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연간권 40% 할인행사 중 인데
이걸 사야하나 고민이 깊어집니다.
5년넘게 정들기도 했고 영화 때문에 없으면 또 아쉽기는 해서
불안함을 안고도 결국엔 결제할 것 같기는 합니다^^;
작년까지 어찌 버티나 했는데 현재까지 유지되는 게 신기하기는 하네요.
오늘까지 연간권 40% 할인행사 중 인데
이걸 사야하나 고민이 깊어집니다.
5년넘게 정들기도 했고 영화 때문에 없으면 또 아쉽기는 해서
불안함을 안고도 결국엔 결제할 것 같기는 합니다^^;
작년까지 어찌 버티나 했는데 현재까지 유지되는 게 신기하기는 하네요.
몇년 이용한후 해지한 후에는 안쳐다 보는데 왓차는 기존에 회사 팔 수 있는 기회에서 무슨 욕심때문에
거부했는지 이해가 안갈정도더라구요. 지금은 언제 없어질지 모르는 거라 년간 구독은 불안하기도 하구요.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월 5천원 내고 하는것보다 왓챠 4인파티 월 2천원꼴에 구독하는것도 가격적으로 메리트있고요
이게있어/이게없어 왓챠 고민해 보려구요.
3개월에 한번정도는 광고배너 본거 같기도 해요
프리미엄으로 파티 짜시면 더 높은화질로(물론 그렇게 좋진 못하지만요) 오히려 저렴 합니다.저는 쭉 같이보던 분들이 계셔서 우선은 유지할 듯 싶긴 합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