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자동차사고 합의금장사 하는사람들... 42

5
2024-10-23 11:40:46 121.♡.94.43
eqqqqqq

실제로 충격이갈만한 수준으로 사고가나면 모르겠다만

범퍼칠 까질 수준 혹은 부분도색할수준으로 사고가나도 일단 한의원가서 2주진단서 끊고 병원다니는 사람들....

의심하면 눈에 보이지않는 내상이 있는데 왜 의심하냐며 성을 내지만 합의금 입금되는순간 귀신같이 치료도 중단하는게 99%죠.

정말 아프다면 지급받은 합의금으로 추가치료하면 될것인데 어쩜 합의금 지급일에 딱 치료가 종결되는지 모르겠네요.


저런 사람들 롯데월드 다녀오면 전치 12주는 거뜬히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돈몇푼에 양심을 팔아먹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은걸 보고있자니 참 씁쓸합니다


캡처.JPG


eqqqqqq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2]
구름이여
IP 59.♡.117.179
10-23 2024-10-23 11:52:40
·
일단 병원에서 돈이 되기 때문이겠죠 과잉진료를 해도 환자가 원해서 이라고 말하면 답이 없으니까요
무조건적으로 한방 자동차 보험에서 제외해야 합니다.
아무런 증상 문제 없어도 한방 병원가서 놀다 오는 사람 주변에 흔히 보니까요
집근처 한의원들 다 입원실 만들고 난리 이더군요
모델인지 입원실인지 의문이 들더군요
nariyada
IP 1.♡.209.117
10-23 2024-10-23 11:57:55
·
@구름이여님 원래 정부에서도 지원기간을 대폭 줄이려고 했는데 한방병원협회에서 한의과 진료가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환자들이 더 많이 선택하는거라 이상한게 아니라고 반발해서 취소되었죠.
sang
IP 27.♡.242.64
10-23 2024-10-23 11:53:08
·
받아주는 병원들이 이런 보험사기를 조장하는거라 봅니다 ㄷㄷㄷ
보리
IP 124.♡.237.29
10-23 2024-10-23 12:32:51 / 수정일: 2024-10-23 12:33:04
·
@sang님 그럴려고 병원 개업한건데요...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마시멜로우
IP 14.♡.159.66
10-23 2024-10-23 11:53:36 / 수정일: 2024-10-23 11:56:21
·
- 차량 사고로 인한 격락 손해 멘징 -> 이라고 말하면 할말 없을 정도로 보편적인 이유
- 후유증 -> 놀이공원 범퍼카 수준의 충격정도로 4주뒤 갑작스런 통증이 생겨 수년째고생하고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다고 항변하며 최대한 많이 뜯어낼것을 종용함
- 진짜아픈 케이스 -> 진짜아파서 병원 몇번 왔다갔다하고, 연차쓰고.. 하다보면 통상 직장인 연봉1억이상 차장급 이상 직급을 가진 분이면 2주진단 100~120정도 현금 수령하는거 뭐 그럴수도 있겠구나 싶습니다;;

이정도가 있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후유증 언급하면서 별 생각없는 사람한테 입원 하라하고, 돈안뜯어내면 멍청한 사람인것처럼 종용하는것만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보리
IP 124.♡.237.29
10-23 2024-10-23 12:39:06
·
@마시멜로우님 저도 같은 생각이었다가...지금은 바뀌었습니다. 당하면 최대한 뽑아먹어야 똔똔이다. 과잉으로 타가는 사람 때문에 보험료도 올라가고, 제가 피해를 줘서 당할 수도 있기에...
시스템이 과잉으로 타가는 걸 종용하고 있으니 따라야겠죠.
Gesaffelstein
IP 222.♡.6.129
10-23 2024-10-23 11:53:45 / 수정일: 2024-10-23 11:54:50
·
보험 보상 체계도 손 볼 필요가 있습니다.
100:0으로 피해자인데
내 차는 보험 이력 남겨서 중고차 값 손해 보고
지들이 맘대로 정한 격락손해보상은
수리비가 차량가액의 일정 부분에 미치지 못 한다며 한 푼도 없고..
차 수리가 완벽하게 될지 안 될지 마음쓰이고
익숙하지 않은 렌트카 타느라 귀찮고
아파트 사무실 차량등록 임시 변경하고..

