21:38:01
·
재미있게들 노시네요.
krazyeom
IP 222.♡.144.241
04-06 2025-04-06 21:47:21
·
@라도님 네, 에이멘.
신천지통일개독박멸
IP 121.♡.97.75
04-06 2025-04-06 21:56:12
·
개독은 정신병인 사람이 참 많네요~
Hymn
IP 211.♡.207.173
04-06 2025-04-06 23:21:18
·
독실한 개신교인입니다.
잘하셨습니다!!!
검방맨
IP 182.♡.227.229
04-06 2025-04-06 23:35:29
·
정보공개 청구하셔서 실제로 처벌 받았는지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생각보다 그냥 계도로 끝내버리는 경우 많아요.
sale1000
IP 110.♡.199.39
04-06 2025-04-06 23:35:30
·
항상 신고하라 쉬지 말고 신고하라 모든 불법을 신고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가 너희를 향하여 명령한 하나님의 뜻이니라.아멘.
DJ_d
IP 125.♡.234.39
04-07 2025-04-07 00:15:07
·
재물을 하늘에는 못 쌓으니 국고에 쌓으라
OMNIT
IP 222.♡.45.111
04-07 2025-04-07 01:06:30
·
영등포구 기준으로는 소화전 신고해도 안받아주더라구요.
첨부된 사진처럼 경계석에 빨간색으로 칠해져 있어야 받아준다는데... 동네에서 빨간색 본 기억이 없네요.

인도위, 횡단보도, 교차로코너만 열심히 신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