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스마일카드 에디션3가 또 나왔네요
스마일카드1에서 2로 넘어갈때 몇가지 개악되서 나왔는데(상품권 결제 실적인정 등)
에디션3가 나왔으면 또 개악되었을 것이고
에디션2들고 버텨봐야 앞으로 청구할인이벤트등에서 차별해서 쓸모없게 만들겁니다.
ㅡㅡ 장난질 지겨워서 해지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스마일카드1에서 2로 넘어갈때 몇가지 개악되서 나왔는데(상품권 결제 실적인정 등)
에디션3가 나왔으면 또 개악되었을 것이고
에디션2들고 버텨봐야 앞으로 청구할인이벤트등에서 차별해서 쓸모없게 만들겁니다.
ㅡㅡ 장난질 지겨워서 해지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이거보고 바로 스마일카드해지했슴다.
더 안좋아 졌더라고요 저는 스마일2 쓰다가 다른카드로 갈아 타야 하나 고민입니다
현 아무곳에서나 1% 적립 쥐마켓에서 2% 적립인게 좋아서 쓰긴하는데요
일반 적립이 0.8%로 줄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