이런 불편함이 있는데 사고부위 수리하고 아무 보상 없이 끝?
이러니 드러 누워서 보상받으라고 하는거죠
Rothbart
IP 121.♡.171.213
10-23 2024-10-23 11:56:55
·
사고후에는 자생한방병원으로 가는 게 정석이죠.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cutecat
IP 165.♡.97.4
10-23 2024-10-23 12:04:07
·
음주차량에 대해서는 고의사고라 할지라도 한텅챙기려는거에 사회적 정화작용이 있기에 장사도 나쁘지 않다봅니다.
어쩌란말인가요
IP 175.♡.251.111
10-23 2024-10-23 12:13:48 / 수정일: 2024-10-23 13:25:39
·
그지새끼들 같더라고요. 상대 백프로 과실이래도 안 다쳤음 대인 안했는데. 병원다니기 그냥 귀찮음
김낄낄
IP 223.♡.206.84
10-23 2024-10-23 12:13:52
·
ㅋㅋㅋ 교통사고 팁이 한방병원가라죠
Ocean™
IP 220.♡.190.113
10-23 2024-10-23 12:16:14
·
제일 문제는 사고를 당하면 사람이야 치료 받으면 되지만,
차량의 경우 수리외에도 차량 가치에 대한 손해도 보상이 필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어덜트베이비
IP 210.♡.134.12
10-23 2024-10-23 12:17:11
·
저 새차사고 100:0으로 피해입어
차 견적 2천만원 니욌었어요
전 그때 병원도 안가고 합의도 안봤었어요
그땐 어렸으니깐요

그때 경찰서 가고 시간낭비, 사고차되어 차량가치 하락등등 하지만 병원가지 않았어요

향후 이런 보험이 유지된다면
앞으로 사고나면 병원갈꺼 같아요
저번의 사고로 알았어요
전 아무잘못도 없는 피해자인데..
보상?이 넘 작아요
BMW80
IP 211.♡.4.164
10-23 2024-10-23 12:39:41
·
@어덜트베이비님 얼마전에 와이프 차도 뒤에서 받혀서 0:100 나왔는데 수리비가 거진 천만원 어쩌고 하더니...보상은 100? 얼마 위로금 받고 퉁쳤는데..엊그제 알아보니 중고 시세는 거의 700 이 깎였더라고요 ㅎㄷㄷ 물론 병원도 안 가고 했는데 (바쁘니) 좀 이렇게 되니 되게 아쉽긴 하더라고요
어덜트베이비
IP 210.♡.134.12
10-23 2024-10-23 13:08:14
·
@BMW80님

가슴 시리시겠네요 ㅜㅜ

전 예전에
원글 쓰신분처럼 아프지 않는데
병원에 가지 않는게 맞지 라는 생각으로 병원 자체를 가지 않고 합의금 1원도 않받았어요 ㅎㅎ

그것도 상대과실 100프로 였는데

난 아무 잘못없이 피해만 입고 그때 처음으로 경찰서도 가봤는데..

순진했죠 ㅜㅜ
Klaus
IP 14.♡.51.15
10-23 2024-10-23 21:48:52 / 수정일: 2024-10-23 21:54:47
·
@어덜트베이비님 이거 안당해보면 여기 많은 댓글들처럼 엄살부려서 보험사기친다고 욕하기 십상입니다.

저도 사길 그렇게 생각하면서 살다가.. 후방추돌 당했는데 이거 장난 아니더라구요.
병원 정형외과 갔더니 의사도 대수롭지 않게 얘기하길래 별거 아니라 생각해서 대충 넘겼다가 7년째 등통증(평소엔 괜찮은데 조금 피로하거나 하면) 후유증 시달렸어요

그러다 또 후방추돌 당했는데.. 이번엔 한방병원으로 갔죠
한방병원이 나이롱환자들 대응하는데라고 우습게 봤는데 교통사고 완전 특화되있어서 치료스케쥴..약.. 다 아예 되있더라구요. 치료도 괜찮았습니다
두달 정도 다녔는데.. 지난 사고 후유증도 많이 완화될 정도로 좋아졌습니다

