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있네요
제 입맛엔 딱 맞네요
그냥 기본 라면이라서
파넣고 고추 넣고 계란 푸니
딱 좋아요
미리 당뇨인 처럼 살자 '소식, 저탄, 거꾸로식사, 슬로우러닝, 철봉매달리기 60초, 기마자세 60초, 아침기상 후 제자리 점핑 50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