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75인치 TV는 크군요.. 53

9
2024-09-11 16:37:47 수정일 : 2024-09-11 16:40:38 118.♡.15.111
오리아빠

IMG_5236.jpeg

사진 각도때문에 실물보다 크게 나왔지만 

크긴 크네요. 기존에 쓰던 43인치가 미니미가 되어버렸습니다. 


신혼살림 없이 둘다 무일푼으로 결혼해서

하나하나 장만해오면서 뿌듯했지만..

가격대비 만족도가 큰게 TV인것 같네요. ㅎㅎ


이 좋은걸 다들 오래전부터 쓰고 계셨다니요 ㅠㅠ


오리아빠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3]
gaiago
IP 118.♡.6.47
09-11 2024-09-11 16:38:39 / 수정일: 2024-09-11 16:38:59
·
제 경험으로는 적응하는데 3일 걸립니다
오리아빠
IP 118.♡.15.111
09-11 2024-09-11 16:42:21 / 수정일: 2024-09-11 16:42:33
·
@gaiago님 3일은 너무 짧은것 같아요. ㅠㅠ
선박설계사
IP 118.♡.4.33
09-11 2024-09-11 16:47:00
·
@오리아빠님 하지만 하루면 적응하실겁니다
Lithium
IP 220.♡.182.71
09-11 2024-09-11 16:54:01
·
gaiago님// 저는 적응 1시간에 한표요.ㅎㅎ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7:38:19 / 수정일: 2024-09-12 07:38:31
·
@Lithium님
후기) ㅎㅎㅎ 몇시간 만에 적응완료했습니다.
yurang~
IP 211.♡.107.121
09-11 2024-09-11 16:38:47 / 수정일: 2024-09-11 16:40:33
·
거거익선이라지만.....집이 좁고 답답해 보이는 단점이 있네요...집은 조화로워야 해요
Jpnist
IP 125.♡.234.99
09-11 2024-09-11 17:20:20
·
@yurang~님 아이고...
yurang~
IP 211.♡.107.121
09-11 2024-09-11 17:22:27
·
@Jpnist님 죄송합니다 ㅠ 부러워서 그만 ㅠ
Jpnist
IP 125.♡.234.99
09-11 2024-09-11 17:26:21
·
@yurang~님 유머를 진지하게 봤나봅니다 죄송합니다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7:40:51 / 수정일: 2024-09-12 07:41:11
·
@yurang~님
남의집이라...벽에다가는 못걸고 이젤로
세워놨는데 확실히 좁아졌네요.
이제 그 자리에 있는것들을 이사를 보내야겠네요. ㅠㅠ
지현다은아빠
IP 1.♡.125.190
09-11 2024-09-11 16:40:40
·
아 86인치 살걸...하는 생각이 바로 3일 후에 ㅠㅠ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7:42:29
·
@지현다은아빠님
어제 86인치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스쳐갔습니다. ㅠㅠ 요즘 노안이 와서 그런가봐요.
boocom21c
IP 211.♡.227.53
09-11 2024-09-11 16:42:08
·
86인치 달았는데 일주일도 못 가더라고요.

