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말하길 롯데는 꼴지 수준으로 못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두산은 야구 잘한다고 들었고요. 근데 이번 경기에서 두산을 상대로 5점이나 먹으면서 이기다니 놀랍네요. 허허.. 문형배 헌법재판관님 소원 이룰려나요? ㅎㅎ
남들이 말하길 롯데는 꼴지 수준으로 못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두산은 야구 잘한다고 들었고요. 근데 이번 경기에서 두산을 상대로 5점이나 먹으면서 이기다니 놀랍네요. 허허.. 문형배 헌법재판관님 소원 이룰려나요? ㅎㅎ
이제부터 진짜 대한민국 이재명 제 21대 대통령 만세~!
기틀이 잡히는거 같아요
정철원 데려오고
신인들 키우고
확실히 우승감독은
달라도 머가 다른듯 싶네요
아직 롯데에게는 7회...8회...9회...가 남아있사옵니다...ヽ(*。>Д<)o゜
아직 몰라요,,,ㅎㅎㅎ
/Vollago
이런 모습은 타팀팬으로서도 롯팬들에게는 큰 아픔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Vollago
올해도 별로 가능성이 없는 이유가 12경기 36득점 59실점. 경기당 평균 3득점 5실점.
시즌 초반이긴해도 내용이 너무 안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