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고알레에서 할때는 그냥 조기축구느낌으로 조용히? 지나갔는데 이번은 장난 아니었나보군요....
Lithium
IP 39.♡.28.181
07-06
2024-07-06 15:24:53
·
저 같아도 근처에 오면 영접하러 갈 것 같습니다.@.@
IP 180.♡.196.174
07-06
2024-07-06 15:26:49
·
현장에 있었습니다. 원래 10시까지 공차는 걸로 되어있었고 10시 다되어서 종료했는데 그 주변 일대가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원래도 출퇴근 시간에 정체되는 구역인데 어제는 8시에도 개판이었네요. 그냥 도로가 다 주차장으로 변해버렸고 그 와중에 개념없는 차도 많았어요. 또 공원 안에서는 좀비영화처럼 사람들이 너무 몰렸고 사진에도 나왔지만 경기장 난입이 시작되면서 개판됐네요. 아이랑 구경갔다가 밀치고 밀리고 난입 시작되면서 사고터질까 도망쳤습니다. 사고안난게 다행인것 같아요.
루다나리에
IP 220.♡.252.34
07-06
2024-07-06 15:35:46
·
@님 차까지 타고 멀리서 알고오신분도 있나보군요..
spacejunk
IP 118.♡.14.48
07-06
2024-07-06 15:28:12
·
저기가 아파트촌 인구밀집지역이다보니 동네주민들이 바로 나올 수 있어 그랬나 보네요.
루루시시
IP 58.♡.64.3
07-06
2024-07-06 15:29:00
·
축구 1도 모르는 저도, 기웃거리고 싶긴 하겠어요. 근데 참...벽 타고 올라가는 걸 보니 정말 무섭습니다. 저러다 일 나면 손흥민이 문제가 아니잖아요. ㅠ
Twinkle
IP 223.♡.55.104
07-06
2024-07-06 15:57:25
·
펜스 타고 올라가는 사람은 정말 무개념이네요. 안전불감증~~
커레히
IP 211.♡.43.242
07-06
2024-07-06 16:05:37
·
경찰이 나올만 하네요 오히려 적게 나온거 같은데요 ㄷㄷ
IP 211.♡.115.233
07-06
2024-07-06 17:07:45
·
너무 위험해보여요. /Vollago
레이몬드
IP 59.♡.234.237
07-06
2024-07-06 17:20:43
·
이처럼 인파가 몰리면 경찰이 당연히 와서 현장 통제를 해야 합니다. 이에 비해 이태원 참사 당시 경찰에 수많은 현장 통제요청에도 지원이 없었던것은 문제가 있었던 것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루다나리에
IP 220.♡.252.34
07-06
2024-07-06 18:03:10
·
@레이몬드님 애초에 그 시즌 이태원은 많이 몰릴걸 알기에 미리 대처를 했어야했는데 딴데 신경쓰느라 늘 해오던 기본을 망각했죠.
자한
IP 112.♡.58.127
07-06
2024-07-06 17:29:38
·
저 인스타 글은 뭔가요. 사람 몰리고 통제 안되니 당연히 경찰이 와서 중단시키고 하는게 맞죠
플레이어비비
IP 59.♡.130.173
07-06
2024-07-06 19:20:46
·
큰 사고가 없었어서 다행이에요~
spring3
IP 14.♡.166.243
07-06
2024-07-06 22:30:30
·
엉망이네요 질서수준..
쟤들진짜부지런하다
IP 58.♡.179.85
07-06
2024-07-06 22:55:34
·
월드워 z 생각나요….
커피를줄여야할텐데
IP 175.♡.82.8
07-07
2024-07-07 00:18:38
·
위험했다고 봅니다 이제 비슷한 이벤트 못할듯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원래 10시까지 공차는 걸로 되어있었고 10시 다되어서 종료했는데
그 주변 일대가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원래도 출퇴근 시간에 정체되는 구역인데 어제는 8시에도 개판이었네요.
그냥 도로가 다 주차장으로 변해버렸고 그 와중에 개념없는 차도 많았어요.
또 공원 안에서는 좀비영화처럼 사람들이 너무 몰렸고
사진에도 나왔지만 경기장 난입이 시작되면서 개판됐네요.
아이랑 구경갔다가 밀치고 밀리고 난입 시작되면서 사고터질까 도망쳤습니다.
사고안난게 다행인것 같아요.
근데 참...벽 타고 올라가는 걸 보니 정말 무섭습니다.
저러다 일 나면 손흥민이 문제가 아니잖아요. ㅠ
안전불감증~~
오히려 적게 나온거 같은데요 ㄷㄷ
/Vollago
이에 비해 이태원 참사 당시 경찰에 수많은 현장 통제요청에도 지원이 없었던것은
문제가 있었던 것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사람 몰리고 통제 안되니 당연히 경찰이 와서 중단시키고 하는게 맞죠
이제 비슷한 이벤트 못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