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헐고 염증 같은거 생기고 피나고. 이물이 끼고 냄새나고 ㅠㅠ
이게 잘 씻는다고 해결 안되던데...
이삿짐 못푼 박스 풀어서.....에스로반 꺼내서 조금 씩 발라줬는데
한방에 호전되네요....
눈도 문제인데..여기는 못넣으니...항생제 점안액 받으러 안과 가봐야 하는데 말이죠......그냥 쌓아둔 안구건조증 치료 점안액으로 조금씩 버티네요
자꾸 헐고 염증 같은거 생기고 피나고. 이물이 끼고 냄새나고 ㅠㅠ
이게 잘 씻는다고 해결 안되던데...
이삿짐 못푼 박스 풀어서.....에스로반 꺼내서 조금 씩 발라줬는데
한방에 호전되네요....
눈도 문제인데..여기는 못넣으니...항생제 점안액 받으러 안과 가봐야 하는데 말이죠......그냥 쌓아둔 안구건조증 치료 점안액으로 조금씩 버티네요
Jedi business, go back to your drinks. 5675
후시딘 얘기는 들어봤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