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할때 신발 벗고해라.. 같은 천공의 지시가 있지 않았을까요?????? 아무리 높고 불편한 구두여도 잠깐 큰절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벗는게 오히려 짧은 다리가 노출될 리스크가 더 크기도 하구요... 저렇게 까지 긴급하게 벗을 이유가 있었을까... 싶네요
IP 218.♡.186.7
01-11
2024-01-11 13:11:12
·
키 작은거 들킬거 같으니 재빨리 신발 신네요 ㅋㅋ
IP 210.♡.78.9
01-11
2024-01-11 13:13:57
·
차례지내나요.....
apolyon
IP 1.♡.166.52
01-11
2024-01-11 13:16:51
·
아도우
알랳드롷
IP 39.♡.231.234
01-11
2024-01-11 13:27:29
·
범죄자에겐 휴대폰 파해법을 알려주고, 키높이구두 파해법까지 몸소 알려주는 뚜껑씨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IP 211.♡.189.60
01-11
2024-01-11 13:47:53
·
가발 좋은거 쓰나봐요....안벗겨지네....까비...
거니
IP 211.♡.181.199
01-11
2024-01-11 13:54:04
·
차이 많이나네요.
굥산당싫어요
IP 106.♡.54.26
01-11
2024-01-11 14:06:53
·
절할떄는 구두가 아니라 뚜껑을 벗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예의가 없네요
sinaro
IP 121.♡.185.10
01-11
2024-01-11 14:07:42
·
구두 엄청 아끼는군요. 구두 망가질까봐 벗고 하는거 같은데, 진짜 저 상황에서 저러기 쉽지 않을텐데, 상상을 초월하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NoaeC
IP 211.♡.247.201
01-11
2024-01-11 14:29:00
·
자의식 과잉인듯 보여요
기다리는이
IP 211.♡.64.112
01-11
2024-01-11 14:36:26
·
한동훈 가발 벗어! 네 안농운 안농운 깔창이랑 굽도 벗어 네 아노우
삭제 되었습니다.
IP 98.♡.8.210
01-11
2024-01-11 14:39:07
·
예의차리느라 저랬나보네요. 구두 아끼면 저렇게 뒤꿈치 비벼서 안벗죠
모리와함께48
IP 223.♡.85.82
01-11
2024-01-11 14:42:16
·
절 끝나고 다들 가볍게 허리숙여 인사하는데 ㅋㅋ 혼자 급해서 하이힐 찾으러 허둥지둥 ㅋㅋㅋ 진짜 없어보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킵스
IP 42.♡.16.168
01-11
2024-01-11 15:06:10
·
어이구 쪼다야... 부끄러운거 들킬까봐 남들 절하면서 좀 숙이니까 하차해서 절다하고 올라오니까 얼른 먼저 일어나서 다시 구두위에 탑승하네요. 그리 쪽팔리는 짓을 왜 하고 있냐. 그런 장신구 장비없이는 내 스스로가 너무 없어보여? 경찰 400명 정도 안끌고다니면 약해빠진 내가 뭐라도 당할거 같아? 참 세상 어렵게 산다... 니 도 참.. 관심없지만 하두 철없는 짓을 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동갑이더군요. 반말해도 되는거죠?
온도
IP 210.♡.156.52
01-11
2024-01-11 15:08:58
·
ㅂㅅ들 또 절하고 다니기 시작한 건가요??
무념무상46
IP 58.♡.50.136
01-11
2024-01-11 15:12:02
·
순간 착각해서....구두대신 가발을 벗었으면....큰일날뻔...
lovegarden
IP 121.♡.161.201
01-11
2024-01-11 15:17:27
·
인간 자체가 싫으면, 저렇게 뭘 해도 찐따처럼 보이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goodinuf
IP 211.♡.119.251
01-11
2024-01-11 15:37:16
·
웰컴 어보드 lid
yPD
IP 59.♡.233.85
01-11
2024-01-11 15:47:25
·
너는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아온거니?
