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우연히 본 10만원대 프로젝터 직구로 잘 받았습니다 ^^
원문: 10만원대 빔프로젝터 화질 근황.JPG : 클리앙 (clien.net)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알려주신 대로 50$ 세일 가에 배송대행료 16.45$ 가 들었습니다.
저녁 근무를 하는 터라 집에 오면 12시 넘어서 오니 영화는 늘 밤에만 보고
피곤하면 구형 40인치 모니터, 조금 덜피곤하면 55인치 TV를 이용 중 이었는데
이제 가끔은 프로젝터를 쓰게 될듯 합니다.
1024 지원하는 구형 DLP가 있긴 한데, 이사 하면서 설치를 안해서 티비로 만족 중이었습니다
방도 많이 작아지고 해서요 ^^
알리에서 구입한 접이형 선반 지지대 2개에 커튼봉을 설치 하고
미리 주문한 그레이톤의 스크린을 TV앞에 놓고 보려 했는데..
저한테는 이게 안맞네요 검정톤도 더 좋고 그런데 보는 각도에 따른 반사가
좀 제각각입니다. ㅠㅠ
그래서 창고에 보관중이던 예전의 그 두꺼운 비닐형태의 구형 반자동 스크린을
달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선반 지지대를 좀 튼튼 한거로 주문한 덕분에
커튼봉 끝에 다니 튼튼해서 무거운 스크린을 잘 견뎌 주네요 ^^
구형이긴 해도 DLP 색감에 길들여져서
역시 저가형 LCD기반의 좀 물빠진 색은 좀 아쉽긴 합니다 만
이 가격에 아주 맘에 듭니다 ^^
발열도 작은 편이고 밤에 헤드폰으로 잠깐씩 보긴 좋은 아이템입니다.
마침 어제 온 1more 헤드폰 연결하니 딱이네요 소소한 행복이 더 늘었습니다
(지금은 미박스에 블투 헤드폰인데, 컴에 로지텍 G533 헤드셋 세팅과 비교좀 해보면서 정착해봐야 겠습니다.
핸드폰 미러링 보단 확실히 미박스가 좀 더 나은듯 했습니다.)
할인을 못참고 가입한 디즈니 플러스 덕에 스타워즈 다시 봤고
이제 마블들은 가능하면 스크린으로 봐야겠습니다.
PS . 스크린을 설치 하니.. 덕분에 복잡한 제 방에서 보너스로 모기 2마리를 잘 잡았습니다 ㅋ

맞아요 아주 좋습니다 ^^ tv와는 또 다른 맛이에요..
저도 벽이 없어서 스크린을 벽에서 20센치쯤
띄어서 티비 앞에 설치했습니다. ^^;
반자동이라 안쓸땐 올려 놓음 돼서요
전 20$ 정도 나와서 차이가 많이 나네요.
저도 오마이집 씁니다
정말 가끔 쓰는데라 가격차가 있는지 몰랐네요 ^^;
미니형으로는 쓸만합니다 ^^
저도 쿠팡꺼랑 조금 고민했었는데
전 심야에 주로보는터라 밝기 보단 색감을 기대하기도 했고 미니형에서 바라는 성능이야
프로젝터 시늉만 내주면 되니까 조금이라도 싼게
나아보였습니다.
지금 쿠팡게 특가로 떠서 살짝 고민도 했네요 ^^
비교하고 하나만 써볼까 싶기도 하긴 해요 ㅋ
아 그리고 혹시 에어플레이 관련해서 잘 되시나요? 전 화면 미러링은 되는데, 유투브/넷플릭스/쿠팡플레이/기타 웹브라우저의 동영상 등은 미러링하거나 에어플레이 되면 로딩만 뜨고 화면이 제대로 나오진 않네요.(재생도 안 되는 것 같고) 안드로이드는 그런 이슈가 없는데 ios계열만 안 되니 종특인가 싶기도 하고(어쩌면 제가 갖고 있는 모든 ios가 탈옥된 상태의 구버젼이라 그런 걸 수도 있단 생각이 들긴 하지만요)
플젝은 제가 고민하는 사이 매진이 된듯 하네요 ^^;
에어플레이는 제가 애플을 안써서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요 제품 14인치 짜리 사서 좌우 넓게 설치 한 후
비틀림 방지용으로 상단에 커튼봉을 달았습니다.
그런 다음 끝쪽에 스크린을 매달았습니다
https://a.aliexpress.com/_oFhjoKRAliExpress
벽에 티비가 붙어 있고 그 앞에 스크린을
내리고 올리게 설치했습니다 ^^;
저희도 기존에 티비가 있는데 그 앞으로 스크린을 내려야 해서 반자동 스크린을 설치하는게 보기가 안 좋을거 같더라구요
개념은 잡았는데 사진 한 번만 보여 주실 수 있을까요..?? ㅠ ㅎㅎㅎ
제가 수일내로 프로젝터 사용기 겸 해서 한본 올려 보겠습니다 ^^
그런데 집이 사진 올리기가 그래서.. ㅠㅠ
부탁 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