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들어보고 뭔가 이 스타일을 들어본 적이 있다 싶었더니 장기하 작곡/작사/편곡 이군요.
진짜 예전부터 생각한 거지만 장기하 님은 한국어 가사를 참 잘 쓰십니다.
그냥 가사만 읽어도 이야기가 뚝딱이군요. 뮤직비디오도 연기 너무 잘하시는 듯…
장기하 님 노래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그때 그 노래” 느낌이 나서 너무 좋습니다.
노래 들어보고 뭔가 이 스타일을 들어본 적이 있다 싶었더니 장기하 작곡/작사/편곡 이군요.
진짜 예전부터 생각한 거지만 장기하 님은 한국어 가사를 참 잘 쓰십니다.
그냥 가사만 읽어도 이야기가 뚝딱이군요. 뮤직비디오도 연기 너무 잘하시는 듯…
장기하 님 노래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그때 그 노래” 느낌이 나서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