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이파이 회사 fiio에서 낸 최신 꼬다리 dac입니다.
크기에 비해서 출력이 괴물급이라는 평가를 받는 녀석이죠.
일반모드와 데스크탑 모드가 있는데,
데스크탑 모드에서는 밸런스드 단자로 550mW까지 뽑아줍니다.
외국 리뷰를 보면 600옴 헤드폰까지도 감당하는 괴물같은 스펙입니다. ㅎㄷㄷ
단자는 3.5, 4.4 두 개 지원하는데 데스크탑 모드를 커면 3.5파이 단자도 꽤 좋안 출력을 보입니다.
네이버 검색하면 최저 13만원 정도로 나오는데 알리에서 직구하시면 훨씬 쌉니다.
평시 가격 76달러이지만 조만간 광군절이니 싸게 구할 수 있을 거로 예측합니다.
암튼 블루투스는 필요없는데 괴물같은 출력을 보이는 꼬다리를 찾으신다면 이 녀석 혹은 shio라는 제품이 좋은데, shio는 제가 직접 들어본 게 아니라 뭐라 평가하긴 어렵네요. 하지만 스펙 상으론 꽤 좋아보입니다.
구매하실 거라면 흰색보단 검은 색이 좋습니다. 작은 창을 통해서 어떤 모드로 소리가 나는지 보여주는데 흰색은 창살같은 디자인이 불빛을 가리지만 검은색은 시원하게 뚫려서 잘 보입니다. 무조건 검은색 추천합니다.
음질 아쉬운 분들 음악듣는 맛이 닐겁니다.
Ka5 쓰다가 팔았는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