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클우즈님 잔대가리 굴리지 말라니 ㄷㄷㄷ 김남국이 저런 말 하는거 첨봅니다;; 일단 시원하고 좋긴한데 살짝 공격당할까봐 걱정이ㅋㅋㅋ 4년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실력 키워서 다음총선에서 봤음 좋겠네요
체스맨
IP 117.♡.28.185
08-20
2024-08-20 00:08:50
·
쓴소리를 해줘야 할 정도로 본인 생각이 빈곤해서 뭘 하려고 그러는지 웃기고요. 2찍 매국노 늙은이들 안들어도 뻔한 쓴소리 들어서 뭘 하려고 그러는지 또 웃기고요. 정치 초딩 한동훈은 그 동안 본인이 정치를 왜 하는지에 대해 한 번도 진지하게 얘기하는 걸 못봤는데 정치 왜 하나요? 그냥 대머리를 가릴 또하나의 감투를 원하는 건 아닌가요?
추가로, 이걸 지지하는 늙은이들이 심심찮게 보이던데, 그렇게 늙은이들 지지를 주로 받아서는 나라의 미래를 얘기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싶은데, 젊은 2찍이분들 잘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게요..미스테리입니다ㅎㅎㅎ
잔대가리 굴리지 말라니 ㄷㄷㄷ 김남국이 저런 말 하는거 첨봅니다;; 일단 시원하고 좋긴한데 살짝 공격당할까봐 걱정이ㅋㅋㅋ 4년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실력 키워서 다음총선에서 봤음 좋겠네요
2찍 매국노 늙은이들 안들어도 뻔한 쓴소리 들어서 뭘 하려고 그러는지 또 웃기고요.
정치 초딩 한동훈은 그 동안 본인이 정치를 왜 하는지에 대해 한 번도 진지하게 얘기하는 걸 못봤는데 정치 왜 하나요?
그냥 대머리를 가릴 또하나의 감투를 원하는 건 아닌가요?
추가로, 이걸 지지하는 늙은이들이 심심찮게 보이던데, 그렇게 늙은이들 지지를 주로 받아서는 나라의 미래를 얘기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싶은데, 젊은 2찍이분들 잘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ㅋㅋㅋㅋㅋ말씀 진지하신 중간에 표현이 재밌으셔서 빵 터졌네요.. 대머리를 가릴ㅋㅋㅋㅋ
남국의원님 전투력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는거같아요ㅋㅋ
그건 그러네요 ㅡㅡㅋㅋ 거참 지적을 해줘도 알아듣질 못하니..
그쵸ㅋㅋ 남국씨 나날이 강성이되어가고있습니다 ㄷㄷㄷ
구지 한준호까지 필요 할까요?
그냥 키높이구두 신지 않은 아무나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생각해보니 굳이 한준호까지 안 필요할거같기도 하네요ㅋㅋㅋ그치만 한준호라면 단 1초만에 심해오징어로 만들 슈 있을겁니다 ㅡ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