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이륜차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AI그림당 ·육아당 ·3D메이킹 ·냐옹이당 ·AI당 ·요리한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개판이당 ·덕질한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야구당 ·물고기당 ·키보드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갤럭시 버즈 개인적으로 꼽는 최고의 모델 23

12
2024-08-19 23:37:11 수정일 : 2024-08-19 23:42:37 47.♡.218.171
순대렐라

1000027433.jpg

본인의 귀 모양과 잘 맞는다면 이만한 


인이어도 드물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후속 시리즈가 끊겨서 아쉬운 1인...

순대렐라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3]
에리카
IP 126.♡.233.164
08-19 2024-08-19 23:39:39
·
저도 좋아하는 모델입니다만 '갤럭시 버즈는 제 값에 사면 안된다'라는 인식을 대중들에게 크게 심어준 첫 모델이기도 하지요. 그래서인지 후속기가 전혀 안나오는걸까요...
순대렐라
IP 47.♡.218.171
08-19 2024-08-19 23:43:11
·
@에리카님 저도 저렴하게 주워서 만족도가 더 높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지원아아빠야
IP 114.♡.64.48
08-20 2024-08-20 07:20:33
·
@에리카님 사람들이 오픈형을 선호하지 않아서 후속기가 안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최근에 나온 버즈3 (프로모델 아님)이 오픈형이고 후속기라고 하더라고요..
순대렐라
IP 47.♡.218.171
08-20 2024-08-20 07:57:10
·
@지원아아빠야님 아무래도 인이어라면 확실한 차단감이 있는쪽을 더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quokka
IP 61.♡.139.112
08-19 2024-08-19 23:41:57
·
이거 좋아하는 분은 엄청나게 좋아하는 특이한 모델이더군요
순대렐라
IP 47.♡.218.171
08-19 2024-08-19 23:44:04
·
@이금기굴소스님 인이어지만 오픈형의 개방감이 있어사 그런것 같습니다
quokka
IP 61.♡.139.112
08-20 2024-08-20 00:00:50
·
@순대렐라님 친구꺼 써봤을 때 느낌이 되게 이상하더라구요

이게 노캔이 되는 거 같기도 하면서 안 되는 거 같기도 하면서 그 오묘함이란..
순대렐라
IP 47.♡.218.171
08-20 2024-08-20 07:57:35
·
@이금기굴소스님 그 오묘함이 매력이면서 호불호가 갈리는 포인트 같아요 ㅎㅎ
포심
IP 118.♡.121.195
08-20 2024-08-20 02:45:20
·
제가 가진 모델이 이 종류인데, 노이즈캔슬이 잘 안되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곤스
IP 59.♡.22.18
08-20 2024-08-20 05:00:01
·
동감 합니다. 저도 잘 쓰고 있습니다.
오게아직도오히려
IP 211.♡.195.214
08-20 2024-08-20 07:46:34
·
제 귀에는 너무 커서 안들어갑니다 ㅎ
ceer
IP 128.♡.6.112
08-20 2024-08-20 07:55:32 / 수정일: 2024-08-20 07:56:42
·
성능은 조금 아쉽지만 저렴하고
디자인도 미적 기능적 우수하고
고무팁을 빼면 귀에 밀착부분이 없어서
외이도염에도 안전한게 큰 강점인듯합니다
특히 밤에 베게깔고 누워도 편안해서 너무 좋네요
잔인한백곰
IP 118.♡.66.251
08-20 2024-08-20 08:02:44
·
저도 갤럭시를 쓰지만 삼성은 자존심을 조금 내려놓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형 갤럭시 상위 등급의 폰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서는 악세사리 할인권이 아닌 최소 갤럭시 버즈 정도는 줘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새로운 넘버의 기기는 계속 출시되는데 뭐랄까 고객이 느꼈을 때 경쟁사와 차별화된 포인트는 점점 줄어들고 있어 앞으로 어찌 대응하려나 궁금하네요
latency
IP 211.♡.195.30
08-20 2024-08-20 08:09:03
·
너무 잘쓰고 있고
미개봉 여분 확보중이네요 ㅎㅎ
badsin7
IP 58.♡.208.145
08-20 2024-08-20 08:12:29
·
제가 이어폰을 오래 사용 못하는 타입인데 이놈은 편하게 오랫동안 사용가능합니다. 삼성에서 후속작 내주길 기대했었는데.....안나올 것 같네요.
하늘달비
IP 211.♡.194.80
08-20 2024-08-20 08:16:41
·
출근중인 지금 이 시간에도 버즈 라이브로 음악 들으면서 클리앙 보고 있습니다. ㅎㅎ
막귀에 커널형을 싫어하는 저한테는 딱이긴 합니다. 다만 실외에서 통화할때 제 목소리에 소음이 많이 섞여 들어간다는 얘기를 들어서 통화할때는 좀 조심하는 편이네요.
프린스오마르
IP 222.♡.106.228
08-20 2024-08-20 08:22:33
·
띵작이죠
카이바시
IP 220.♡.39.1
08-20 2024-08-20 08:23:37
·
블루투스는 케이스가 늘 말성이더군요.
프로바이오틱
IP 211.♡.132.62
08-20 2024-08-20 08:58:05
·
귀가 너무 아파요...ㅠㅠ
Zero0
IP 61.♡.228.99
08-20 2024-08-20 09:41:09 / 수정일: 2024-08-20 09:42:12
·
저 개인적으론 버즈는 물론 코드리스 이어폰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음색이랑 해상력은 좀 별론데 착용감이 좋고 외이도염 걱정이 1도 없고 생각보다 꽤 유의미한 노이즈 캔슬링 덕분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대중교통 타고있을때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엔진음, 노면소음등이 정말 많이 억재되어 노래소리가 훨씬 좋게들립니다. 항상 켜고다니다가 버스안에서 노캔 한번씩 꺼봤다가 깜짝 놀란적이 있습니다.

코드리스는 오픈형만 원해서 버즈라이브나 버즈3만 쓸듯요. 노캔없는 오픈형은 못쓸거 같습니다.
Clenn
IP 220.♡.111.163
08-20 2024-08-20 10:01:06
·
단점도 많지만 장점이 워낙 있다보니.. 이런 모델 많아졌음 좋겠어요
저도 잠깐 썼지만 제 귀 모양이랑 너무 안맞아서 방출한게 아쉽네요
다음생에는
IP 210.♡.41.89
08-20 2024-08-20 11:12:36
·
설명서랑 다르게.. 다소 수평에 가깝게 착용을 해야 소리가 좋은 모델이죠. 설명서에서 시킨데로 착용하면 음질이 확.. 떨어집니다.
저도 지금까지 나온 버즈 중에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S2U
IP 1.♡.0.104
08-20 2024-08-20 11:40:16
·
아이폰에서도 에어팟 제치고 메인으로 사용중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