물론 범퍼 살짝 닿았다고 그러는건 당연히 욕먹을만 하지만..
전 뒷목잡고 내리는거 그 이후로 어느정도는 이해하게 됐습니다..
전가복
IP 211.♡.3.117
10-23 2024-10-23 12:18:18 / 수정일: 2024-10-23 12:20:25
·
억지 과실잡기 당해서 할증맞으면 한방병원 입원생각이 간절해집니다.(물론 실행에 옮긴적은 없습니다.)
마지노선
IP 211.♡.165.64
10-23 2024-10-23 12:23:20
·
문제는 사고차량에 대한 감가 보상이 너무 미미해요.
지들끼리 약관 만들어놓고 신차 2년까지만 보상되게 해놓구요.
전치2주 진단받고 대인배상금 받아봤자 사고차량 감가손해에 못미칩니다.
새로운펩시
IP 221.♡.171.126
10-23 2024-10-23 12:32:16
·
머 이건 답이 없어요.
아프다고 하니까.. 병원에 가라고 부치답이 없어요.
아프다고 하니까.. 주변에서 병원에 가라고 붙이기고
합의금 .. 안받으면 병신이니 받아라.. 한번 거절하고 2~3번째 딜을 해서 밭아라.
한방병원에 가서 보약을 타라.
심지어 의사 본인도 기왕증을 핑계로 돈을 받고 ㅋㅋ ( 보고 있나 삼성화재)

그냥 투견판.. 그냥 누가 눈 먼 돈을 받을 것인가 게임입니다.^^

병원이야 덤으로 진단서 끊어주고 - 아프다니까
MRi 요구 하니까 찍어주고 - 돈이 되니까
- 그렇게 하지 않으면 돌팔이 의사 되고 , 수익일 일어나지 않으니

답이 없죠.
Rothbart
IP 121.♡.171.213
10-23 2024-10-23 12:57:10 / 수정일: 2024-10-23 12:57:28
·
@새로운펩시님 한약도 자동차 보험 적용 되나요? 침이랑 추나만 되는 줄 알았는데 대박이네요.
mhj5737
IP 175.♡.92.127
10-23 2024-10-23 12:37:31 / 수정일: 2024-10-23 12:37:44
·
100대 0 유튜브에 검색하기만해도 합의금 많이 받는법이 즐비한지라... 100대0은 아프든 말든 그냥 드러눕고 보는경우가 95%는 될겁니다. 안전운전이 답이죠.
karish99
IP 122.♡.156.133
10-23 2024-10-23 12:40:13 / 수정일: 2024-10-23 12:41:23
·
일단 교통사고가 아무리 경미 해도
충격으로 의사는 확인 못하게 사람은 충분히 아플수 있죠

합의금 받고 귀신처럼 낫는다 ?
원래 돈 생기면 멀쩡한 사람도 더 엔돌핀이 돌기 때문에 더 건강해 집니다
합의금 받으면
성폭행 가해자를 제발 처벌 하지 말라고 탄원하는 온화함도 생기는 건데
교통사고 후유증 정도는 완치 되는겁니다
mamamamoo
IP 118.♡.6.202
10-23 2024-10-23 13:22:13
·
RISH님// 놀이동산에서 범퍼카는 어떻게 타는건가 싶어요. 뒤에서, 옆에서 갖다 박아버리는데... 다들 하하호호~🤣
Hindupower
IP 117.♡.3.239
10-23 2024-10-23 16:32:14
·
@mamamamoo님 범퍼카 추돌은 몸이 이미 인지하고 있는 경우이고, 차량 사고는 몸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해지는 충격입니다. 몸이 받는 충격량이 다르지 않을까요?
보리
IP 124.♡.237.29
10-23 2024-10-23 12:45:09
·
합의되자마자 퇴원하는 경우는...합의 조건이 그런 경우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1백에 합의하고 치료는 계속 받는 조건 제시가 들어올 때,
그냥 오늘 퇴원할테니 1백 5십 달라...

아...결국 합의를 위해 입원한거네요 ㅎㅎ

제가 한 6주 입원한 적 있는데...그렇게 여러 명과 2인실을 공유했었네요.

