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개발한당 ·자전거당 ·방탄소년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바다건너당 ·여행을떠난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요리한당 ·AI당 ·덕질한당 ·임시소모임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클다방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X세대당 ·ADHD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오늘 2찍 장인과 한바탕 하고 왔습니다. 63

122
2024-03-08 09:20:34 211.♡.138.253
다크메시아


근처에 대통령 차량 5대가 방문했는데 


너무 삐까뻔쩍하고 좋다면서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길래


"죽기는 싫은가보죠? 그렇게 에워싸고 도는걸 보면"


한마디 했더니 죽일래면 이재명을 죽이지 대통령을 왜 죽이냐고 하길래


"아뇨 만나면 제가 그놈을 죽*버리려구요. "


그러고 바로 출근해버렸습니다. 


2찍은 고쳐쓸게 못되네요. 역시 

다크메시아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63]
삭제 되었습니다.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09:21:51
·
@우주시민님 2찍의 정신상태죠.
zipdory
IP 106.♡.214.116
03-08 2024-03-08 13:21:53
·
@우주시민님
김정은이나 시진핑 차가 더 삐까뻔쩍할 겁니다.
장인분은 그들의 차를 보시면 뭐라 하실려나요?
DigitalAngel
IP 165.♡.229.102
03-08 2024-03-08 09:21:48
·
가족끼리는 정치얘기 하지마세요. 결국 설득되지 않습니다. ^^ 2찍장인 가진 사람으로서 공감됩니다.
crearity
IP 211.♡.156.142
03-08 2024-03-08 13:50:31 / 수정일: 2024-03-08 13:52:28
·
@DigitalAngel님 그런 생각들이 모여 이 지경이 된 것 아닐까 합니다.
패배주의, 섣부른 포기는 열심히 해 보려는 사람들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저는 처가댁, 부모님과 삼촌까지 다 최소한 투표는 1찍하시는걸로 설득 했습니다.
스틸하트
IP 118.♡.14.17
03-08 2024-03-08 15:15:19 / 수정일: 2024-03-08 15:15:47
·
@DigitalAngel님 참으면 안됩니다 특히 가족에게는 더욱더 엄격하게 의견을 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좋은게 좋은거라고 입다물고 참았던 결과로 굥정권이 탄생했다고 생각됩니다 ~~
마음01
IP 113.♡.22.47
03-08 2024-03-08 15:54:25 / 수정일: 2024-03-08 15:57:28
·
@DigitalAngel님 왜 모르냐는 타박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설득보다는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예의와 존중으로 있는 그대로 팩트를 말씀드리면 이해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일이 벌어지면 안되니까 그럴리가 없다고 잘하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싶은 심리를 이용하는 것들이니까 인내가 많이 필요합니다.. 엄청요..저도 성공했어요 옳은 말도 말하는 사람의 태도에 따라서 튕겨져 나가는 것 같아요..무시한다고 생각하면 그 순간 귀는 닫힐수밖에 없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예태
IP 39.♡.231.132
03-08 2024-03-08 17:15:44
·
@DigitalAngel님 제가 싫어 하는 댓글이 바로 이거 왜 선빵 날린건 참으라면서 가족끼린 정치 얘기 하는거 아니라고 하는거죠? 국짐 상대방은 해도 되고요?
DigitalAngel
IP 118.♡.14.4
03-08 2024-03-08 19:18:49
·
네네 여러분들 의견 존중합니다. 다양한 의견 맘속에 잘 새겨듣겠습니다.
디케의눈물
IP 58.♡.75.227
03-09 2024-03-09 22:19:00
·
@DigitalAngel님 2찍은 부모라도 절연하는거라고 배웠습니다.
보리
IP 58.♡.27.116
03-08 2024-03-08 09:22:22
·
에휴...화이팅입니다!
스친인연
IP 89.♡.160.170
03-08 2024-03-08 09:22:31
·
ㅋㅋㅋ 속은 시원한데.. 그래도 가족끼리는 그냥 참으세요 ㅠㅠㅠ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09:23:34
·
@스친인연님 참으려고는 하는데 가끔 장인이 먼저 도발을 해와요....

