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일본산당
·
MaClien
·
개발한당
·
자전거당
·
방탄소년당
·
안드로메당
·
소시당
·
이륜차당
·
노젓는당
·
나스당
·
디아블로당
·
골프당
·
바다건너당
·
여행을떠난당
·
육아당
·
가상화폐당
·
3D메이킹
·
냐옹이당
·
걸그룹당
·
요리한당
·
AI당
·
덕질한당
·
임시소모임
·
꼬들한당
·
리눅서당
·
빨콩이당
·
e북본당
·
찰칵찍당
·
클다방
·
키보드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X세대당
·
ADHD당
·
AI그림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야구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콘솔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스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여론조사꽃] 경기 부천을 민주당 설훈 27.5%, 국힘 서영석 24.4%
54
111
2023-10-30 08:22:56
수정일 : 2023-10-30 08:30:18
61.♡.194.40
LILLARD
부천이 전통적으로 민주당 텃밭인데 설훈 현의원은 지역구평이 안좋은것으로 보입니다.
민주당 다른후보들은 많이 차이나는데 설훈의원만 국힘 의원이랑 박빙입니다.
LILLARD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54
]
PearlCadillac
1
2
3
4
5
입력
IP
118.♡.13.72
10-30
2023-10-30 08:23:29
대댓글
·
공감
신고
162
경쟁력없는 후보는 솎아내야죠
처음그때처럼
1
2
3
4
5
입력
IP
124.♡.205.121
10-30
2023-10-30 08:25:57
대댓글
·
공감
신고
47
이 지역구가 바로 수박 VS 신인들 여러명 이런 대결 구도가 되면 안된다는 전형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세분이 의기투합해서 한명으로 단일화하거나 결선투표로 가야죠
eothd
1
2
3
4
5
입력
IP
125.♡.223.100
10-30
2023-10-30 08:26:03
대댓글
·
공감
신고
27
부천 설훈 대안을 빨리 찾아야겠네요…
제네시스V
1
2
3
4
5
입력
IP
211.♡.193.197
10-30
2023-10-30 10:55:16
언급
·
공감
신고
3
부천 설훈 대안을 빨리 찾아야 합니다222
1
2
3
4
5
입력
IP
89.♡.160.170
10-30
2023-10-30 12:11:26
언급
·
공감
신고
1
@eothd
님 저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설훈만 아니면 되는거 아닌가요?ㅋㅋ
뀨잉쀼잉
1
2
3
4
5
입력
IP
210.♡.44.65
10-30
2023-10-30 12:17:09
언급
·
공감
신고
0
@eothd
님 후보중에서 설훈만 아니면 다 이겨요...
파트리크쥐스킨트
1
2
3
4
5
입력
IP
106.♡.194.164
10-30
2023-10-30 13:27:21
언급
·
공감
신고
5
@eothd
님 대안은 설훈이 안 나오면 됩니다.
1
2
3
4
5
입력
IP
211.♡.77.2
10-30
2023-10-30 13:46:51
언급
·
공감
신고
0
@뀨잉쀼잉
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035960
CLIEN
부는바람
1
2
3
4
5
입력
IP
221.♡.114.47
10-30
2023-10-30 08:32:03
대댓글
·
공감
신고
17
결선투표제와 전자투표제 도입이 시급하네요.
짱돌팔매
1
2
3
4
5
입력
IP
211.♡.182.228
10-30
2023-10-30 13:03:10
언급
·
공감
신고
1
결선투표가 좋지만, 2002년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서 써 먹었던,
선호 투표제만 실시해도 무방할 듯 싶네요.
진짜 결선투표나 선호투표가 실행 가능할지는 의구심이 많이 듭니다만...
단식자
1
2
3
4
5
입력
IP
106.♡.160.206
10-30
2023-10-30 08:37:00
대댓글
·
공감
신고
9
경선 맛좀 보여드려야지요
칼스타이너21
1
2
3
4
5
입력
IP
116.♡.178.136
10-30
2023-10-30 08:37:00
대댓글
·
공감
신고
37
부천에서 국짐이랑 저정도 밖에 차이 안 나면 걍 나가 죽어야죠.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audtnr
1
2
3
4
5
입력
IP
218.♡.105.241
10-30
2023-10-30 09:10:57 / 수정일: 2023-10-30 09:23:21
언급
·
공감
신고
9
서진웅은 정세균 국무총리 비서관, 김진표 국회의장 비서관 했던 사람인데 설훈이랑 인물만 다르지 차이점이 없을것 같은데요.. 트위터도 정세균 김진표 찬양글이 많고 전해철글도 퍼왔다고 어떤분이 지적하신글도 봤고 부모님이 같은 아파트 사셨는데 서진웅이 동대표할때 돈관련 안좋은얘길 너무많이 들어서 저사람은 안됐으면 좋겠네요..
