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대한민국 패딩 계급도.jpg 54

2024-01-01 19:06:54 수정일 : 2024-01-01 19:07:27 223.♡.148.162
길가메시

Screenshot 2024-01-01 at 18.43.48.JPG

재미로 보면 될듯요 ㅎㅎ

길가메시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아이돌 바이럴 알바가 아니고, 일반인 덕후입니다

현재는 우주소녀(최애그룹),블랙핑크,김유정을 좋아합니다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4]
love114
IP 61.♡.65.214
01-01 2024-01-01 19:08:00
·
스톤아일랜드 이미지 박살난거 아니였나요;;
라끄르와
IP 175.♡.53.156
01-01 2024-01-01 19:14:32
·
love114님// 뭔 일 있었나요??
Nunki
IP 211.♡.132.186
01-01 2024-01-01 19:08:19
·
작성자께서 그런게 아니고, 이제 이런거 보면 어떤거 바이럴로 만든 이미지일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_=;;;;
itzy
IP 1.♡.40.51
01-01 2024-01-01 19:09:33
·
이런거보면 참 저렴하다 싶어요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썬더버드™
IP 223.♡.29.116
01-01 2024-01-01 19:10:10
·
그래도 대위는 입고 있군요. 핫핫핫
삭제 되었습니다.
civita
IP 116.♡.58.166
01-01 2024-01-01 19:10:35 / 수정일: 2024-01-01 19:12:00
·
전 정말 물욕이 없나봅니다;;;; 오로지 여행욕만 있네요;;;; 남편과 아이들은 좋은 옷 좀 사줘야하는데, 이번 겨울에는 전부 탑텐이네요. 물론 제 옷은 사지 않았습니다;;;;; 요즘 저는 탑텐이 최고로 좋아보입니다^^;;;;; 아, 군면제인가요 ㅎㅎㅎ
GENIUS
IP 175.♡.184.69
01-01 2024-01-01 19:11:06 / 수정일: 2024-01-01 22:38:46
·
저게 가격으로 세운 걸 텐데...
나이젤 카본이 몽클레어 보다 비싸다고 봐야하지 않나 싶네요.
다만 남성복 위주의 기능성과 군복의 복각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라 인지도 면에서 떨어지죠.

다 떠나서 몽클 클루니는 퀄이 그 값을 못해요. (명품이 다 그렇지만)
최근 값이 너무 올라서 접근성이 더 나빠졌죠.
380만원 짜리 클루니 생각하시는 분은 차라리 40만원 짜리 짭 사는게 더 나을 겁니다.
심지어 클루니는 수량 배분 문제로 사고 싶은 사람도 사지 못하는게 현실이라...

전 대장, 중장, 소장 다 갖고 있긴 한데
젤 아끼는 옷은 나이젤카본 에베레스트와 카라코람입니다. ㅎㅎ
벅스라이프
IP 223.♡.79.30
01-01 2024-01-01 19:47:16
·
@GENIUS님 클루니는 보온력만 보면 이돈씨가 맞는데, 올해 신상 베제르는 돈값 합니다. 그나저나 나이젤카본은 계급도(?)에서만 보이는 환상의 유니콘 같은 존재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명성대로의 퍼포먼스인가 보군요.
피자DoSa
IP 39.♡.207.17
01-01 2024-01-01 19:11:11
·
나이키 패딩은 소위도 안되네요 ㅠㅠ
써니
IP 211.♡.103.209
01-01 2024-01-01 19:11:13
·
저도 대위 ㅋㅋ
지미래요
IP 221.♡.32.134
01-01 2024-01-01 19:11:19
·
내 브랜드는 없구나.... 난 훈령병?
CHANEL
IP 222.♡.113.204
01-01 2024-01-01 19:11:26
·
근데 k2 정도면 코오롱스포츠랑 비빌만 하지 않나여 ㅎㅎ
Uncensored
IP 211.♡.43.130
01-01 2024-01-01 19:11:39 / 수정일: 2024-01-01 19:11:58
·
아이들 학교 패딩으로 빈부 가르고 계급화하는 데 일조하는 짤이네요.
niceosh
IP 203.♡.240.22
01-01 2024-01-01 19:11:45
·
파라점퍼도 껴주세요 ㅋ
삭제 되었습니다.
랜디만세
IP 118.♡.12.192
01-01 2024-01-01 19:13:05 / 수정일: 2024-01-01 19:14:12
·
저기에 없는
멋진 기업인(?) 파타고니아 꺼 구입하고싶네요~^^