고향도 저쪽 사람이구요. 그 동네는 아직도 고구려 백제 신라 그러고 놉니다. -_-
스친인연
IP 89.♡.160.170
03-08 2024-03-08 09:26:57
·
@다크메시아님 걍 한귀로 흘려야됩니다.. 어차피 말은 안통합니다 ㅠㅠ

같은 이유로 저는 동생과 정치 얘기는 안해요... 몇번 대판하고도 변한게 없어서리...
디케의눈물
IP 58.♡.75.227
03-09 2024-03-09 22:19:54
·
@스친인연님 잘못된 걸 잘못됐다고 하는건데 왜 참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2찍 부모님하고 절연한지 7년 됐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께 투표했다고 절연하자고 해서 끊고 삽니다.
CrossFit
IP 118.♡.113.252
03-08 2024-03-08 09:22:43
·
어느진영 대통령이 되도 대통령 차가 삐까뻔적해야죠.
20240328
IP 27.♡.242.82
03-08 2024-03-08 09:24:29
·
그래도 장인어르신과는 싸우지 마세요..ㅠㅠ
저도 이제 아버지와는 싸우지 않아요..ㅠㅠ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09:25:15
·
@날인님 싸울 아버지가 계시면 좋겠지만

아버지는 그래도 제 편이 되어 주셨을거예요.
20240328
IP 27.♡.242.82
03-08 2024-03-08 09:25:56
·
@다크메시아님 저도 장인어르신 돌아가시고 나니 많이 뵙고 싶네요...
아버지 계실때 더 잘해드려야죠.
샤를르
IP 172.♡.94.41
03-08 2024-03-08 11:16:18 / 수정일: 2024-03-08 22:28:46
·
@날인님 왜 싸우면 안되죠? 가족이니까 싸우지 마라, 가족은 정치얘기하지 말라는 것도 고정관념입니다.
20240328
IP 27.♡.242.82
03-08 2024-03-08 12:06:11
·
@샤를르님 네...
jalepole
IP 112.♡.27.21
03-08 2024-03-08 09:26:02
·
저였다면 더 심한 말도 했을텐데 마음이 넓으시군요...
2찍들은 도대체 정신상태가 왜그럴까요
elelel
IP 59.♡.65.86
03-08 2024-03-08 09:26:27 / 수정일: 2024-03-08 09:27:22
·
저게 다 우리 세금이죠머. ㅋㅋㅋ 그 차를 김건희가 닦아주는것도 아닌데 뭔 칭찬을 ㅋㅋ
빨간LED
IP 125.♡.225.181
03-08 2024-03-08 09:28:38
·
저도 진작에 본가 처가 관계없이 정치관을 다 봐버린지라... 이제 정치 이야기 자체를 안합니다.
단 저를 설득하려 한다면 진지하게 판 펼치죠.
blaze
IP 223.♡.150.252
03-08 2024-03-08 09:31:17
·
같이 사시나요? 피곤하시겠네요 ㅜ ㅜ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09:31:41
·
@항상피곤해님 같이 사는건 아닌데 늘상 계시긴 합니다. -_-;;;;
하얀색아몰
IP 211.♡.65.190
03-08 2024-03-08 09:33:54
·
대답하지 마십쇼
개소리에 사람이 답할 필요는 없습니다 ㅎㅎ
Marquis
IP 1.♡.129.39
03-08 2024-03-08 09:36:08 / 수정일: 2024-03-08 09:36:28
·
멘탈리티가 아직 조선 왕조 시대에서 못 벗어나신 분이군요
윰어
IP 223.♡.204.88
03-08 2024-03-08 09:36:48 / 수정일: 2024-03-08 09:37:13
·
괜히 이재명 암살 시도가 있는게 아니에요.
2찍은 진짜 점점 '대놓고' 나치화가 되는거 같아요.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09:37:38
·
@윰어님 이 나라는 정화가 필요합니다.
국짐개검언창숙청
IP 223.♡.87.190
03-08 2024-03-08 17:21:00
·
@다크메시아님 언젠가 2찍들을 모조리 저승만 해야만 할 때가 올 겁니다.
D다
IP 106.♡.69.47
03-08 2024-03-08 09:45:10
·
에고...남의 얘기같지 않네요. 고생이 많으십니다.ㅜ.ㅜ
알랑방9
IP 106.♡.196.40
03-08 2024-03-08 09:51:50
·
저도 평소에는 네에네에 그러시군요 라고 넘기는데 가끔 못 참고 욱할 때가 있긴 합니다.
어차피 안 바뀌니 잊어버리시고 힘내세요.
원두콩
IP 121.♡.198.152
03-08 2024-03-08 09:58:30 / 수정일: 2024-03-08 09:59:11
·
'삐까번쩍하고 좋다'는 의미는
윤석열의 독재정치가 좋다는 뜻입니다.
60대 이상 박정희 키드들이 대부분 이렇습니다.
독재정치를 향수의 대상으로 여긴다는 부분에서
이미 설득불가, 치유불가입니다.
따라서 굳이 서로 감정 상하게 충돌하는 건 피하시는게...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10:03:56
·
@원두콩님 정확하게 보셨습니다.

