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잠자리 마우스 받아보고 참 괜찮은 제품이라고 글을 남겼었는데요
풀 충전 해두고 오늘 저녁부터 사용중이고 대략 7시간 넘게 사용한 것 같은데 5% 정도밖에 배터리를 소비하지 않았습니다
추후 배터리 열화가 일어나서 실질적으로 사용 가능한 용량이 절반 이하로 간다고 예상하더라도
주말에 14시간 이상 PC를 사용해도 충분히 배터리가 유지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성능모드로 사용하거나 4K 수신기를 붙이면 더 빨리 닳기는 하겠지만 그런다고 해도 하루 유지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파지시 손바닥 닿는 두 부분의 위치를 잘 확인해서 붙이니까 가벼우면서도 미끄럽지 않게 사용이 가능해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