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살기 위해서 나오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내 표를 받을,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투표 한 장으로 갚을 수 없는 더 큰 빚이 있습니다.
내 투표 용지에는 도장 하나와 눈물 한 방울이 찍힐 것입니다.
그는 살기 위해서 나오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내 표를 받을,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투표 한 장으로 갚을 수 없는 더 큰 빚이 있습니다.
내 투표 용지에는 도장 하나와 눈물 한 방울이 찍힐 것입니다.
자유 티베트'(自由西藏)
저도 조국님의 정치를 두손들어 기다립니다. 그런데 오늘 조국님은 빨간아재 인터뷰에서, 정치에 참여하는 것은 개인(피고인)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역사의 흐름을 위해서 나온다고 하시긴 했습니다. (정확한 워딩은 아닙니다)
(4분20초) 보시고
(18분40초) 보셔요
조국신당 비례당으로 나오면 전 무조건 찍을겁니다.
조국 님과 그의 가족이 겪은 일을 생각하면 무조건 조국님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비례는 조국신당 입니다
뒤통수 치고 국민의힘으로 넘어가는 민주당 국회의원들도 있는데 그에 비하면 억울하지 않은 투자라고 보이죠
그를 미래의 대통령으로 뵙고 싶습니다
저는 지지합니다.
조국 장관에겐 미안하지만, 지금은 이재명 대표에게 힘을 모아주고 싶습니다.
모두 그 죄를 물어야합니다
남들보다 조금 낳은 교육환경속에 공부한것도찰못인건가요
그런데 그것마져 그런 교육환경을 제공받지 못한 이들을 향해 미안함을 표했습니다 전 죄가 없다고 봅니다 조국 가족분들에 대한 이 가공할 행패는
그냥 검찰 건드렸다고 본보기 복수극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죽어 마땅한자 라는 소설 제목이 생각납니다
제대로된 그릇이 만들어지면 표는 당연히 따라갈 것입니다.
제 투표한장이 너무 작아서 미안합니다..
저희 가족은 무당층이라 모두 제 뜻을 따라주고요.
이 이야기 했다가 다들 싫어하시는줄 알았는데 그래도 지지하시는 분이 많아 안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