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펌)성심당의 직원 복지 50

61
2024-05-03 10:54:22 211.♡.147.156
키보드유비

CL_20240503_105212.jpg

복지가 따로 있나요

이런게 복지요 ㅎㅎ

키보드유비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0]
wd40
IP 121.♡.81.200
05-03 2024-05-03 10:55:48
·
워!!!!
이오우
IP 211.♡.3.242
05-03 2024-05-03 10:57:46 / 수정일: 2024-05-03 15:41:52
·
인센티브가 대략 한 2~3천 되겠군요... 부럽습니다.

(아래 댓글 보고)아아 직원도 많네요 한 200명 되는 줄 알았더니..
Botany
IP 211.♡.73.116
05-03 2024-05-03 10:58:51
·
검색해보니, 직원 수 900명. 단순히 47억을 직원 수로 나누면 5백만원이 넘네요. ㄷㄷㄷ.
seaven7
IP 182.♡.224.162
05-03 2024-05-03 10:59:43
·
저렇게 지급하도고 영업이익이 25%인거군요 ㅎㅎ
rosales
IP 1.♡.98.17
05-03 2024-05-03 11:01:02
·
더 무서운건 작년말 부터 엄청나게 팔리기 시작한 케익은 제대로 반영이 안돼죠 2024년 영업이익률 영업이익 아마 엄청날거에여
gonzalo이과2
IP 223.♡.188.115
05-03 2024-05-03 11:02:42
·
성심당 솔직히 명성만큼 막 맛있다거나 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만 정성들여 만둘고 재료를 정직하게 쓰고 가격도 정직하게 받는 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csr도 아주 잘하는 기업이고요. 근데 제발 서울에 지점 좀 내줬으면.... 케잌먹고 시픈데요.
clily199
IP 220.♡.38.41
05-03 2024-05-03 11:07:15 / 수정일: 2024-05-03 11:09:41
·
@gonzalo이과2님 17일부터 며칠간 서울역에 팝업으로 여는데 케이크는 안 팔 것 같아요.

다시보니까 전시만 하는것같네요
빵도 안파는거같네요

공식 인스타에 브랜드 전시만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gonzalo이과2
IP 223.♡.169.61
05-03 2024-05-03 12:37:53
·
@clily199님 으앙 차없어서 대전은 너무 멀어요. ㅜㅜ
asdfasdfw
IP 120.♡.133.249
05-03 2024-05-03 13:10:35 / 수정일: 2024-05-03 13:10:59
·
@gonzalo이과2님 성심당이 롤케익이랑 케익류가 "대전 현지 친구 말로는" 현지인들한테 유명한데, 이게 가서 케이크를 먹어보니까 정말 이 가격에 이재료를써서 만든다고? 싶을정도로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전 튀김소보루는 잘 모르겠구요ㅎ
애용
IP 211.♡.188.251
05-03 2024-05-03 13:22:31
·
@gonzalo이과2님 서울에 지점 내면 가성비 유지가 안될겁니다 ㅠㅠ
ddkorn
IP 222.♡.239.101
05-03 2024-05-03 13:41:56
·
@gonzalo이과2님
파리바게뜨 가격에 파리크라상 퀄리티의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봅니다
미망
IP 116.♡.60.191
05-03 2024-05-03 14:05:26
·
@gonzalo이과2님
어디서 본건지 지인한테 들은건지 정확하진 않은데
성심당이 대전의 빵집 퀄리티의 기준점이라 이보다 못한 빵집은 버티질 못해서 대전에서 제일 유명한 빵집은 성심당이지만 제일 맛있는 빵집은 아닐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직접 대전 빵지순례를 한 건 아니라 정확한 정보도 아니고 심지어 제 주관적 정보도 아닌 그냥 카더라입니다만
재밌는 관점이라서 옮겨봐요
페로우즈
IP 118.♡.166.203
05-03 2024-05-03 14:08:38
·
@gonzalo이과2님 맞아요. 평균적으로 평타이상, 요즘 빵가격에 비하면 적정한 수준. 종류도 많고요. 근데 서울이나 다른 곳엔 절대 지점 안내면 좋겠어요. 대전에서 50년 넘게 장사했고 대전에만 있기 때문에 해리티지가 있는 거라고 생각해서요. 다행이 대표님도 그걸 아시는 듯 합니다.
gonzalo이과2
IP 223.♡.169.38
05-03 2024-05-03 14:17:09
·
@미망님 납득이 가는 설명이네요.
gonzalo이과2
IP 223.♡.169.38
05-03 2024-05-03 14:19:45
·
@애용님 빵 사먹으러 대전까지 가기는 그렇고. 그렇다고 대전 갈일은 전혀없고.... 그림의 떡이네요.
eter
IP 222.♡.139.123
05-03 2024-05-03 14:31:07
·
@gonzalo이과2님 성심당몰 가면 택배되는 빵들 있으니 시켜보세요...
gmethod
IP 112.♡.2.26
05-03 2024-05-03 15:46:29
·
@미망님 추가로, 워낙 채용인원이 많기때문에 성심당 출신들이 창업을 많이 해요. 타지로 가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전 제빵업계에서 파티쉐 양성소 역할을 해내고 있어서 상향평준화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죠.
hyunni
IP 211.♡.91.183
05-03 2024-05-03 11:04:11
·
성심당이 보면 볼수록 좋은 회사인 것 같아요.
화이팅!
10분만더
IP 211.♡.129.64
05-03 2024-05-03 11:25:05
·
상장해도 대박날거 같은 느낌이..
ENYA
IP 211.♡.160.85
05-03 2024-05-03 11:42:26
·
@10분만더님 이런 기업은 상장을 안해야 지금의 기업 신념과 직원 복지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주주자본주의에 한번 휘둘리기 시작하면 하이브처럼 덩치만 커지고 주먹구구식 운영으로 결국에 오래 못갑니다.
클라우스
IP 115.♡.181.114
05-03 2024-05-03 11:45:27
·
@10분만더님 주주들이 직원 인센티브를 본인들 배당금 빼돌린다고 생각하겠죠
ENYA
IP 211.♡.160.85
05-03 2024-05-03 11:49:01 / 수정일: 2024-05-03 12:12:37
·
@클라우스님 "아니.. 딸기시루에 들어가는 딸기는 왜이리 비싸고 많이 넣는거죠? 이거 심각한 비용발생요인 및 주주가치 훼손 아닌가요? 중국산 딸기로도 얼마든지 대체할 수 있고, 딸기가 케잌 크기에 비해 과도하게 들어갑니다. 당장 줄이세요!!!"