삼겹살과 아이스라떼
1
2
3
4
5
입력
IP
211.♡.188.106
10-30
2023-10-30 16:10:12
언급
·
공감
신고
0
@제발착해지자
님 신중동역에서 서진웅 후보님(?) 출근길에 인사하는 것 봤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kimganu
1
2
3
4
5
입력
IP
121.♡.36.240
10-30
2023-10-30 10:09:18
대댓글
·
공감
신고
8
꽃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가요... 설훈 빠이~
1
2
3
4
5
입력
IP
210.♡.78.9
10-30
2023-10-30 10:20:26
대댓글
·
공감
신고
4
이부망천 발언 한 당이랑 별 차이 없다니.... 빨리 경선 탈락시켜야 겠네요.
luster
1
2
3
4
5
입력
IP
180.♡.55.196
10-30
2023-10-30 11:08:45
대댓글
·
공감
신고
1
어? 싶은 리스트에 찾아보면 반드시 있는 그 이름.. 설훈..
kissing
1
2
3
4
5
입력
IP
118.♡.5.161
10-30
2023-10-30 11:15:41
대댓글
·
공감
신고
1
텃밭에서 저정도 차이가 안난다니 심각하네요.
닥흐나이트
1
2
3
4
5
입력
IP
124.♡.123.78
10-30
2023-10-30 11:32:51
대댓글
·
공감
신고
1
수박의 스타 설훈은 험지로 오세용~
1
2
3
4
5
입력
IP
124.♡.183.217
10-30
2023-10-30 11:44:09
대댓글
·
공감
신고
0
길가에 핀 꽃을봐도 화가나겠네요 나이스
쇼팽좋아
1
2
3
4
5
입력
IP
223.♡.27.201
10-30
2023-10-30 11:57:06
대댓글
·
공감
신고
1
설훈 빠이요
1
2
3
4
5
입력
IP
222.♡.143.198
10-30
2023-10-30 11:58:56
대댓글
·
공감
신고
1
아이고 수박 인증인가요?
eddyshin
1
2
3
4
5
입력
IP
121.♡.114.243
10-30
2023-10-30 12:13:28
대댓글
·
공감
신고
0
지금 이 상황에서 저정도 밖에 차이 안나면 지가 스스로 포기해야죠. 지역구 관리는 안하고 수박질만 했나 보군요.
허이당
1
2
3
4
5
입력
IP
112.♡.81.105
10-30
2023-10-30 12:13:35
대댓글
·
공감
신고
0
인과응보
아이콘
1
2
3
4
5
입력
IP
116.♡.63.65
10-30
2023-10-30 12:14:45
대댓글
·
공감
신고
0
경선이 곧 본선이죠. 설훈도 얼마 남지 않은듯 하네요.
InTheMoodForLove
1
2
3
4
5
입력
IP
119.♡.53.178
10-30
2023-10-30 12:18:22
대댓글
·
공감
신고
1
설훈은 대체 왜 탈당을 안하는거죠. 당에 그렇게나 불만이 많으신데.
songgun
1
2
3
4
5
입력
IP
221.♡.181.69
10-30
2023-10-30 12:18:53
대댓글
·
공감
신고
2
다행입니다. 이번엔 어쩔 수 없이 설훈 뽑을 일은 없겠군요.
이미 제 인생에 설훈 찍을 일은 없다고 다짐도 했구요.
서영석, 저 아저씨 플랜카드 걸어 놓은 내용 보면 혈압이 치솟습니다.
보라눈
1
2
3
4
5
입력
IP
122.♡.12.50
10-30
2023-10-30 12:23:47
대댓글
·
공감
신고
0
대안이 있어야겠네요 서진웅도 개혁적인 인물은 아닌듯한데요
공감과공존
1
2
3
4
5
입력
IP
223.♡.164.173
10-30
2023-10-30 12:26:0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오늘 뉴공 들으니 설훈에 대적할 만한 분들이다들 신인이라 인지도가 너무 약해요. 설훈이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완전한 지지를 못 받고 있는데 그에 대한 대항마가 절실할 따름입니다.
