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지금 왓챠 연간권 할인중입니다만 고민이 깊어 지네요. 21

2025-01-06 11:08:10 수정일 : 2025-01-06 11:09:43 116.♡.201.2
rnezxcnecv0en

오늘까지 연간권 40% 할인행사 중 인데

이걸 사야하나 고민이 깊어집니다.

5년넘게 정들기도 했고 영화 때문에 없으면 또 아쉽기는 해서

불안함을 안고도 결국엔 결제할 것 같기는 합니다^^;

작년까지 어찌 버티나 했는데 현재까지 유지되는 게 신기하기는 하네요.

rnezxcnecv0en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1]
그럴껄요
IP 121.♡.136.78
01-06 2025-01-06 11:09:57
·
예전에 볼만한게 별로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 데 요즘은 어떤가요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1:17:36 / 수정일: 2025-01-06 11:23:57
·
@그럴껄요님 예능,중드 위주 이신분들은 이미 티빙이나 웨이브 쪽으로 가셨고 영화위주 이신분들이 남아서 계속 보시고 지금도 취향타는 것 같습니다.대부분은 타 OTT에는 없는 오래된 영화와 미드영드가 많아서 계속 볼 겁니다.이게 있다니 놀라운 적이 가끔 있습니다.물론 기간이 끝나면 삭제 되지만요.문제는 왓챠가 1년을 더 버텨 줄 지가 관건 이네요ㅠ여기밖에 없는 작품들이 많아서 버텨줘야 합니다ㅠ
Nena
IP 58.♡.79.111
01-06 2025-01-06 11:16:21 / 수정일: 2025-01-06 11:16:34
·
왓차는 기존에는 계속 구독했는데 자잘한 영화들 보기는 좋은데 이용비율이 너무 떨어져서
몇년 이용한후 해지한 후에는 안쳐다 보는데 왓차는 기존에 회사 팔 수 있는 기회에서 무슨 욕심때문에
거부했는지 이해가 안갈정도더라구요. 지금은 언제 없어질지 모르는 거라 년간 구독은 불안하기도 하구요.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1:51:32
·
@Nena님 파티원 구하기가 쉽지않긴 하더군요.공유플랫폼은 아직 이용해본적이 없어 여기는 어떨지는 모르겠지만요.매입불발이 아닌 안 판 거였나요.연간구독이 저도 좀 불안하긴 합니다.그저 버텨주길 바랄 뿐 입니다.
빈둥이 ^^v
IP 211.♡.96.22
01-06 2025-01-06 11:16:57
·
저도 어제 같은고민을 했는데 결론은 볼시간이 없다로 종결했습니다....디즈니 아마존 넷플 쿠팡 까지....ㅜㅜ 정리좀 해야겠어요,.,,맨날 유튜브만 보는데...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1:47:58
·
@빈둥이 ^^v님 맞다 쿠플도 있었죠.잊고 있었네요.영화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요즘 쿠플도 꽤 괜찮은 듯 합니다.
SaveMyanmar
IP 121.♡.23.165
01-06 2025-01-06 11:17:09 / 수정일: 2025-01-06 11:17:33
·
넷플릭스 웨이브에 없는 영화들이 꽤 많아서 영화좋아하면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월 5천원 내고 하는것보다 왓챠 4인파티 월 2천원꼴에 구독하는것도 가격적으로 메리트있고요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1:37:00 / 수정일: 2025-01-06 11:46:44
·
@SaveMyanmar님 그런가요.계산해보니 8개월만 무사히 지나가도 손해는 아닌 듯 합니다.
신의한수
IP 123.♡.9.154
01-06 2025-01-06 11:20:59 / 수정일: 2025-01-06 11:21:19
·
왓챠에서 구매하면 되나요?
이게있어/이게없어 왓챠 고민해 보려구요.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1:25:33
·
@신의한수님 네, 앱 팝업창이나 홈피 들어가니까 있더군요.물론 판단은 각자의 몫 입니다^^
내란수괴에게사형을
IP 122.♡.11.82
01-06 2025-01-06 11:37:28
·
세일 자주 합니다.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1:42:11
·
@ㄹㅇㅋㅋ님 왓챠 자체에서 1년마다 연초에 한 번씩만 하는걸로 기억하는데 다른행사가 또 있었는지요..?
내란수괴에게사형을
IP 122.♡.11.82
01-06 2025-01-06 12:02:17 / 수정일: 2025-01-06 12:02:25
·
@rnezxcnecv0en님 엌ㅋ 벌써 일년이 지났네요 저도 연장해야할지 고민해야 할듯;;
3개월에 한번정도는 광고배너 본거 같기도 해요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2:05:57 / 수정일: 2025-01-06 12:06:38
·
@ㄹㅇㅋㅋ님 제가 알기로는 작년에도 반값행사는 연초에 1회만 했을 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제프리힌튼
IP 121.♡.7.22
01-06 2025-01-06 11:40:46
·
이해는 하는데 화질, 음질이 아쉬워요.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1:45:19 / 수정일: 2025-01-06 12:07:47
·
@제프리힌튼님 맞습니다.분명 4K UHD라는데 체감 HD~FHD정도의 느낌 입니다.크캐 강종되는 오류도 여전하구요.그래도 가격인상 없이 현 상황에서는 그저 있는 자체만으로도 감지덕지한 작품들도 꽤 있어서 다 참아줄테니 그저 1년만 더 버텨주길 바랄 뿐 입니다ㅠ
밀가루로만든호빵맨
IP 223.♡.246.114
01-06 2025-01-06 12:22:10 / 수정일: 2025-01-06 12:24:43
·
영화 좋아하는 사람인데 왓챠가 저는 제일 볼만한 영화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들어가보니 프리미엄만 할인 되네요 베이직만 해도 충분한데 ㅜㅜ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2:24:54 / 수정일: 2025-01-06 12:27:31
·
@고등어회어때님 저도 영화매니아인데 그래서 못 놓고 있습니다.레어한 영드미드도 꽤 있더군요.
프리미엄으로 파티 짜시면 더 높은화질로(물론 그렇게 좋진 못하지만요) 오히려 저렴 합니다.저는 쭉 같이보던 분들이 계셔서 우선은 유지할 듯 싶긴 합니다.
나르크
IP 211.♡.206.226
01-06 2025-01-06 12:26:52
·
몇달전에 세일하는거 미리 사뒀더니 끊길때쯤 40% 히네요ㅠ 37% 정도 할인 받아서 크게 억울하지는 않지만..
/Vollago
rnezxcnecv0en
IP 116.♡.201.2
01-06 2025-01-06 12:29:02 / 수정일: 2025-01-06 12:30:09
·
@나르크님 3% 이면 무시해도 될 정도의 차이이니 속상해 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저는 할인이 나오지 않아 한달씩 연장했는데 저렴히 구매하셨네요. 37% 이용권은 어디서 구매 하셨는지요?
jude8004
IP 106.♡.66.70
01-06 2025-01-06 12:55:07
·
제 경험상으로는 보고 싶은거 있음 몰아서 1개월 끊고 봅니다 그런데 또 1개월 끊어 놓음 몇편 안보게 된다는.. 드러마를 보려면 1개월 각잡고 보는게 낫고 영화는 애플이나 구글로 사는게 나을수 있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