아 98인치 살껄 하면서..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7:43:28
·
@SNIPER님
86인치 달면 98인치가 또 오는것인가요? ㅠㅠ 98인치면 영화관 느낌 물씬 나겠네요...
boocom21c
IP 211.♡.181.13
09-12 2024-09-12 07:44:13
·
@오리아빠님
그런듯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정말 거거익선 그 자체인 것 같아요..ㅎㅎ
Botany
IP 211.♡.199.56
09-11 2024-09-11 16:46:11
·
저도 이제 적응되서 볼 때는 큰 걸 모르겠는데요. 걸레로 먼지 닦을 때는 진짜 광활합니다. ㅎㅎㅎ.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7:44:25
·
@Botany님
거치대에 TV 달면서 묻은 지문닦는데
닦아도 닦아도 계속 나오더라구요...
베스킨라베츠
IP 116.♡.143.153
09-11 2024-09-11 16:46:22
·
제가 댓달거 벌써들 다달사주셨네요 ㅎ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7:46:30
·
@베스킨라베츠님
그렇습니다. 저는 어제 TV샀는데
벌써 와이프와 다음은 86인치 사볼까 요런 얘기를 했네요. ㅋㅌㅌㅌ
문과외길30년
IP 220.♡.22.54
09-11 2024-09-11 16:48:02
·
저도 75사서 3일만에 후회하고 1년뒤에 86으로 갔습니다..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7:48:29 / 수정일: 2024-09-12 07:48:47
·
@문과외길30년님
그 마음 조금 알것 같습니다...ㅠ
근데 76인치만 되도 많이 무거워지네요. 거치대에 혼자 달았는데 하루만에 아작낼뻔 했습니다. ㅠㅠ
위대한발자
IP 58.♡.118.113
09-11 2024-09-11 16:48:06
·
저 에어콘은 정말 많이 팔렸나봐요.
alss
IP 118.♡.10.83
09-11 2024-09-11 19:33:06
·
@위대한발자님 우리집도 저 몯델입니다 ㅋㅋ
TKOD95
IP 211.♡.72.217
09-11 2024-09-11 21:33:46
·
@위대한발자님 저희집도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7:51:39 / 수정일: 2024-09-12 08:06:12
·
@위대한발자님
원래 삼성 무풍에어콘으로 입문했는데 곰팡이때문에 고생을 좀 해서..청소하기 쉽게 생긴 녀석으로 구입하게 된것 같아요.ㅠㅠ
컬러네임
IP 175.♡.29.238
09-11 2024-09-11 16:48:11
·
..신혼살림 없이 둘다 무일푼으로 결혼해서..

더 행복해 지시고 더 잘되시길 바랍니다.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8:01:14 / 수정일: 2024-09-12 08:03:20
·
@컬러네임님
감사합니다..
둘다 워낙 없는 상태에서 시작해서
못해준게 많아서 좀 미안하기는 합니다.

와이프가 다른집들처럼 큰 티비 갖고 싶다라고 하길래..남들도 원하는거 전부 가질수는 없어. 그들도 선택과 집중을 하는거야
라고는 했지만 큰맘먹고 질렀습니다. ㅎㅎ( 언행 불일치)
얀몽
IP 112.♡.71.243
09-11 2024-09-11 16:48:23
·
3일이면..... 아 한사이즈 크면 좋겠네.... 라고 하실겁니다.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8:05:09 / 수정일: 2024-09-12 08:05:17
·
@얀몽님
75인치도 좋은데 86인치는 더 좋겠지? 라는 생각이 들긴했습니다. ㅋㅋㅋ
ENYA
IP 118.♡.91.41
09-11 2024-09-11 16:48:31
·
곧 86이 어른거릴겁니다.ㅎㄷㄷㄷ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8:09:19
·
@ENYA님
근데 86이면 진짜 좋을것 같기는 하네요...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8:11:08
·
@내내어여쁘소서님 들이십시오!! 저도 따라가겠습니다. ㅎㅎ
memberst
IP 14.♡.44.112
09-11 2024-09-11 16:52:55
·
프로젝터 사고 100인치 처음 쓰고 다음에 120인치
그다음에 140인치 지금은 150인치입니다 ㅎㅎㅎㅎ...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8:13:27
·
@memberst님
우와...150인치면 거실이 엄청 넓으실것 같은데요?!!! 프로젝터 들이기전에 집장만하고 다시 오겠습니다. ㅋㅋ
thejuno
IP 14.♡.17.240
09-11 2024-09-11 16:54:05
·
화면 크기보단 화질이 중요하죠
화면도 화면인 데 사운드도 아주 중요합니다 ㅎㅎ
오리아빠
IP 118.♡.14.151
09-12 2024-09-12 08:15:18 / 수정일: 2024-09-12 08:18:43
·
@thejuno님 화질은 꽤 만족합니다. ㅎㅎ 음질은 뭔가 2% 부족한 느낌인데...제가 산것보다 상급기종이 사운드 출력이 확 올라가서..살짝 아쉽긴한데 그렇게 올라가다보면 끝도 없을것 같아서요.ㅠㅠ
anotherK
IP 211.♡.128.34
09-11 2024-09-11 16:54:18
·
120인치 프로젝터 스크린도 적응하는데 몇일 안걸렸어요
내갈께하와이
IP 223.♡.242.218
09-11 2024-09-11 16:54:59
·
소파를 이동하심 tv가 커지는 기적이 생깁니다
로봇돌이
IP 27.♡.242.71
09-11 2024-09-11 16:56:36
·
보시다 보면 적응이 됩니다. 작은게 답답해 보여요
일렌군
IP 39.♡.230.216
09-11 2024-09-11 17:05:59
·
금방 적응 됩니다.ㅋㅋㅋㅋㅋ