"매출액 성장을 위해서 대전 이외에 매장을 왜 안냅니까? 퇴직 직원들 상대로 전국에 프랜차이즈 만들면 회사 규모 10배로 키울 수 있잖아요!!! 이건 경영자의 심각한 배임행위입니다. 당장 물러나세요!!!!"

"최근 기사를 보니 성심당에서 1년에 한번 실시하는 직원 체육대회때 지급하는 시상품들이 너무 과도합니다.(아이패드, 에어팟 등등을 몇십개씩 뿌리고 각종 시상금들도 수두룩함) 당장 줄이시고, 성심상 상품권 등으로 대체합시다. 그리고 불필요한 직원 교육도 모두 없애세요!!!" 등등..
나부터살자
IP 210.♡.41.89
05-03 2024-05-03 12:06:40
·
@10분만더님 상장하면 무조건 망하죠.. 저런 기업은.. 주주 자본에 휘둘리다 망한 기업이 코스닥에 줄 서 있습니다.
10분만더
IP 211.♡.129.64
05-03 2024-05-03 12:07:11
·
@ENYA님 그렇군요.. 상장 하지 않아도 자금은 충분하니 상장할 필요성은 없겠어요.
10분만더
IP 211.♡.129.64
05-03 2024-05-03 12:07:46
·
@ENYA님 앗 .. 아아..
이젠정말
IP 1.♡.255.139
05-03 2024-05-03 13:26:28 / 수정일: 2024-05-03 13:27:20
·
@10분만더님 댓글들 보니 빵터지네요. 역시 대한민국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상장한다는 말은 추가로 자본조달을 하겠다는 뜻이고.. 자본조달을 하는 이유는 그 자본으로 어딘가 투자를 하겠다는 뜻이 되겠죠. 그런데 국내판매만 생각한다면.. 지금도 잘 하고 있는데 추가로 자본 조달을 할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결국 상장을 하면 수출을 하겠다는 뜻이 될텐데... 수출이 추가자본조달만으로 해결 될 수 있는 문제인지는, 성심당 사장이 더 잘 알겠죠.
OMNIT
IP 218.♡.229.211
05-03 2024-05-03 13:42:31 / 수정일: 2024-05-03 13:43:20
·
@10분만더님 상장은 엑시트 또는 사업확장 등 자본을 필요로 할 때 하는겁니다.
judosan
IP 220.♡.148.1
05-03 2024-05-03 11:52:52
·
같이 잘먹고 잘사는 회사네요
원두콩
IP 211.♡.14.7
05-03 2024-05-03 12:47:17
·
여러모로
유한양행에 버금갈만큼 모범적인 기업이라 여겨집니다.
다림질
IP 125.♡.137.194
05-03 2024-05-03 12:52:18
·
현금이 최고의 복지죠
솔로맥
IP 210.♡.196.31
05-03 2024-05-03 13:04:25
·
경영철학 이대로 쭈욱 주변의 모범이 되기를...