오늘하루는먹자
1
2
3
4
5
입력
IP
106.♡.195.164
10-30
2023-10-30 12:27:05
대댓글
·
공감
신고
0
지인 피셜.. 민주당 지지와 별개로 부천시장과 부펀 민주 국회의원들은 시민들을 더 못살게 만드는 원흉정도로 판단되더군요.
지역발전을 헤야 하는데.. 옆 인천지역과 비교해도 너무 경쟁력이 낮아서 한숨만 나와서 이럴바에야 한나라 찍어 경고를 해야 한다는? 정도?
삭제 되었습니다.
최고령까꿍이
1
2
3
4
5
입력
IP
114.♡.6.139
10-30
2023-10-30 12:42:00
대댓글
·
공감
신고
0
4년에 한번씩 언론에 나와 지도부 공격하면 공천장 주니까요.
죽은줄 알았던 옛날 사람이 4년만에 공천 시즌마다 나타나면 그 동네 분들도 흠칫 놀란다죠.
삭제 되었습니다.
Azmodan
1
2
3
4
5
입력
IP
110.♡.62.64
10-30
2023-10-30 12:45:2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웃긴게
부천에
"민주당" 서영석도 있고
"국힘" 서영석도 있다라고요 ㅋ
삭제 되었습니다.
rosaryn
1
2
3
4
5
입력
IP
121.♡.21.109
10-30
2023-10-30 12:53:3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잘가세요 설훈씨
공이
1
2
3
4
5
입력
IP
14.♡.31.51
10-30
2023-10-30 12:56:2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제가 사는 지역이군요.... 답답할 따름입니다...
오차원고양이
1
2
3
4
5
입력
IP
211.♡.0.230
10-30
2023-10-30 12:56:5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제 마음같은 분들이 많네요.
우리 지역구 정춘숙 나오면 투표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 전에 공천 탈락하길 바랍니다.
나이스박
1
2
3
4
5
입력
IP
59.♡.135.108
10-30
2023-10-30 12:57:51
대댓글
·
공감
신고
0
그동안 설훈의원이 한짓이 어마무시하죠?
경선을 통해 경쟁력있는분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마리안통하네또
1
2
3
4
5
입력
IP
223.♡.203.25
10-30
2023-10-30 13:15: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게 오늘을 있게한 주범 중 하나가 아닌가요?
세설
1
2
3
4
5
입력
IP
117.♡.24.64
10-30
2023-10-30 13:21:52
대댓글
·
공감
신고
0
당 차원에서 설훈 후보교체가 가능한가요?
그렇다고 국힘이 되버리는건 모두에게 안좋은데..
weweb4
1
2
3
4
5
입력
IP
106.♡.128.253
10-30
2023-10-30 13:24:05
대댓글
·
공감
신고
0
설훈의원님 지금이라도 분발해주세요~^^ 설훈 화이팅~작은차이극복요~
수소경
1
2
3
4
5
입력
IP
211.♡.254.131
10-30
2023-10-30 13:25:45 / 수정일: 2023-10-30 13:28:50
대댓글
·
공감
신고
1
옆동네 지역구인데...설훈은 하늘이무너져도 공천탈락 했으면 좋겠네요
1
2
3
4
5
입력
IP
211.♡.77.2
10-30
2023-10-30 13:47:37 / 수정일: 2023-10-30 15:55:57
언급
·
공감
신고
1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393379
CLIEN
수소경
1
2
3
4
5
입력
IP
211.♡.254.131
10-30
2023-10-30 14:51:04
언급
·
공감
신고
0
@
님 그냥 문재인 욕하는 인간이다...라고쓰세요
yoolsahy
1
2
3
4
5
입력
IP
121.♡.251.35
10-30
2023-10-30 16:09:19
언급
·
공감
신고
0
@수소경
님
Natural_K
1
2
3
4
5
입력
IP
106.♡.3.211
10-30
2023-10-30 13:34:41
대댓글
·
공감
신고
2
서영석 저 인간은 1년 365일 현수막 걸어 놓더군요.