박정희 시절, 전두환 시절을 가장 찬양하는 양반입니다.
엘베강
IP 211.♡.196.245
03-08 2024-03-08 10:37:41
·
자식 손주 앞길 막는 대통령 뽑으신다는데 어쩌겠어요 라고 저는 계속 얘기합니다 저 망해도 책임지시라고ㅋ
간실장
IP 1.♡.173.35
03-08 2024-03-08 10:58:47
·
저도 2찍 장인인데, 한번씩 가면 길게 말하진 않고, 경제 폭망이라서 많이 힘들다고 강조만 합니다.
한동안 좀 싸우듯이 논쟁하다가, 요새는 그냥 포기하고 힘들다고만 하고 있습니다.. ㅡ.ㅜ;

70대 이상인데, 카톡한다.. 하면 분명히 주변에 카톡으로 분위기를 선도하면서, 가짜뉴스 퍼 나르는 사람이 있을겁니다..
그럼 노인들은 나만 아는 진짜 뉴스라고 생각해서, 이걸 또 열심히 퍼 나릅니다.
그러면서 젊은 놈들이나 뉴스에서는 이런 소리을 안 듣을려고 하거나 전달하지 않는다고 하고..
뭐 그런 패턴이더군요..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11:02:34
·
@간실장님 2찍 어르신들은 하루종일 카톡, 유튜브만 끼고 살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brooklyn_kid
IP 210.♡.220.73
03-08 2024-03-08 11:40:37
·
장인어른 생활비 드리는데 방해되는 것들이 국힘당이에요 라고 말씀만 드리고 있습니다. 2찍은 고치지 못할 병이에요.
유리왕자
IP 106.♡.62.45
03-08 2024-03-08 11:41:04
·
지역적으로 전라도인데도 가족중에 2찍이 있는데..
어짜피 보고싶은것만보고 듣고싶은것만 듣고...
편향된 사고로 판단을하고 그걸 신념으로 받아들이기에 변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저는 그래서 민주당과 국힘얘기를 할때는 딱~ 이말을 합니다.
특활비... 양평.. 그런얘기 안통해서...
"너 임마 많이 갖고 있지? 그리고 좋은 직장에 다니고 있어...
니가 국힘을 찍는건 이해하지만...
좀 불쌍한사람들과 나눠쓰면 안되겠니?
그만은걸 혼자 쓰려하지말고 쫌~~ 배불수있는 인간이 되어라 자슥아... "
그럼 아무말 안합니다.
클라우스
IP 115.♡.181.114
03-08 2024-03-08 12:08:45
·
귀여운 내 손주 방사능 먹여서 같이 데려가겠다는 노인들 광기를 보면 무섭죠
dmzgtcebu
IP 221.♡.135.244
03-08 2024-03-08 12:12:06
·
왜 이재명을 가지고 와서 방어 논리를 펼칠까요?
안 그래도 죽을뻔 했는데 불쌍하지도 않을까요? 친일파를?
livre
IP 175.♡.164.107
03-08 2024-03-08 14:03:37
·
2찍과 평생을 살았는데 설득 안됩니다 ㅋㅋ;;
고쳐질 사람들이 아닙니다...
이미 주작 카톡질이 매번 돌면서 주작 대응 논리 펴고,
그거 아니면 이재명 대표 주작 비난카톡이 도는 실정이고,
진위를 파악할 정도의 이성과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죠.
께롱께롱왔당께롱
IP 182.♡.8.69
03-08 2024-03-08 14:07:38
·
저도 처갓집 가면 정치이야기 일절 안합니다. 그게 편해요.
산사나이이
IP 223.♡.90.63
03-08 2024-03-08 14:53:36
·
2찍 와이프와 정치 얘기 금지지만 가끔 싸우는 사람으로서 위로 드립니다. ㅠㅠ
diynbetterlife
IP 220.♡.37.28
03-08 2024-03-08 14:56:56
·
에고.. 위로드립니다. ㅠ
소다미친소
IP 211.♡.200.41
03-08 2024-03-08 15:28:56
·
가족끼리는 정치 이야기 안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화목한 가정에 분란의 씨앗이 될수도 있기 때문에 저도 일절 정치 이야기는 안하거니와
부모님도 저의 정치 성향을 알고 있기때문에 가급적 정치 이야기는 서로서로 피하는것으로 암묵적인 합의를 본 상태입니다...
다만 장모님과는 간혹 언성을 높일때가 있지만 제가 자중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참고로 이동네는 경북 입니다!!! (힘들어요~~~~)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15:37:32
·
@소다미친소님 아...... 그 마음 이해했습니다.
마음01
IP 113.♡.22.47
03-08 2024-03-08 15:59:43
·
왜 모르냐는 타박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설득보다는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예의와 존중으로 있는 그대로 팩트를 말씀드리면 이해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일이 벌어지면 안되니까 그럴리가 없다고 잘하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싶은 심리를 이용하는 것들이니까 인내가 많이 필요합니다.. 엄청요.. 옳은 말도 말하는 사람의 태도에 따라서 튕겨져 나가는 것 같아요..무시한다고 생각하면 그 순간 귀는 닫힐수밖에 없어요..
태공망
IP 1.♡.91.140
03-08 2024-03-08 16:14:03
·
에이 ~그래도 장인어른인데....
모르는척 하시지....