처음엔 이 큰걸 어떻게 봐 했는데 몇시간 안되서 생각보다 작은데? 라는 생각으로 바뀌더군요.ㅋㅋㅋㅋ
꼬마선인장
IP 210.♡.52.50
09-11 2024-09-11 17:13:37 / 수정일: 2024-09-11 17:14:01
·
100인치도 보다보면 익숙해 져서 크다는 느낌이 없어요.
벽 꽉차게 150인치로 보니 이건 좀 커 보이더군요.
1stprince
IP 222.♡.25.187
09-11 2024-09-11 17:14:52
·
75인치 구매후 일주일지나서 86인치로 갈껄 후회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반짝반짝빛나도록
IP 175.♡.15.142
09-11 2024-09-11 17:27:16
·
부럽습니다. 거실이 커서 75나 85로 갈아타고 싶은데 집에 있는 60인치가 너무 건강해요ㅎㅎㅎ
hidnbox
IP 39.♡.24.134
09-11 2024-09-11 17:34:19
·
저도 75인치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실이 커서 좀 작다 싶을수도 있지만, 사운드 볼륨 살짝 올리고 , 캠핑의자 좀 당겨가서 보면 썩 몰입이 됩니다.
apnetwork
IP 218.♡.87.169
09-11 2024-09-11 17:41:33
·
TV가 크면서 생기는 유일한 걱정거리는 나중에 이사하게될때 어떻게 옮길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그것 빼고는 모두 만족입니다.ㅋ
냐옹냠냠
IP 211.♡.73.54
09-11 2024-09-11 18:52:20
·
98 86 둘다 있지만 아직도 목마릅니다
사일로
IP 59.♡.231.129
09-11 2024-09-11 20:32:29
·
1992년인가 33인치 브라운관 TV보고 놀랐는데
이제는 76인치도 작다고 하는 시대네요
구름따라강물따라
IP 211.♡.104.92
09-11 2024-09-11 20:37:12 / 수정일: 2024-09-11 20:38:02
·
몇 년 전에 75인치를 사려다가 너무 크다고 생각해서 65인치 샀는 데, 후회되네요. 지금은 거실 크기에 비해 65가 너무 작아 보입니다. 다음에는 100인치 넘어가는 tv를 주문할 까 합니다.
단순하게살기실천중
IP 118.♡.40.15
09-11 2024-09-11 22:28:07
·
저도 거실에 75 사면서
이거면 충분 하지! 했지만
금방 적응되서 별로 크지 않더라고요
기왕 더 큰거 할걸 하고 후회했어요
다음에 몇년 후에 바꾸게 된다면 그때는 큰걸로 하려고요
mrkakaoh
IP 183.♡.161.47
09-11 2024-09-11 23:04:07
·
65인치 4K 모니터를 사용하다 삼성 85인치 Q60를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좋습니다...
타팜부농
IP 61.♡.161.241
09-11 2024-09-11 23:46:35
·
저도 놀랐었습니다 """이렇게 빨리 적응이 되어버린다고??"""ㅎㅎㅎㅎ 가전 장만 축하드려요!
보라돌이97
IP 106.♡.68.130
09-12 2024-09-12 00:11:07
·
오늘 300인치급 led 설치를 마치고 시연하는데
크~~~~ 거거익선 이더군요
ManMakesMoney
IP 175.♡.6.155
09-12 2024-09-12 01:29:42
·
TV 없이 사는 1인 지나갑니다. ^^a
그래도 기왕이면 큰게 확실히 좋더라구요. 대부분. 축하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