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MX관이 스크린도 크고 사운드도 좋아서 종종 찾았던 상영관인데 결국에는 영업 종료하네요. 사실 꽤나 오래 전부터 계약 문제로 영업 종료할거라는 얘기는 계속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롯데마트 건물이고 위치도 영통역 바로 끼고 있는 좋은 입지라 롯데시네마로 바뀔 가능성이 큽니다. 나름 추억이 있던 곳이라 많이 아쉽군요.
롯데 시네마는 뭔가 특별할게 없는 느낌이라 그냥 수원역으로 갈것같네요.ㅠ
사유는 계약 만료입니다. 올해까지였대요. 리뉴얼 후 롯데시네마가 들어갈 가능성이 높고... 재건축 때문에 CGV 북수원(직영)이 애매한 처지인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Vollago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