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수네라이브에서 뽑은
최악의 감독2위부터 슈틸리케..쿠엘류....박종환...
이란한테 6대2로 패하고...베트남한테 지고.. 이런분들은 주로 성적때문에 최악의 감독 순위에 뽑혓는데 부동의 1위는 역시 무책임 무실력 무인성의 클린스만이네요..그런데 국내체류 기간이 짧아 세금안내네요?? ㅇ이야...대단하네요..
그리고 최고의 감독은 역시 히딩크 네요
달수네라이브에서 뽑은
최악의 감독2위부터 슈틸리케..쿠엘류....박종환...
이란한테 6대2로 패하고...베트남한테 지고.. 이런분들은 주로 성적때문에 최악의 감독 순위에 뽑혓는데 부동의 1위는 역시 무책임 무실력 무인성의 클린스만이네요..그런데 국내체류 기간이 짧아 세금안내네요?? ㅇ이야...대단하네요..
그리고 최고의 감독은 역시 히딩크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