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화성을 이준석 심각하게 보긴 해야합니다 32

33
2024-04-08 15:25:39 223.♡.52.50
seojk2
저도 이 동네인데 동정론 같은 느낌이에요, 커뮤니티를 벗어나는 것 같아요
마지막 모습은 윤에게 버림받았고 나름 인지도가 높아서 그런건지,,,동탄이 민주당 강세라 믿지만 절대 이준석은 안된다고 생각하기에 더 걱정이 되는 것 같아요ㅠㅠ
 
진짜 근처 사시는 분들은 지인들에세 연락 한 통 부탁드립니다!!
seojk2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2]
쿠쿠루쿠
IP 222.♡.99.15
04-08 2024-04-08 15:28:13
·
아뇨 전혀 그럴 필요없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준석한테 관심이 없어요.
원근법
IP 106.♡.11.174
04-08 2024-04-08 22:44:51 / 수정일: 2024-04-09 09:05:38
·
@쿠쿠루쿠님 저도 동탄 아파트단지 근처 상가지역에서 한 저녁 술자리에서 선거운동하는 이준석을 직접 봤지만 동탄 여기저기에서 봤다는 지인들이 많습니다. 발로 열심히 뛰고 있기에 측은지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항상웃기
IP 58.♡.41.119
04-08 2024-04-08 15:28:41
·
그럴 필요 없습니다.
테토루
IP 211.♡.43.6
04-08 2024-04-08 15:30:14
·
네 박시영피셜 아니랍니다~ 지들끼리 엄대엄 북치고 장구치고 나팔분다는군요
seojk2
IP 223.♡.52.240
04-08 2024-04-08 16:03:18
·
테토루님// 그렇다면 너무 다행이네요ㅠㅠ마삼중은 정말 싫어요
노코멘트
IP 118.♡.185.214
04-08 2024-04-08 23:05:49
·
@테토루님
7시 방송에서는 접전이라
많이 도와줘야 한다고 했는데
언제 그랬나요?
아띠팡
IP 58.♡.132.183
04-08 2024-04-08 15:30:17
·
저는 미남만 심각하게 봅니다.
이오우
IP 211.♡.3.242
04-08 2024-04-08 15:31:18
·
현지주민 입장에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느낌입니다... 동정론도 그렇고 매일 눈에 비춰지는 모습 때문에...

'그럴 필요 없다' 라는건 너무 방심하는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늘 최선을 다해 싸워야 하는 게 전쟁에 임하는 태도 아닐까요...

주변에 투표를 독려하고 이준석을 떨어뜨려는 노력이 '그럴 필요 없는 일' 인가요...
니니스
IP 175.♡.211.123
04-08 2024-04-08 15:31:35
·
진짜 붙었으면 잼대표님 가셨을듯하네요
두둠치
IP 211.♡.206.181
04-08 2024-04-08 15:33:00
·
이재명 대표님이 언급한번 하긴 했었지만 오늘 경합지로 판단되는 지역에 없는거 보고 내부 조사결과 문제 없다고 본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호들갑 떨 필요없이 지역내 지인에게 밭갈이만 잘하면 됩니다. 오히려 이렇게 관심주는게 더 독으로 보입니다
키보드유비
IP 211.♡.147.156
04-08 2024-04-08 15:36:43
·
저 동네 하곤 상관도 없는 동네 살지만
여성표가 쟤 한테 가긴 가나요?
남성표 갈라 지고 여성표 못 받으면 그냥 답 나온것 같은대요.
gaiago
IP 118.♡.10.184
04-08 2024-04-08 15:38:42
·
국힘지지층에서 마삼중은 욕먹죠
그럴싸한데
IP 211.♡.65.225
04-08 2024-04-08 15:49:23
·
전혀요
아트루팡
IP 222.♡.242.35
04-08 2024-04-08 15:50:37
·
끝까지 그래도 견제 해야죠 민주당후보에게 투표해야죠!!
제트기
IP 222.♡.236.37
04-08 2024-04-08 16:00:13
·
1:1로 붙어도 동탄은 민주당 텃밭인데.. 1:0.5:0.5로 붙으면 안봐도 비디오입니다.
전혀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전통적인 보수텃밭인 화성갑도 최근 젊은 세대들이 대거 유입되어 지난 총선때 송욱주의원이 당선되었고
이번에도 큰 이변이 없는한 송욱주의원이 재선에 성공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화성은 이제 곧 민주텃밭입니다.
보히미안
IP 223.♡.24.98
04-08 2024-04-08 16:38:19
·
seojk2
IP 223.♡.52.122
04-08 2024-04-08 19:28:19
·
보히미안님//
TheCryingMachine
IP 210.♡.82.191
04-08 2024-04-08 20:32:24
·
야리스마
IP 175.♡.224.110
04-08 2024-04-08 22:18:38
·
@보히미안님
삭제 되었습니다.
Lithium
IP 125.♡.237.91
04-08 2024-04-08 16:46:47
·
전혀요. 준섹이는 심지어 재미도 없음요.
최후승리22
IP 211.♡.207.26
04-08 2024-04-08 16:57:58
·
좋은 지적입니다