고딩인 아들이 보더니 gr 하네요~~^^
mx_master
IP 121.♡.29.234
01-01 2024-01-01 19:13:16
·
제 아크테릭스 아톰도 좀 끼워주십쇼..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봄이머무는언덕
IP 110.♡.172.49
01-01 2024-01-01 19:14:31 / 수정일: 2024-01-01 19:14:38
·
대령 중령 소령은 미제 패딩을~
punkday
IP 211.♡.142.21
01-01 2024-01-01 19:14:35
·
이 분류는 가격비인거죠?
sima1
IP 211.♡.202.97
01-01 2024-01-01 19:14:35
·
아크테릭스는 어디에 위치하려나요? 브랜드 자체는 아웃도어 최싱위 브랜드인데
누구일까나
IP 121.♡.201.243
01-01 2024-01-01 19:15:26 / 수정일: 2024-01-01 19:15:45
·
아크테릭스가 없네요.
등산쪽에 취미 있는 분들은 다 아는 브랜드인데 말이지요. 이재용이 입었지요
Fariche
IP 182.♡.1.35
01-01 2024-01-01 19:15:36
·
몽클 패딩이 1위라는 이유는뭘까요.
어딜가면 항상 보이던데
삭제 되었습니다.
Fariche
IP 182.♡.1.35
01-01 2024-01-01 19:21:33
·
@딸기오뎅님 이 바닥에 어릴따 관심있다 내려놨는데...무슨 스위스 전통 ~ 1800년대부터있어왔던 수공업 브랜드 줄줄 하던걸 하도봐서...로고플레이하는걸 극혐하거든요... ㅠㅠ 저게 더 퀄리티가 좋거나 원단이 좋거나 이런건가 했습니다
jamie915
IP 221.♡.41.194
01-01 2024-01-01 19:17:02
·
그린 사람이 실제로 잘 알고 그린 거 같진 않네요.
mairoo
IP 182.♡.167.246
01-01 2024-01-01 19:17:55
·
저는 콜럼비아가 따뜻하고 좋은데 젊은 척 하고 싶어서 종종 디스커버리를 삽니다;;;;
눈빨간산토끼
IP 114.♡.203.248
01-01 2024-01-01 19:18:12 / 수정일: 2024-01-01 19:19:50
·
저는 훈련병급 패딩입니다. 대한민국 사람들 계급 나누기 참 좋아하는 듯 해서 이젠 저런 브랜드들 입고싶지도 않네요..
깜찌기
IP 218.♡.208.36
01-01 2024-01-01 19:18:29
·
쿠팡에서 파는 4만원 짜리 패딩도 입을만 하던데요 ㅋㅋㅋ
제발좀!!!
IP 119.♡.198.178
01-01 2024-01-01 19:18:30
·
제것도 없네요...그래도 따뜻하네요..
산대바구
IP 112.♡.29.101
01-01 2024-01-01 19:18:31
·
무신사 스탠다드랑 디스커버리 가격이 비슷한가보네요? 무신사 엄청 싼 줄 알았는데ㅋㅋ
waitingstill
IP 211.♡.218.191
01-01 2024-01-01 19:20:22
·
패션으로 밥 벌어먹고 사는데
개인적인 경험으로 몽클 같은 패션 브랜드 보다 아크테릭스 같은 아웃도어 쪽이 훨씬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캐나다구스 같은건 두번 다시 안 살 거예요.
Dozen
IP 222.♡.94.232
01-01 2024-01-01 19:23:41
·
@waitingstill님 캐나다구스는 구스라는 이름이랑 다르게 거위털 대신 오리털 많이 쓰죠.. 오리털보다는 거위털이 가볍고 좋습니다. 아크테릭스 상위급 패딩 보면 구스다운(거위털) 씁니다.
ruler
IP 119.♡.40.199
01-01 2024-01-01 19:21:16 / 수정일: 2024-01-01 19:22:16
·
무신사나, 텐씨 바이럴즈음 되나 싶네요

