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50s 쓰다가 LG페이 서비스 종료기간도 얼마 남지 않아서
s23 울트라를 중고로 들였는데 지문인식을 위해 꾹 눌러야 하고 실패율도 체감할 정도로 높네요...
삼성서비스 센터에서 필름 부착 서비스로 붙인 보호필름이 문제인 걸까요?
아무튼 평소 사용에 불편을 느낄 정도입니다. 헐...
그냥 전원 버튼 눌러서 화면 켜고 얼굴 인식하는 게 더 빠른 거 같이 느껴져요.
s23, s24가 별로 차이가 없어 보이던데 s24는 머 좀 낫나 모르겠습니다.
v50s 쓰다가 LG페이 서비스 종료기간도 얼마 남지 않아서
s23 울트라를 중고로 들였는데 지문인식을 위해 꾹 눌러야 하고 실패율도 체감할 정도로 높네요...
삼성서비스 센터에서 필름 부착 서비스로 붙인 보호필름이 문제인 걸까요?
아무튼 평소 사용에 불편을 느낄 정도입니다. 헐...
그냥 전원 버튼 눌러서 화면 켜고 얼굴 인식하는 게 더 빠른 거 같이 느껴져요.
s23, s24가 별로 차이가 없어 보이던데 s24는 머 좀 낫나 모르겠습니다.
언제나 초보...
지문 자체를 재등록 해보세요
22플 사용 중인데 필름 붙이고 지문 등록 후 사용 중입니다
스치기만 해도 풀립니다
초음파식이라 광학식인 v50류 보다 압도적으로 빠릅니다
v50s 대비하여 화면이 너무 선명하지 않아서 유광 필름으로 교체한 거였거든요.
말씀하신대로 지문인식을 새로 등록해서 시도해봐야겠군요.
근데 가끔 삑사리날때가 있긴 합니다=_=
저는 S22U 쓰고 있는데 지문인식 잘 되는데 필름을 안 붙여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필름 붙였을 때도 잘 됐습니다. 강화유리는 체감이 될 정도로 지문인식 잘 안된다고 해서 붙일 생각도 안했네요..
저도 V50썼었는데 스쳐도 인식되는 수준은 아니지만 한 80%정도 인식률은 돼요. 필름 붙이니까 10프로 더 떨어지구요 ㅠ
온스크린 지문인식 치고 그게 괜찮은 편이란게 함정입니다.
그게 계속 다시 등록하면 또 초반에는 잘되는거 보면 그냥 좀 이상한것 같습니다.
좀 전에 새로 지문등록하고 그에 따라 금융앱들 로그인도 새로 한번씩 설정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