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말라서 인지...
저도 마른 여자분 보다는 통통한 분들을 선호 하거든요...
모.. 이거야.. 그 사람의 매력에 따라 다른거지만..ㅋㅋ
은근 남자들에게 물어보면.. 대부분 마른여자를 안좋아한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데..
여자분들은 무조건 마르면 좋다고 생각하는 것 같더라구요..
전혀~~ 필요없는 분들이 다이어트운운하는 얘길 하면..
선의의 충고를 해도.. 듣지 않고.. 안쓰럽... ㅋ
제가 말라서 인지...
저도 마른 여자분 보다는 통통한 분들을 선호 하거든요...
모.. 이거야.. 그 사람의 매력에 따라 다른거지만..ㅋㅋ
은근 남자들에게 물어보면.. 대부분 마른여자를 안좋아한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데..
여자분들은 무조건 마르면 좋다고 생각하는 것 같더라구요..
전혀~~ 필요없는 분들이 다이어트운운하는 얘길 하면..
선의의 충고를 해도.. 듣지 않고.. 안쓰럽... ㅋ
On the road, the motorcycle diaries. Grow up, Stay young. Stop being who you are, be who you is.
저도 말랐는데, 저는 마른 여자가 좋네요..;
그리고 근육 하나 안보이는 굶어서 살 뺀 몸도 싫어합니다.
Enix님// ㅋㅋ
보옴이오면님// 네???????ㅋㅋㅋ
레테님// 조정린정도도 제겐 통통함입니다..^^ㅋㅋ
플로라님// 왜요?? 남자는 자기보다 키크다고 남자를 좋아하진 않..ㅋㅋ
xNGD666x님// ㅋㅋㅋ 그럼 나중에 여친에게 한소리 들을듯^^ 뚱뚱해졌다구..ㅋㅋ
남자들은 마른여자 안좋아하죠 당연히
165에 45킬로쯤 , 대문자S 정확한!! 통통한 여자를 좋아하지요
뭐라고 해도 안속아요 >.<
165는 45가 아니라 54여도 늘씬한 편이예요.
심지어 슴가가 작아도 좋아요.
그저 존중이니 취향해주세요.
Bcoder님// 왠지 초큼 공감이 가네요..ㅋ
언더라인님// 크쵸?^^
아로새기다님// ㅠㅠ
막고주먹님// 차도남님ㅋㅋ
airepx님// 네..공감..ㅋ
호두님// 아.. 그런..ㅋㅋㅋ 근데 여자분도 남자에게 잘보이는걸 싫어하진 않을거 같아요...사람이라면..^^
이군-_-님// 맞아요..ㅋㅋ
Solid님// 엄훠 *-_-*
inrlkne님// 이것도 케바케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