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
악당- 영국 최고 부호 일가 4명. 프라카쉬와 카말 힌두자, 그리고 그들의 아들 아제이와 아내 남라타 (인도 출신 영국 부자인 모양입니다.)
피해자- 인도 출신 노동자 3명.
시놉시스:
하인으로 데려온 노동자들 여권을 압수하고, 최저임금보다 못한 급여를 줘서 고발당한 인도 출신 영국 부자가족들이 항소를 꾀하면서 욕을 먹는다.
필리핀에서 가정부를 수입해서 뭐 어쩐다는 나라, 저런 식으로 뉴스에 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https://www.bbc.com/news/articles/c3ggl6pe52eo

영국 최고 부호 일가 4명이 제네바 별장에서 일하기 위해 인도에서 데려온 직원을 착취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프라카쉬와 카말 힌두자, 그리고 그들의 아들 아제이와 아내 남라타는 스위스 법원에서 착취 및 불법 고용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4년에서 4년 6개월의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이들은 인신매매라는 더 심각한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 모국인 인도에서 데려온 세 명의 근로자는 이 가족이 스위스 법에서 요구하는 금액의 10분의 1에도 미치지 못하는 7파운드(8달러)를 하루 18시간 근무에 지급하고 여권을 압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약 370억 파운드의 재산을 보유한 이 가족이 제네바의 부유한 지역인 쾰른에 있는 집을 거의 떠나지 못하게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재판 과정에서 검찰은 이 가족이 하인보다 개를 키우는 데 더 많은 돈을 썼다고 주장했습니다....
...70세가 넘은 힌두자 부부는 건강 악화를 이유로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습니다. ...
힌두자 가문은 석유, 가스, 은행업에 관심이 있는 다국적 그룹인 힌두자 그룹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가족은 런던의 래플스 호텔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저렇게 해서 돈을 모은 걸까요? 줄 거 안주고.. 노동자 쮜어짜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