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자동차에 발이 깔리는 사고는 의외로 많이 겪더군요~!->크게 다칠수 있습니다.주의! 18

2011-07-22 22:45:54 58.♡.108.76
flutter

저는 초등학교 5학년때인가?

 

동네 동생들이랑 동네를 지나는데 경찰차에 쫓기는 1톤 트럭이 막 급하게 달려왔어요.

 

그래서 나름 순간적으로 동생들을 한쪽으로 밀고 저도 피하려는데 트럭바퀴가 제 발등을 밟고 지나갔어요.

 

 

근데 별로 안 아파서 집으로 깡총깡총 왔는데

 

양말을 벗어서 보니 발등에 쪼금 까지고 말았어요.

 

 

 

근데 커서 보니 이런 사고를 겪고, 또한 아무렇지 않았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뭔가...인체 공학적인 이유일까요?ㅎㅎ

flutter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작은 오해와 실망앞에서 
지금까지의 당신을 
다르게 보지 않겠습니다 
열정적인 마음보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당신을 바라보겠습니다. 

..내사랑♥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8]
nico
IP 211.♡.39.77
07-22 2011-07-22 22:47:05 / 수정일: 2017-04-30 03:11:12
·
하늘이 감명받아 도우신게 아닐까요?
남들 먼저 피하게 하는게 쉬운일이 아닐텐데요 ㅎㅎ
flutter
IP 58.♡.108.76
07-22 2011-07-22 22:49:08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제가 좀 더 똑똑했으면 저도 같이 피했을텐데 말입니다 ㅠ_ㅠ 하늘이 감명받았던 걸까요?ㅎㅎ
그때 같이 다녔던 동생들이 2명인데 그때의 저를 기억할런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카즈시
IP 61.♡.189.32
07-22 2011-07-22 22:47:26 / 수정일: 2017-04-30 03:11:12
·
그런 차력을 많이들 하던데 어떤 원리가 있는거 같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피곤한금붕어
IP 24.♡.209.233
07-22 2011-07-22 22:47:51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접지압이 낮아서 그렇것이 아닐까요?
케터필러쪽도 접지압이 낮은 넘들이 종종 있던데요...
회원강퇴
IP 115.♡.233.157
07-22 2011-07-22 22:48:04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저도 두번인가 밟혔는데 승용차라 그랬었는지...뭐 한바퀴라 가중되는 무게가 300키로그램
미만정도라 고무가 밟고 지나가니..별 그리 없이..
rex1123
IP 219.♡.150.76
07-22 2011-07-22 22:48:04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엄지발톱이 빠지는 경우도 많습니다.(바로빠지진않지만)
조심해야되요. ⓘ
leop
IP 124.♡.119.4
07-22 2011-07-22 22:48:32 / 수정일: 2017-04-30 03:11:12
·
바퀴가 4개라.. 일단 4방향으로 힘이 분산(?) 되고...

타이어는 공기가 들어있으니.. 발이랑 접촉하는 표면적(?) 이 넓어지고..

눌리는 시간이 그리 길지않고..

발바닥 모양새도 평퍼짐하고.. 원레 잘 눌리는 부분이고. 하다보니 그런게 아닐까요 ㅎㅎ

신발도 있으니깐 그런게 아닐까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_애이불비
IP 1.♡.97.7
07-22 2011-07-22 22:49:13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저도 비슷한 경우 있어요 ㅎㅎ 저학년때인데 봉고차에 발끼인 상태에서 아저씨한테 갑자기 티어나오면 위험하다고 혼났어요 ㅋㅋ 그땐 몰랐는데 그게 크게다칠뻔한 사건이었고 ,
의외로 안다치는 이유가 타이어 공기압어쩌구 하던거 티비로 본적이 있네요 ㅎ
_애이불비
IP 1.♡.97.7
07-22 2011-07-22 22:50:26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아 댓글달땐 무플이었는데 달고나니 글쓴게 무색함 ㅋㅋ
flutter
IP 58.♡.108.76
07-22 2011-07-22 22:49:53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오... 댓글을 보니 이것도 은근 케바케 군요!!! 앞으로는 조심해야겠습니다^^
MR.VERTIGO
IP 180.♡.5.100
07-22 2011-07-22 22:50:15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아직도 미스테리한 일인데, 어떻게 그렇게 된 건지..

제 친구는 5학년 때 오른 손을 겔로퍼가 밟고 지나갔습니다.

굉장히 크게 다쳐서 엉덩이 피부이식까지 했어요.
좀 있으면 20년 전 일이 되는데 아직도 손에 크게 상처가 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재익
IP 112.♡.111.147
07-22 2011-07-22 22:50:28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어렸을 때 택시에 밟혀보기도 했고 직장 다닐 때 고딩 발을 밟아 보기도 했네요. 클날 뻔 했죠;;;
운전은 여유를 가지고 해야되요.
inpanic
IP 125.♡.90.24
07-22 2011-07-22 22:51:08 / 수정일: 2017-04-30 03:11:12
·
발등으로 넘어간 적이 있는데 별로 문제 없었습니다.
여름엔에어컨
IP 218.♡.223.226
07-22 2011-07-22 22:53:00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사촌동생은 깁스 했어요. 학교앞에서 여자운전자가 밟고 지나갔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m120s
IP 118.♡.35.248
07-22 2011-07-22 22:57:09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오토바이 배달 하다 넘어졌는데
넘어진 줄 모르고
여성운전자가 다리를 왔다갔다 했는 사례를 봤는데...

다리가 박살이 났었습니다...
당연히 수술 후 수개월 입원했죠....
탄자니아
IP 110.♡.202.127
07-22 2011-07-22 22:57:46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제 친구도 장난치다가 마티즈에 발등 밟혔었는데 마티즈안에서 분명 얇은둔덕(?)을 넘는다 싶더니만

악 소리나서 뒤를 보니 발을 움켜쥐더라구요. 그런데 멀쩡.-_- 밟은이도 밟힌이도 놀라서 소리는

질렀지만 아프지가 않았대요. 혹시몰라 엑스레이 찍으니 멀쩡 -_-
황모양
IP 183.♡.118.184
07-22 2011-07-22 23:20:58 / 수정일: 2017-04-30 03:11:12
·
전 "내일은 늦으리"인가? 환경콘서트 갔다가
듀스 차 (연옌차라고 하는거 있죠? 벤이라나?)에 두발이 다 깔려봤습니다
전 듀스팬이 아니였는데!!!!
콘서트 끝나고 집에 가고 있었는데!!
제 옆으로 듀스차가 지나가고 있어서 팬들이 덮쳐서 ㅠㅠ

아.. 발은 멀쩡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VBody
IP 180.♡.126.10
07-23 2011-07-23 00:39:46 / 수정일: 2017-04-30 03:11:13
·
타이어의 마찰때문에 신발을 신고있으면 다행인데..
반바지나 발등이 노출된 경우에는 쓸려서 피부 손상이 심한거 같네요.

그리고 공기압이 빵빵한 차량이면 더 손상이 클듯합니다. ㅎ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