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다들 혼밥레벨 몇 정도 되시는지요? 31

1
2024-12-19 20:44:00 220.♡.119.163
wings77

다운로드-1.jpeg

저는 한 레벨6 정도까진 가능합니다.ㅎㅎ

wings77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1]
byelife
IP 218.♡.134.101
12-19 2024-12-19 20:45:18
·
저도 6이네요. 뷔페에서 혼자 먹기는 해봤는데 레벨에 포함이 안되는군요
와이프세젤예
IP 211.♡.201.125
12-19 2024-12-19 20:45:36 / 수정일: 2024-12-19 20:45:59
·
패밀리 레스토랑 빼면 레벨 9네요...
패밀리 레스토랑은 안좋아해서...
나 무슨 문제있나...
윈터어게인
IP 220.♡.44.12
12-19 2024-12-19 20:46:06
·
전 뭐 다 가능..
kimine
IP 49.♡.119.4
12-19 2024-12-19 20:46:23
·
레벨 7
시월애봄
IP 210.♡.44.125
12-19 2024-12-19 20:46:32
·
저도 다 가능....
glee조국수호
IP 61.♡.115.9
12-19 2024-12-19 20:47:05
·
7까지 해봤습니다
baas
IP 222.♡.152.136
12-19 2024-12-19 20:47:06
·
레벨9가 의외로 할만해요.
듀이21
IP 183.♡.106.110
12-19 2024-12-19 20:48:21
·
7까지 해봤어요ㅎ 물론 붐비는 시간 피해서
밀가루로만든호빵맨
IP 211.♡.72.238
12-19 2024-12-19 20:48:50
·
7,8 빼고 9까지 가능 7,8은 혼자 가는 집이 아닌것같아요 9는 상관없고
루시아2016
IP 121.♡.63.37
12-19 2024-12-19 20:49:30
·
저는 8!!! 그런데 혼자가서 먹으니까 “ 임신했나봐 그러니 저렇게 혼자 왔지”라고 하시더군요
Specialized
IP 58.♡.250.148
12-19 2024-12-19 20:49:40
·
호텔뷔페랑, 평창에 한우집에서 콜키지 블루로 센터자리에서 고기 구워가며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ㅡ.ㅡ
memorobot
IP 210.♡.34.184
12-19 2024-12-19 20:50:14
·
저도 9번이 7, 8 보다 쉽다고 생각합니다ㅋㅋ
lighthascome
IP 118.♡.58.70
12-19 2024-12-19 20:50:26
·
레벨 6 이네요 저도 ㅎㅎ
Millicent
IP 112.♡.97.184
12-19 2024-12-19 20:53:15 / 수정일: 2024-12-19 20:53:40
·
9보다 8이 더 어렵지 않나요? 그런데 저는 다해본거네요 ㄷㄷ
보리
IP 124.♡.237.29
12-19 2024-12-19 20:57:42
·
Millicent님// 맞아요. 전 8빼고 가능. 8은 1인분 메뉴가 아니라… 2인분 부터 주문가능한 메뉴만 있는 가게도 패스.
처음그때처럼
IP 124.♡.205.121
12-19 2024-12-19 20:53:40
·
혼밥은 외부에 자주 나가는 업무를 한다면 저절로 하게되는 수준이라 7,8빼고는 많은 분들이 해봤을 겁니다

그리고 레벨9인 혼술은 요즘에는 생각보다 흔하더군요
beauxarts
IP 125.♡.71.37
12-19 2024-12-19 20:54:38
·
9!!!Yo
philo.
IP 220.♡.254.6
12-19 2024-12-19 20:54:58
·
5정도 되네요 ㅎㅎ
이누야샤2
IP 106.♡.69.169
12-19 2024-12-19 20:55:50 / 수정일: 2024-12-28 07:35:14
·
8이 제일 어려운듯 8은 진짜 한번도 안해봤고 7은 안해본것 같고 나머지는 많이 해봤어요
빈둥이 ^^v
IP 223.♡.202.228
12-19 2024-12-19 20:57:07
·
9는 쉬워요 취하면 땡
커트라스
IP 121.♡.114.10
12-19 2024-12-19 21:00:05
·
전 술은 좋아하는데 친구는 없는 아싸라서 20년 전부터 술집에서 혼술하고 있습니다.
그땐 혼자 식당에서 밥 먹는 것조차 생소하던 시절인데...
암튼 어제도 했네요 ㄷㄷㄷ
찌루박
IP 223.♡.188.55
12-19 2024-12-19 21:04:42
·
만랩이요....
MilksWaffle
IP 118.♡.207.186
12-19 2024-12-19 21:06:32
·
레벨 9는 너무 쉬운데 오히려 고기집이 더 어려워보여요
동주리
IP 39.♡.249.33
12-19 2024-12-19 21:08:54
·
보통 레벨6에서 놀고요, 고기집은 시도 안해보고 레벨9를 바로 찍었는데
사장님이 무슨 사연있는 여자 보듯이 해서 그 후로 혼자 안갑니다.. ㅠㅠ
오떼블랑
IP 58.♡.61.15
12-19 2024-12-19 21:09:38
·
레벨8이네요
슈기슈가
IP 211.♡.199.90
12-19 2024-12-19 21:15:57 / 수정일: 2024-12-19 21:16:04
·
8

9번은 못할거같네요
byung82
IP 1.♡.121.182
12-19 2024-12-19 21:23:14
·
8까진 해봤습니다 술을 먹진 않아서 9는 할수가 없네요
cEnoch
IP 175.♡.60.29
12-19 2024-12-19 21:25:44
·
혼자 여행하다 보니 1-9 모두 가능, 이제 한국에서도 남눈치 굳이 보지 않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ㅎㅎ
발롱드로
IP 211.♡.251.166
12-19 2024-12-19 21:40:59
·
1-5는 레벨이라고 하기도 민망하네요
Royhobbs
IP 183.♡.130.41
12-19 2024-12-19 22:37:51
·
코로나 쇼크 이후로 아무런 의미가 없어졌다고 생각합니다
tirpleA
IP 118.♡.6.91
12-20 2024-12-20 00:14:59
·
고깃집은 구워주는 곳도 있고해서 편한데 회가 혼자 먹기가 그나마 어려운 것 같습니다
혼술이야 맥주집,선술집 이런데나 아님 하다못해 국밥에 소주 한병정도는 아재의 일상 아닙니까 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