한번은 당일 입원했다가 바로 나간 사람도 있는데, 이 경우는 과실이 더 많이 잡힐거라고 안내를 받으니 바로 짐싸서 가더만요.
AquaKuraki
IP 106.♡.61.167
10-23 2024-10-23 13:39:05
·
아무리 경미한 사고라도 가해자가 오히려 큰소리치는 경우가 있어요. 그거 가지고 무슨 점검이고 수리냐 혹은 병원에 가냐고. 내 차에 스크래치 하나 생겨도 마음상하고, 자동차 점검받느라 하루 연차로 소비하고, 시간과 비용이 발생함에도 이런 건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정작 본인이 당하면 뒷목부터 잡을 사람들이 말이죠.
ThomaS
IP 218.♡.107.107
10-23 2024-10-23 13:57:34 / 수정일: 2024-10-23 14:07:32
·
뭔가 반대로 알고 계신데요...

합의금 입금되는순간 귀신같이 치료도 중단하는게 99%죠. -> 아뇨. 보험사는 치료를 중단하는 조건으로 합의금을 제시합니다.

정말 아프다면 지급받은 합의금으로 추가치료하면 될것인데 어쩜 합의금 지급일에 딱 치료가 종결되는지 모르겠네요. -> 치료가 종결되야 합의금이 나오고, 그 합의금으로 남은 추가치료비 쓰고 더이상 치료비 청구하지 말라는 겁니다.

제가 대충 2달전에 상대방 100% 과실로 후방추돌 당했는데..
몸 아프고 차 수리는 맘에 안들고... 그깟 합의금 100.. 안받아도 좋으니까 할수 있다면 사고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외제차라 수리하는데 부품 없어서 들어오는데 1주일, 수리기간 1주일 도합 2주 걸린다고 했는데
렌트는 수리기간만 된다고 부품 기다리는 일주일은 렌트 안된다고 해서 망가진 차량 그냥 끌고 다니느라 쪽팔리고 맘 상하고
수리했는데 색이 안맞아서 재도색 하느라 다시 맡겼는데 그 기간동안도 렌트는 안되고.. -_-
재도색 했는데 여전히 색이 안맞는데.. 더이상 수리는 안된다고 하고... 바둑이가 된 차 볼때마다 짜증이...아오... -_-
그 와중에 목이랑 어깨는 스트레스 때문인지 계속 아프고..
내가 피해자인데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합의금 100만원 받았는데(처음엔 더 낮은 금액이었고, 이 금액도 엄청 선심쓰는 것처럼 주는데.. 화만 나고) 엄청 손해본 느낌 뿐입니다.
아제로써
IP 211.♡.122.90
10-23 2024-10-23 16:25:41 / 수정일: 2024-10-23 16:25:50
·
오늘도 소환되는 "X생한방병원" 요. ㅎ
그럴수도있구나
IP 118.♡.85.136
10-23 2024-10-23 16:50:03
·
한방병원만 사라져도 자동차보험료는 극적으로 감소할듯합니다.
쇼팽좋아
IP 222.♡.43.241
10-23 2024-10-23 17:09:56 / 수정일: 2024-10-23 17:12:16
·
하긴 차 전손나도 보험가액으로 보상해주니, 비슷한 차 중고로도 못사게 보상받죠..
과실 0인데 차는 전손이고, 몸은 아픈데, 차는 필요하고.. 이러면 피해자 입장에선 엄청 짜증날거 같습니다.
차라리 보상가액은 올리고, 나이롱 환자를 제대로 관리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삐따
IP 119.♡.182.8
10-23 2024-10-23 17:18:37
·
한문철 보니까 뒷차가 앞차 범퍼에 툭 닿기만 했는데 앞차에 5명이 입원치료 받고 뒷차가 불복해서 법정행. 앞차 과잉청구 했다고 뱉어라고 판결 나왔다고 하는데 이런 상식적인 판결의 판례가 많아져야 합니다.
당장에 주변에 누가 경미한 교통사고 났다소리만 들려도 “입원해라 합의금 많이 받아야한다” 얘기해주고 인터넷에 합의금 많이 챙기는 방법 공유를 하고 있으니 정상은 아닙니다.
경찰들도 말도안되는 피해주장하면 불송치하고 보험사도 부당수급하지 않게 철저하게 감시해야겠죠.
바이데이
IP 223.♡.72.247
10-23 2024-10-23 19:42:43
·
@삐따님
이게 맞죠. 차량피해를 통해 대인피해도 정해야한다고 봅니다. 상식적으로 눈으로 차량이 파손사고가 있는 것을 두고 대인피해 없다고 하지않죠
딸기맛우유
IP 211.♡.62.84
10-23 2024-10-23 20:02:49
·
일단 주장에 오류가 있어서..
1. 합의금 받고 치료 종결..
합의금을 받는 조건이 치료종결이어서 그렇습니다.
2. 받은 합의금으로 치료..
이건 불법입니다. 걸리면 보험공단에 100프로 환수됩니다.