ceer
IP 223.♡.28.19
01-11
2024-01-11 15:49:06
·
나이먹어서 깝치는 초딩 느낌 내기도 쉽지않은데 대단합니다
하얀고라니
IP 117.♡.14.29
01-11
2024-01-11 16:22:41
·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악세사리가 많네요
sang
IP 27.♡.242.64
01-11
2024-01-11 16:31:21
·
대체 얼마나 깔창을 깔았길래 신발신고 절도 못할 정도일까나여 ㄷㄷㄷ
파라푸다
IP 106.♡.195.234
01-11
2024-01-11 16:43:16
·
측은하게 보이려는 전략인가
맥심맥심
IP 211.♡.195.189
01-11
2024-01-11 16:46:50
·
애잔한 놈 ㅉㅉ
왕고래밥
IP 121.♡.244.215
01-11
2024-01-11 16:55:00
·
차이가 좀 나긴 하네여 ㅋㅋ 뭐 그게 잘못된건 아닌데 혼자 고상한척 다 떠니까 밉상 ㅋ
삭제 되었습니다.
해네
IP 220.♡.77.89
01-11
2024-01-11 17:26:06
·
저런 걸 빨아주는 언창들은 정말... 비위가 상상하기 힘들 정도네요.
소서노
IP 175.♡.85.12
01-11
2024-01-11 17:38:35
·
쓸데없이 유난인 가발이..
나달과페더러
IP 118.♡.13.8
01-11
2024-01-11 17:55:35
·
건방지네요.
절할때 모자 쓰고 하다니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가발을 벗을 순 없으니까요
저기가 무슨 실내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찌질이를 기레기들이
좋아합니다
절하자마자 황급히 뒤로 물러나 구두 위로 올라가는군요.
같은 줄에 있으면 실제 키를 들키거든요.
구두가 과도하게 앞꿈치가 구부러지거나 구두코가 땅에 닿아야 하는데 이게 싫었다고 봅니다.
아님 말구요 ㅋㅋ
본인이 예의를 차리는 거라면 태가 나야 하는데 전혀 없어보이지요.
엎드려 절하는 절대신공은
친일부역, 지역감정, 군사독재, 언론장악의 후예들답게 대단합니다
머지 ???빵터졌네요
키높이랑 상관없이 구두가 구부러지지 않는건 아니니까요.
몇가지 가능성이 있네요.
1. 절할 때 기본예절을 지킨거다.
2. 구두가 굽혀지는게 싫은 거다.
3. 키높이 구두라 절하기 어려운 구조다.
저와 비슷한 성향의 사람이라면 2번일거 같은데,
사람 속내야 알 수 없는 거니.
국짐 스킬 넙죽 절하기가 심심치 않게 보이네요
안전을 위해 핼맷 꼭 착용하시는게.. (응?)
나라 수준 참
웃기지도 않네요
할을 핧로 쓴건 핧을거기 때문에....
아무리 높고 불편한 구두여도 잠깐 큰절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벗는게 오히려 짧은 다리가 노출될 리스크가 더 크기도 하구요...
저렇게 까지 긴급하게 벗을 이유가 있었을까... 싶네요
키높이구두 파해법까지 몸소 알려주는 뚜껑씨네요.
네 안농운
안농운 깔창이랑 굽도 벗어
네 아노우
혼자 급해서 하이힐 찾으러 허둥지둥 ㅋㅋㅋ
진짜 없어보이네요
절다하고 올라오니까 얼른 먼저 일어나서 다시 구두위에 탑승하네요.
그리 쪽팔리는 짓을 왜 하고 있냐.
그런 장신구 장비없이는 내 스스로가 너무 없어보여?
경찰 400명 정도 안끌고다니면 약해빠진 내가 뭐라도 당할거 같아?
참 세상 어렵게 산다... 니 도 참..
관심없지만 하두 철없는 짓을 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동갑이더군요. 반말해도 되는거죠?
뭐 그게 잘못된건 아닌데 혼자 고상한척 다 떠니까 밉상 ㅋ
절할때 모자 쓰고 하다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