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 버그 있는 건 알았는데
최근에 업무 전화를 계속 놓쳐서 보니까
애플워치를 풀고 있을 때 종종 아이폰 전화 벨소리가 안 울리네요??
애플워치를 차고 있으면 당연히 오는 걸 아는데
순간 제가 어? 에어팟이 열려 있나 봐도 아니고
또 두세번 계속 걸면 갑자기 소리 나오고???
이건 또 무슨 버그인가 싶네요... 왜이럴까요 요즘 아이폰..ㅜ
알람 버그 있는 건 알았는데
최근에 업무 전화를 계속 놓쳐서 보니까
애플워치를 풀고 있을 때 종종 아이폰 전화 벨소리가 안 울리네요??
애플워치를 차고 있으면 당연히 오는 걸 아는데
순간 제가 어? 에어팟이 열려 있나 봐도 아니고
또 두세번 계속 걸면 갑자기 소리 나오고???
이건 또 무슨 버그인가 싶네요... 왜이럴까요 요즘 아이폰..ㅜ
관련한 동영상이 하나 있네요..
헛...저도 저럽니다 ㄷㄷㄷㄷ
진동 조차 안울립니다 ㄷㄷ
진동 조차 안옵니다 ㄷㄷ
고치는 것들만 고치지 좀 말고요.
왜 점점 안드로이드 폰보다 안 좋아지고 스마트한 폰인데 스마트하지를 못 해요.
스마트하게 좀 잘 되게 해 주세요.
전화기가 전화기 역할을 제대로 못 하면 어떻게 해요.
그러게요 아무리 그래도
전화기 인데 말이죠 ㅜㅜ
전화기부터 시작한 회사랑 차별화(?)되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이 실력이 없어서 못 고치진 않을텐데 왠 똥고집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