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지난번 올라왔던 10만원대 프로젝터 직구로 잘 받았습니다 ^^ 저한텐 딱 좋네요 21

3
2023-11-09 02:56:59 수정일 : 2023-11-09 13:06:25 203.♡.114.247
트릴로

지난번 우연히 본 10만원대 프로젝터 직구로 잘 받았습니다 ^^
원문:   10만원대 빔프로젝터 화질 근황.JPG : 클리앙 (clien.net)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알려주신 대로  50$ 세일 가에  배송대행료 16.45$  가 들었습니다.

저녁 근무를 하는 터라 집에 오면 12시 넘어서 오니 영화는 늘 밤에만 보고
피곤하면  구형 40인치 모니터,  조금 덜피곤하면 55인치 TV를 이용 중 이었는데
이제 가끔은 프로젝터를 쓰게 될듯 합니다.
1024 지원하는 구형 DLP가 있긴 한데,  이사 하면서 설치를 안해서 티비로 만족 중이었습니다
방도 많이 작아지고 해서요 ^^

알리에서 구입한 접이형 선반 지지대 2개에 커튼봉을 설치 하고 

미리 주문한 그레이톤의 스크린을   TV앞에 놓고  보려 했는데.. 

저한테는 이게 안맞네요 검정톤도 더 좋고 그런데   보는 각도에 따른 반사가
좀 제각각입니다. ㅠㅠ
그래서 창고에 보관중이던 예전의 그 두꺼운 비닐형태의 구형 반자동 스크린을
달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선반 지지대를 좀 튼튼 한거로 주문한 덕분에
커튼봉 끝에 다니 튼튼해서 무거운 스크린을 잘 견뎌 주네요 ^^

구형이긴 해도 DLP 색감에 길들여져서
역시 저가형  LCD기반의 좀 물빠진 색은 좀 아쉽긴 합니다 만
이 가격에 아주 맘에 듭니다 ^^
발열도 작은 편이고 밤에 헤드폰으로 잠깐씩 보긴 좋은 아이템입니다.

마침 어제 온 1more  헤드폰 연결하니 딱이네요  소소한 행복이 더 늘었습니다
(지금은 미박스에 블투 헤드폰인데,  컴에  로지텍 G533 헤드셋 세팅과 비교좀 해보면서 정착해봐야 겠습니다.
핸드폰 미러링 보단 확실히 미박스가 좀 더 나은듯 했습니다.)

할인을 못참고 가입한 디즈니 플러스 덕에  스타워즈 다시 봤고
이제 마블들은 가능하면  스크린으로 봐야겠습니다. 

 

PS . 스크린을 설치 하니.. 덕분에 복잡한 제 방에서 보너스로 모기 2마리를 잘 잡았습니다 ㅋ


ava.jpg



트릴로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1]
deej
IP 49.♡.253.141
11-09 2023-11-09 03:34:23
·
와, 이 정도면 없는 것에 비하면 천국 아닙니까?
트릴로
IP 203.♡.114.247
11-09 2023-11-09 03:50:29
·
@deej님
맞아요 아주 좋습니다 ^^ tv와는 또 다른 맛이에요..
deej
IP 49.♡.253.141
11-09 2023-11-09 04:35:03
·
@트릴로님 불행히도 저는 마땅히 쏠 수 있는 벽이 없네요 ㅠㅠ
트릴로
IP 203.♡.114.247
11-09 2023-11-09 13:32:40
·
@deej님
저도 벽이 없어서 스크린을 벽에서 20센치쯤
띄어서 티비 앞에 설치했습니다. ^^;
반자동이라 안쓸땐 올려 놓음 돼서요
deej
IP 49.♡.253.141
11-09 2023-11-09 13:44:02
·
@트릴로님 저도 스크린구매를 고민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돈컴즈
IP 112.♡.123.81
11-09 2023-11-09 06:16:17
·
혹시 프리볼트 제품일까요?
행복할게
IP 211.♡.195.24
11-09 2023-11-09 07:15:29
·
@돈컴즈님 저도 어제 직구 받았는데 110-240v/50-60hz 이렇게 써있었어요 제품에 포함된 케이블은 110 모양이고 집에 돼지코 하나 더 있어서 써봤더니 잘 됩니다
앞으로9년
IP 223.♡.29.56
11-09 2023-11-09 08:50:33
·
배송대행 업체 좀 알수 있을까요?
전 20$ 정도 나와서 차이가 많이 나네요.
dㅇ_ㅇb
IP 211.♡.57.27
11-09 2023-11-09 09:49:34
·
@앞으로9년님 전 고장나거나 불량이면 무료 반품할 생각으로 오마이집에 시켰는데 16.38 나왔습니다. 참고하세요.(무료 반품은 여기가 유일해서 / 무검수 기준 / 무겁거나 부피큰건 제약 있음)
트릴로
IP 203.♡.114.247
11-09 2023-11-09 13:26:36
·
@앞으로9년님
저도 오마이집 씁니다
정말 가끔 쓰는데라 가격차가 있는지 몰랐네요 ^^;
고돌이
IP 118.♡.7.226
11-09 2023-11-09 20:45:21
·
@앞으로9년님 저는 핵직구로 16.22불 나왔습니다.
dㅇ_ㅇb
IP 211.♡.57.27
11-09 2023-11-09 09:48:36
·
잘 쓰신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50불 할인 정보 확인하고 공유한 다음 한참 고민하다가 질러서 어제 받고 대충 테스트해봤는데, 이 가격에 장난감 용도면서 이 정도 성능 내주는게 놀랍더군요. 안드로이드 있는 쿠팡 빔보이 LT2랑 한참 고민하긴 했는데, 동시 비교해보면 좋긴 하지만 프로젝터 리뷰 전문적으로 한 유투버 영상 및 비교표 보고, 가격에 놀래서 질렀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오늘은 저도 스크린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너무 피곤해서 천장에다가만 쐈는데도 만족이라
트릴로
IP 203.♡.114.247
11-09 2023-11-09 13:29:58
·
@dㅇ_ㅇb님
미니형으로는 쓸만합니다 ^^
저도 쿠팡꺼랑 조금 고민했었는데
전 심야에 주로보는터라 밝기 보단 색감을 기대하기도 했고 미니형에서 바라는 성능이야
프로젝터 시늉만 내주면 되니까 조금이라도 싼게
나아보였습니다.
지금 쿠팡게 특가로 떠서 살짝 고민도 했네요 ^^
비교하고 하나만 써볼까 싶기도 하긴 해요 ㅋ
dㅇ_ㅇb
IP 211.♡.57.27
11-10 2023-11-10 13:43:54
·
@트릴로님 오 만약 둘다 쓰게 되신다면 한번 리뷰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계속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라서요 ㅎㅎ