코오롱이나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만 넣어놓고, 유명한데는 하나도 안넣어놨네요... 해당 계급 작성한 사람 수준도 영 아닌듯..
CaTo
IP 104.♡.84.54
01-01 2024-01-01 19:21:52
·
항상 이런건 논란 만들기용 이상 이하도 아니죠
삭제 되었습니다.
스카이스
IP 221.♡.25.47
01-01 2024-01-01 19:24:15
·
올해 같은 날씨면 저런게 필요한가 싶네요. 노비스 한개 있는데 입을 일이 없군요.
DRJang
IP 125.♡.5.214
01-01 2024-01-01 19:24:58
·
재미도 없고 의미도 없는게 이런 계급도죠..
기준도 없고, 근거도 없는...
vajra_
IP 118.♡.29.168
01-01 2024-01-01 19:25:17
·
시조새도 없고..Rab도 없고..이 무슨..ㅋㅋ
Myayu
IP 112.♡.32.181
01-01 2024-01-01 19:26:01
·
이런 무의미한 계급도 돌아다니는 거 보니까,
'흑제' 또 활동하나 싶네요.
검군
IP 59.♡.251.121
01-01 2024-01-01 19:29:27
·
한국사람들의 서열화 본능은 무섭군요...이런걸 서열화 하다니...본능인가 봅니다.
DRJang
IP 125.♡.5.214
01-01 2024-01-01 19:30:47
·
@검군님 디씨 애들이 의미없이 장난질 치는 자료인거지 그렇게 의미 있는 그런 자료 아닙니다.
type212
IP 112.♡.188.48
01-01 2024-01-01 19:36:40 / 수정일: 2024-01-01 19:38:40
·
순위 안 매기면 세상 무너지는 줄 아는 증상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죠. 서열을 알아야 안심이 되거나 의욕이 생기는 인생.
학생 때부터 서열화는 세상의 자연 법칙인 줄 아는 인간이 양성되고 있죠.

육아 예능이나 온갖 영역에서 순위 매기는 것이나 다 헬조선을 스스로 만들고 소비하는 짓인데,
비교질 심하다는 욕도 동시에 하고 있죠.
삭제 되었습니다.
레메디스트
IP 61.♡.22.21
01-01 2024-01-01 19:39:49 / 수정일: 2024-01-01 19:40:17
·
내셔널과 디스커버리는 품질을 떠나서 가격으로는 노페 급 아니었나요?
디스커버리 패딩 ㅠㅠ
아이고뽀족
IP 39.♡.199.100
01-01 2024-01-01 19:42:39
·
비싸기만 하면 대장을 달다니
제가 5천만원짜리 팔면 대장되겠네요
어른들은 장난으로 다뤄도
학교에선 이런거로 서로 급나누기 한다고 합니다
우리 이러지맙시다
눈팅이취미
IP 182.♡.218.38
01-01 2024-01-01 19:48:10
·
그렇군요.. 근데 전 디자인 예쁜게 더 중요합니다.. 가볍고..
알타미라
IP 115.♡.126.177
01-01 2024-01-01 19:50:18
·
다이소가 없네요
무등지리산
IP 116.♡.172.67
01-01 2024-01-01 19:50:44
·
중년 이상에게 저는 무레르 헬싱키를 최고로 봅니다.
greenips
IP 143.♡.181.127
01-01 2024-01-01 20:07:50
·
저는 CP 컴퍼니 입니다. 고글이 달려있어서 극한 상황에서 쓸만합니다.
유죄
IP 49.♡.128.193
01-01 2024-01-01 20:22:41
·
오, 역시 저는 싼 나이키, 아디다스 패딩이나 입는게 최선이군요.

그래도 배부르고, 등따숩고 사는게 행복하네요.
.
겸미소
IP 1.♡.250.84
01-01 2024-01-01 20:23:16
·
전 캐나다 구스가 예뻐보이더라구요. 비싸서 못 샀지만…
송지호
IP 223.♡.95.222
01-01 2024-01-01 20:26:47
·
아울렛 가보면 디스커버리 내셔널
두 매장에 손님 제일 많은거같은데요^^;
빈머머리
IP 118.♡.11.130
01-01 2024-01-01 20:26:54
·
재미요??? 어느부분이 재미인지?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HARO
IP 218.♡.97.54
01-01 2024-01-01 21:18:06
·
중딩이 만든거 같네요~~~

브랜드가 얼마나 많은데…
NULLNONE
IP 121.♡.80.78
01-01 2024-01-01 21:18:19
·
위로갈수록 늙어지는데요..
ggo~man
IP 125.♡.109.164
01-01 2024-01-01 21:29:36
·
아디다스 테렉스 좋아요..
Latteccino
IP 39.♡.226.97
01-01 2024-01-01 22:16:42
·
나이젤 빼고 하나씩 거의다 입어봤는디, 올해산 몽클 베재르가 제일 좋습니다... 독일가서 산거라 한국보다 100은 저렴하게샀지만.. 비쌉니다 ㅎ
정품보다 짭이 낫다니.. 신박하시네요..
/Vollago
GENIUS
IP 175.♡.184.69
01-01 2024-01-01 22:33:38
·
@Latteccino님
클루니 제대로 만든 짭은 오리지널과 큰 차가 안나요.
그만큼 클루니는 짭 시장에서 상당히 많은 카피가 다양한 퀄로 만들어 지고 있죠.
단, 클루니 한정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