만반의 대비

철저하게요
GENIUS
IP 175.♡.184.69
04-08 2024-04-08 17:00:53 / 수정일: 2024-04-08 17:02:35
·
지금 이준석이 상당히 올라왔죠.
분명 관심을 가져야 해요.
이준석은 선거운동을 잘했고, 공영운은 제대로 못했습니다.
카르마2021
IP 221.♡.191.114
04-08 2024-04-08 18:01:46
·
동의합니다. ㅠ

이준석의 갈라치기는 보통이 아닙니다.

해주지도 못할 공약을 남발하고 있죠.

문디벨 306 역을 옮겨준다고 문디벨에 와서 이야기하고 갔다더군요.
골매
IP 220.♡.174.203
04-08 2024-04-08 18:41:30
·
준석이 지지자들 투포일 얼마나 될까 싶네요.
20퍼 못 넘긴다 봅니다.
머슴129
IP 118.♡.41.52
04-08 2024-04-08 19:52:35 / 수정일: 2024-04-08 20:00:11
·
갈라치기로 일관된 삶을 살아온 사람에게 내리는 가장 큰 벌은 냉소적 무관심입니다.
아무리 애를 써도 국민의 2/3 이상은 그에게 냉소적 무관심 상태라는걸 깨우쳐 줘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답게잘살자
IP 116.♡.178.38
04-08 2024-04-08 22:34:00
·
많이 따라붙었다하니 불안하네요
문시민
IP 218.♡.88.23
04-08 2024-04-08 22:53:47
·
이준석은 비호감도가 워낙 높아서 표 확장력이 부족하죠.진보 유튜버나 평론가들도 자기네들 방송에 나온다고 괜히 언급하고 거물로 띄어주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이번 선거 이후로 조금씩 더 티비에서 안보게 되길 바랍니다
러ㅓ러어ㅜ웅
IP 180.♡.189.209
04-08 2024-04-08 23:24:22
·
동2 을 주민 입니다 사투했습니다 사투때 거의.대부분이 4050 이었고 30도 파란색 입고 투표 하더군요. 이준석이 연설 잘 하고 공약집 보니 손수 작성해서 노력은 엄청 했더군요. 물론 공 후보는 잘 안 보이는게 사실 입니다 하지만 와이프왈 저런 사람이 더 위험하다고 하더군요...
양두구육하고 반성 없이 피해자라고 나오는..
지금 어쩌네 저쩌네 하지만 바쁜 304050은 주말이면 애들 학원 교외 놀러때문에 바쁘고 애기어린 20대후반 정도가 이준석 연설에 모입니다 동탄역 근처에서 할때도 사람들 그냥 쳐다 보았고 지나가던 유모차만 홧팅 하더군요.. 즉 관심 없습니다 그게 결과로 나올 겁니다
groceryboy
IP 180.♡.7.58
04-08 2024-04-08 23:29:38
·
사람들이 이렇게 싫어하기도 쉽지
않은데…
CHILD
IP 1.♡.241.46
04-08 2024-04-08 23:32:43
·
애초에 네임드이기도 하고 국힘 후보가 상대적으로 약하고, 홍보도 강하게 안하니까 더 그래보이는거죠.
현수막부터 국힘은 딱히 동탄에 공들이는 모습이 아니던데요. 국힘에서 조금이라도 강한 후보 나왔으면 지금 이런 반응 어림도 없었어요.
워낙 민주당 강세 지역이다보니 민주당도 조금은 안심하고 있었을수도 있는데, 전임이 일 개판치고 나가서 불만 쌓인 사람들도 더러 있긴 할겁니다
그래도, 그래도 저사람은 아니에요.
이미 사용 중인 별명이랏
IP 14.♡.192.12
04-09 2024-04-09 00:21:15 / 수정일: 2024-04-09 00:26:11
·
이준석 엄마 아빠라며 호수공원 나와서 사람들에게 인사하고 다니시는데, 저는 직장에 전화하는 mz부모님 생각나서 웃겼거든요. 같이 있던 사람은 엄마 아빠가 저렇게 다니시니 짠하다고 하더라구요;; 우습게 볼 게 아닌 것 같아요.
아침마다 보면 매일같이 부지런히 빨간옷은 본인이, 주황옷 부모님이 등장해서 시민들 한 명 한 명 인사하고 다녀요.
Raymundo
IP 125.♡.206.1
04-12 2024-04-12 10:30:17
·
지금 와서 이 글을 보니 참... 역시 현장에 사는 사람들이 느끼는 분위기나 감을 흘려 들으면 안 되는 거였는데 말이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