아 그리고 혹시 에어플레이 관련해서 잘 되시나요? 전 화면 미러링은 되는데, 유투브/넷플릭스/쿠팡플레이/기타 웹브라우저의 동영상 등은 미러링하거나 에어플레이 되면 로딩만 뜨고 화면이 제대로 나오진 않네요.(재생도 안 되는 것 같고) 안드로이드는 그런 이슈가 없는데 ios계열만 안 되니 종특인가 싶기도 하고(어쩌면 제가 갖고 있는 모든 ios가 탈옥된 상태의 구버젼이라 그런 걸 수도 있단 생각이 들긴 하지만요)
트릴로
IP 117.♡.24.131
11-10 2023-11-10 14:38:04
·
@dㅇ_ㅇb님
플젝은 제가 고민하는 사이 매진이 된듯 하네요 ^^;
에어플레이는 제가 애플을 안써서 잘 모르겠습니다.
게임매니아
IP 218.♡.247.200
11-11 2023-11-11 13:15:32
·
@dㅇ_ㅇb님 저도 안되서 확인해보니 앱이고 웹이고 되는 소스가 있고 안되는 소스가 있네요. 안되는 소스를 틀고 나면 되던 것도 먹통이 됩니다. 앱은 대부분 안되고 웹에서 유튜브나 ebs 1메가 일반 화질은 잘되지만 또 ebs 쇼스를 2메가 고화질로 올리면 안나오네요.
hjjackpark
IP 223.♡.218.110
11-20 2023-11-20 23:03:32 / 수정일: 2023-11-20 23:03:42
·
스크린 어떻게 설치하셨는지 조금 더 자세히 설명 좀 부탁 드려도 될까요..?
트릴로
IP 203.♡.114.247
11-21 2023-11-21 14:33:43 / 수정일: 2023-11-21 14:34:08
·
@빠른어댑터님
저는 요 제품 14인치 짜리 사서 좌우 넓게 설치 한 후
비틀림 방지용으로 상단에 커튼봉을 달았습니다.
그런 다음 끝쪽에 스크린을 매달았습니다

https://a.aliexpress.com/_oFhjoKRAliExpress

벽에 티비가 붙어 있고 그 앞에 스크린을
내리고 올리게 설치했습니다 ^^;
hjjackpark
IP 220.♡.173.216
11-21 2023-11-21 16:23:18
·
@트릴로님 오… 아이디어가 엄청 좋으세요!! 저도 말씀해주신 걸 들으니 반자동 스크린을 사는것보다 이게 훨씬 활용도가 좋다고 느껴지네요
저희도 기존에 티비가 있는데 그 앞으로 스크린을 내려야 해서 반자동 스크린을 설치하는게 보기가 안 좋을거 같더라구요

개념은 잡았는데 사진 한 번만 보여 주실 수 있을까요..?? ㅠ ㅎㅎㅎ
트릴로
IP 203.♡.114.247
11-21 2023-11-21 16:44:23
·
@빠른어댑터님
제가 수일내로 프로젝터 사용기 겸 해서 한본 올려 보겠습니다 ^^
그런데 집이 사진 올리기가 그래서.. ㅠㅠ
hjjackpark
IP 223.♡.218.196
11-21 2023-11-21 18:33:06
·
@트릴로님 허허.. 저도 얼마전에 올린 사용기에서 차가 너무 드러워서 머뭇거렸지만.. 그냥 올렸답.. ㅠ

부탁 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