저도 합의금 양아치들에대해 분개하지만, 혹시라도 있을 진짜 피해자가 있기 때문에 속으로만 뭐라 합니다.
curianlove
IP 211.♡.68.40
10-23 2024-10-23 20:11:33
·
@딸기맛우유님 2번의 경우 설명이 좀 이해가 안돼서요..

합의금이 추후 치료비까지 산정한 위로금 형식으로 지급하는 거고, 받은 합의금 지급이 완료된 상황에는 이미 그 금전의 사용이 어떻든 문제가 안되는거 아닌가요..?
딸기맛우유
IP 211.♡.62.84
10-23 2024-10-23 20:15:15 / 수정일: 2024-10-23 20:15:25
·
@쵲어님 머.. 실제로는 그렇지만 원칙은 사고와 같은 질환의 의료보험 치료는 금지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가끔 걸려서 토해내는 경우도 있고요.
공단에서 따로 추적은 하지 않지만 걸리면 빼박이다.. 라는거죠;
curianlove
IP 220.♡.85.90
10-23 2024-10-23 21:08:57
·
@딸기맛우유님 아 어떤 말씀이신지 이해했습니다 ㅎㅎ
치우치우
IP 125.♡.107.198
10-23 2024-10-23 21:33:34
·
@딸기맛우유님
합의금 받는 조건이 치료종결은 맞는 말이지만,받은 합의금으로 치료받는게 불법은 아니죠.

정확히 말하면 합의금 받는 조건이 상대방의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를 받는 것을 종결한다는 말일 겁니다.

합의 후에도 본인이 계속 아프다면 더 치료를 받을 수는 있겠죠. 다만 이경우는 이제 자동차보험도 적용 안되고, 애초에 건강보험 적용 대상이 아니었기 때문에 우리가 당연하게 적용받던 '건강보험'도 적용 못받습니다. 그러면 진료비가 엄청나게 비싸집니다.

아마 윗분이 말씀하신 불법이라는 건, 합의 후에 더 이상 자동차보험이 아닌, 건강보험으로 같은 치료를 계속 받는다면 불법이라는 뜻일 겁니다.
두리
IP 112.♡.124.151
10-23 2024-10-23 20:22:56 / 수정일: 2024-10-23 20:23:17
·
법이 이상하면 도덕적 해이가 나올 수밖에 없죠
병원비도 비싼 다른 나라들은 어떻게 하길래 대인보험비용이 적은지 궁금하네요
라마님
IP 220.♡.25.205
10-23 2024-10-23 21:17:56
·
보험사가 합리적인 과실비율을 내지 못하는 것도 한몫 한다고 생각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것처럼 액션은 하지만 합의나 처리에 시간이 지체되다보면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거든요.

누가봐도 100:0 사고인데 처음엔 편을 들어주다가 과실 비율을 나눠먹는다던지.. 도저히 이해가 안될 때가 있습니다.
느아아아
IP 59.♡.9.191
10-23 2024-10-23 21:26:15 / 수정일: 2024-10-23 21:26:40
·
의사도 없고 운영부장 하나 놓고 경찰이나 보험사 끄나풀 하나 심어서 사고현장마다 영업하러 다니는 교통사고 전문 병원들 널렸습니다.

의사랍시고 토요일에 한번 와서 회진 돌더군요
supernovice
IP 175.♡.234.143
10-23 2024-10-23 21:28:56 / 수정일: 2024-10-23 21:33:44
·
크게 잘못알고 계시네요
저희는 2주전 10월 8일에 사고나서 꼬리뼈 골절인데
보험사에서 85만원 이야기 하던데요?
애초에 보상 자체가 잘못되어있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