반면에 수박은 명절외엔 현수막을 본적이 없어요. ㅠㅠ
오히려 진보당보다 더 못해요.
수소경
1
2
3
4
5
입력
IP
211.♡.254.131
10-30
2023-10-30 14:53:33
언급
·
공감
신고
0
@Natural_K
님 부천시청역 나오면 국짐당 현수막은 곳곳에 걸려있고 , 민주당 현수막은 찾아볼래야 볼수가 없죠
yoolsahy
1
2
3
4
5
입력
IP
121.♡.251.35
10-30
2023-10-30 16:09:41
언급
·
공감
신고
0
@수소경
님
soup
1
2
3
4
5
입력
IP
121.♡.191.95
10-30
2023-10-30 14:09:33
대댓글
·
공감
신고
0
맘카페 보면 2찍 많아요.
지오사랑
1
2
3
4
5
입력
IP
211.♡.159.14
10-30
2023-10-30 14:35:52
대댓글
·
공감
신고
2
새날에서도 김기표변호사를 친이재명계 대표주자로 이야기 합니다.
14분경~
메가데스
1
2
3
4
5
입력
IP
119.♡.32.238
10-30
2023-10-30 14:35:54 / 수정일: 2023-10-30 14:37:0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설훈씨 경선탈락후 머리밀고 국짐당 가세요.
멋곰이
1
2
3
4
5
입력
IP
106.♡.193.150
10-30
2023-10-30 14:54:41 / 수정일: 2023-10-30 14:57:14
대댓글
·
공감
신고
0
부천인 입니다 설훈 대안 있으면 당연히!! 설훈 안뽑습니다! 설훈은 민주당이라서 선출된겁니다!! 서영석 만히이 떨어졌으니 이번엔. 불쌍하니 해주자, 민주당 부천시(정)서영석 아니냐 이런 말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검은유령
1
2
3
4
5
입력
IP
104.♡.223.10
10-30
2023-10-30 14:59:30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아…C… 국혐 이기니 또 쓰것네…
했는데 다른 후보님들이 더 강하네요 ㅋㅋㅋㅋ
다른 후보님들 화이팅 입니다 ㅋㅋㅋㅋㅋ
두 버러지들 잘 잡아주세요 ㅎㅎㅎ
골드서퍼
1
2
3
4
5
입력
IP
211.♡.107.37
10-30
2023-10-30 15:36:05
대댓글
·
공감
신고
0
잘 가세요 잘 가세요~~
영원회귀
1
2
3
4
5
입력
IP
203.♡.149.218
10-30
2023-10-30 15:44:1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은퇴 아직 안했나 보네요
코끝이찡
1
2
3
4
5
입력
IP
121.♡.107.28
10-30
2023-10-30 15:5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혀 놀리다가 골로가네요. 설훈이 아니라 혀훈이네요. 잘가요 혀훈 ㅋㅋ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54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54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세분이 의기투합해서 한명으로 단일화하거나 결선투표로 가야죠
선호 투표제만 실시해도 무방할 듯 싶네요.
진짜 결선투표나 선호투표가 실행 가능할지는 의구심이 많이 듭니다만...
이미 제 인생에 설훈 찍을 일은 없다고 다짐도 했구요.
서영석, 저 아저씨 플랜카드 걸어 놓은 내용 보면 혈압이 치솟습니다.
지역발전을 헤야 하는데.. 옆 인천지역과 비교해도 너무 경쟁력이 낮아서 한숨만 나와서 이럴바에야 한나라 찍어 경고를 해야 한다는? 정도?
죽은줄 알았던 옛날 사람이 4년만에 공천 시즌마다 나타나면 그 동네 분들도 흠칫 놀란다죠.
부천에
"민주당" 서영석도 있고
"국힘" 서영석도 있다라고요 ㅋ
우리 지역구 정춘숙 나오면 투표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 전에 공천 탈락하길 바랍니다.
경선을 통해 경쟁력있는분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그렇다고 국힘이 되버리는건 모두에게 안좋은데..
반면에 수박은 명절외엔 현수막을 본적이 없어요. ㅠㅠ
오히려 진보당보다 더 못해요.
14분경~
했는데 다른 후보님들이 더 강하네요 ㅋㅋㅋㅋ
다른 후보님들 화이팅 입니다 ㅋㅋㅋㅋㅋ
두 버러지들 잘 잡아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