차근차근 설명을 해드리는게 어때요!!
디크리시
IP 218.♡.13.85
03-08 2024-03-08 16:14:24
·
저도 장인장모님 근면성실하시고 인성도 참 좋으신 분들인데 바뀌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정치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용삼아
IP 218.♡.25.39
03-08 2024-03-08 16:18:14
·
설득을 하고 싶으시면 이건 확실히 동감하시겠다는 포인트들을 집중공략하세요.
물론 그것도 처음 들으면 가짜라고 하시겠지만.
아빠나똥
IP 68.♡.198.251
03-08 2024-03-08 16:19:21
·
싸워 봤자 내 정신만 피폐해 질 뿐입니다. 인간은 논리로 설득되지 않습니다. 다들 자기세계가 있고 유튜브와 가짜뉴스로 도배된 2찍들 자신의 세계가 있어서 얘기해 봤자 내 영혼만 훼손됩니다. 아예 얘기를 안하는게 낫습니다. 부모님이랑은 그냥 피상적인 얘기 밖에 못하는게 안타깝지만 내 정신 건강과 영혼을 위해선 어쩔수 없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티제이98
IP 222.♡.147.177
03-08 2024-03-08 16:57:55 / 수정일: 2024-03-08 16:58:18
·
저도 같은 상황인데 최대한 정치 얘기를 피하고 있습니다.
근데 저번에 4살 조카한테 커서 한ㄷㅎ 같이 멋지고 똑똑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했을때 정말 속에서 불이 확 올라왔네요..

카톡 가짜 뉴스를 너무 자주 보셔서 그런지 한ㄷㅎ 아이큐가 175라고 말씀하시던데..할 말을 잃었습니다.
디스커버
IP 222.♡.104.20
03-08 2024-03-08 16:58:56
·
너무 그러지 마세요... 가족 공동체가 가장 소중합니다.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3-08 2024-03-08 17:00:37
·
@디스커버님 평소에는 잘합니다.

그렇게 도발해오시니 저도 소신을 밝힌 것 뿐이지요.
예태
IP 39.♡.231.170
03-08 2024-03-08 17:18:00 / 수정일: 2024-03-08 17:18:21
·
댓글중에 선빵 날린 사람 따로 있는데 참으라고만 하네요?
참으면 다신 안하나요? 다시 또 안하면 저도 백번 참겠네요. 또 선빵 날리니까 참지 못하는거죠.
SNiffeR
IP 118.♡.7.18
03-08 2024-03-08 17:18:35
·
엄혹한 세상이라 조심하세요. ^^;;;
암살 모의했다고 압수수색 당하겠어요.
openye
IP 106.♡.197.40
03-08 2024-03-08 17:19:18
·
2찍은 가족이라도 손절이 답입니다. 너무 좋네요...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친척 가족 중 2찍은 다 손절했네요...그들만의 특성이 있어요...공감능력...그게 없는 사람들...손절했더니 너무 좋습니다..인생 짧습니다..맘 편한게 좋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국짐개검언창숙청
IP 223.♡.87.190
03-08 2024-03-08 17:23:57
·
예수께서도 말씀하셨죠. 나는 세상에 평화를 가져온 게 아니라, 가족끼리 싸우게 하러 왔다고. 가족 중 2찍이 있다면, 예수의 이 워딩이 처절하게 느껴질 겁니다.
IIIxe
IP 125.♡.213.35
03-08 2024-03-08 17:24:38
·
고생하셨네요.
말 섞는 것만으르도 힘들 때가 있죠.
그래도 시원하게 말 잘하셨습니다.
RMMC32EL
IP 39.♡.28.163
03-08 2024-03-08 17:29:33 / 수정일: 2024-03-08 17:29:45
·
부모하고 싸우지 말고
자녀 교육 신경써야죠
clearbible
IP 111.♡.80.22
03-08 2024-03-08 17:29:55
·
가족끼리 정치,굥정부 얘기해봐야 싸움밖에안나요..그러려니하고 넘어가세요...집안에 싸움나서 좋을꺼하나도없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kotaki
IP 121.♡.238.211
03-09 2024-03-09 15:55:12
·
저도 2찍이라면 아무리 가족이라도 손절이 좋다고 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