망고시루 잘 먹었습니다. ^^
블랙토스카
IP 211.♡.21.214
05-03 2024-05-03 15:16:20 / 수정일: 2024-05-03 15:17:13
·
@솔로맥님 우리가 사랑한 빵집 성심당 이란 책에 현 사장님에 경영철학이 있습니다. 화재로 바닥쳤다고 할때 직원들의 도움으로 이겨 낼수 있어서 직원들도 같이 이끌어가는 빵집으로 경영 방침 정했다고 하네요~ 용산윤씨는 알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
페르세우스베타
IP 211.♡.200.104
05-03 2024-05-03 13:10:31
·
전국구로 직영점 내줘라
아트루팡
IP 222.♡.242.35
05-03 2024-05-03 13:23:37
·
명성만큼의 맛은 모르겠으나 가격대비 양이 제일 훌륭해서 후회되는일은 없던..
결론적으로
IP 165.♡.201.138
05-03 2024-05-03 14:18:48
·
잘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astria
IP 116.♡.64.3
05-03 2024-05-03 14:29:22
·
튀소, 딸기시루 등이 유명하지만,
실제로 매장에 가면 실험적인 빵 많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다른빵 사들고 왔네요.
연구개발도 항상 노력하는듯해요.
아이포린
IP 211.♡.33.232
05-03 2024-05-03 14:41:28
·
@astria님 요즘은 보문산 메아리라고 하더군요
Loeffel
IP 211.♡.73.58
05-03 2024-05-03 15:44:39
·
아이포린님// 보문산 메아리는 엄청 예전부터 스테디 셀러였어요 ㅎㅎㅎ
나옹
IP 223.♡.84.151
05-03 2024-05-03 18:11:14
·
@아이포린님

성심당은 순수롤이죠.
아우리
IP 118.♡.14.225
05-03 2024-05-03 15:02:09
·
ㅎㅎ. 그냥 찹살떡 큰거 넣어주는 팥빙수 맛집이였는데.
40년 지나니 이렇게 되었군요...ㅎㅎ.추억..
디카이엔
IP 106.♡.245.70
05-03 2024-05-03 15:05:02
·
성심당 보면 한국빵의 미래? 혹은 좋은 롤모델인게

결국 엄청 크게 대량으로 생산해서 가격을 낮추고

대신 저렴한 지역에 인테리어 이런거 보다는 효율적 생산에 집중하는 빵집이 경쟁력 있는듯요
진인4
IP 114.♡.150.130
05-03 2024-05-03 15:15:13
·
갓심당 롯백점에서 망고시루 사오다보니 망고 해체 알바 3명 구하고 있더군요.

시급 만원.

저는 먹기만 하겠습니다.

성심당은 샌드위치류가 진짜 혜자죠.
기타와음향
IP 14.♡.197.127
05-03 2024-05-03 15:21:14
·
대전은 성심당특별시가 아니라.. 그냥 밀가루 동네입니다. ㅋㅋㅋ 칼국수 빵 등 밀가루로 된거 쩝니다.

혈당때문에 전 더 이상 못먹지만여 ㅠㅠㅠㅠㅠ
curianlove
IP 1.♡.43.85
05-03 2024-05-03 16:32:26
·
얼마전 롯백 안에 성심당 갔었는데 샌드위치 보고 미쳤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정도 퀄리티면 서울에서 두배는 더 비쌌을 겁니다
나옹
IP 223.♡.84.151
05-03 2024-05-03 18:12:38
·
@쵲어님

사이즈가 파바 두배인데 가격은 같죠. 샌드위치 빵은 또 왜 그리 부드러운지.
잠실나루
IP 211.♡.140.86
05-03 2024-05-03 17:22:23
·
서울에도 분점이 있으면 좋겠네요
CrazyTrains
IP 223.♡.200.53
05-03 2024-05-03 17:54:04
·
성심당 옆건물로 출근합니다.
오눌은 금요일이라 그런지 출근하는 아침 7시 40분인데도 줄이 길게~~~ 서있더군요.
저도 잘 못사먹어요 ㅠㅠ
점심때 가봐도 매진인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오우
IP 118.♡.13.160
05-03 2024-05-03 18:20:10 / 수정일: 2024-05-03 18:23:57
·
가격은 적당히 싼 제과점
그정도 가격 찾을 수 없나? 하면 찾을 수 있음

맛도 적당히 맛있는 제과점
그정도 맛 찾을 수 없나? 하면 꽤 많이 찾을 수 있음

두개가 혼합된 것은 성심당 외엔 거의 없음

경기도 사는 성심당 10년 단골 유저의 생각입니다.

제과업계의 연돈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니 연돈이 훨씬 젊으니 연돈이 돈까스업계의 성심당인가보네요
머갈이
IP 118.♡.14.246
05-03 2024-05-03 18:58:10
·
뉴진스 매출 순이익 비슷하군요 ㄷㄷ
극소심남원빈
IP 121.♡.222.240
05-04 2024-05-04 22:23:34
·
15%를 분기마다라고 했으니.........................4번을???? 그럼 315억의 15%인 47억정도를 네번씩 그럼 189억인데, 315억에서 60%를 인센티브로 나누어준다라고 보면 될까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