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층이고 한달 정도였는데, 안그래도 힘든데 한번은 초딩아이가 잠들어서 업고 올라간 적 있습니다. 집에 들어가서 쓰러졌는데 정말 천장이 노랗더라구요ㅠㅠ
할말을잃었습니다
IP 115.♡.83.198
10-24
2023-10-24 10:11:14
·
중간에 계단 놔주는 편의 제공(...) 밖에 없었던 것 같네요...ㅜㅜ
스페이스X
IP 106.♡.225.154
10-24
2023-10-24 10:11:15
·
11층 살았는데 엘리베이터가 1개 뿐이라 구제책이라고 있을 수가 없었죠. 계단 몇층마다 의자 2개 씩 갖다놓는게 전부였네요.
smiles
IP 211.♡.253.248
10-24
2023-10-24 10:11:33
·
저도 몇년전 15층 살때 교체했는데, 하필 엘베가 1대여서, 무조건 계단으로 올라갈수밖에 없네요 보통은 옆동으로 간다고 하는데, 구조상 불가능했고,, 반드시 하루에 한번만 나간다는 대 원칙을 한달동안 지켰네요 한달 공사라고 하지만 여유있게 잡은거고 3주정도만 끝나지 않겠다고 추측했는데, 정말 한달 꽉 채워서 공사하더군요
/Vollago
최대한 빨리 하는 수 밖에요.
가뜩이나 수술해서 안좋은 무릎인지라 ㅠㅠ
하지만 집이 총 25층에 12층이라서 그게 그거였어요...
끝나지 않을것 같던 고통이... ㅎㅎㅎ
아파트 변전실 불로 한 여름을 그냥 보내고, 최근 엘리베이트 교체 공사로 한 달을 걸으면서 올라 다녔습니다.
근데 후자의 경우는 운동겸 올라 갈 만하더군.
다행인지 저는 고층은 아닙니다.
아이폰 14Pro에서
계단 몇층마다 의자 2개 씩 갖다놓는게 전부였네요.
보통은 옆동으로 간다고 하는데, 구조상 불가능했고,, 반드시 하루에 한번만 나간다는 대 원칙을 한달동안 지켰네요
한달 공사라고 하지만 여유있게 잡은거고 3주정도만 끝나지 않겠다고 추측했는데, 정말 한달 꽉 채워서 공사하더군요
저는 15층 이상의 고층...
방법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Vollago
대책이란게 계단 중간중간에 의자 놓는 것 정도인데... 사실 의미없더라구요.
어르신이나 어린아이가 있는 집 같은 경우 당분간 친척집에 머무는 식으로 대안을 찾기도 하더라구요.
/Vollago
지옥구경할 것 같습니다ㅠㅠ
그래서 밖에서 저녁도 해결하고 하루에 왕복 한번정도 했는데
천천히 올라가도 5~10분사이라 운동삼아 천천히 올라갔습니다.
저는 여름철에 16층 4주 오르내렸구요, 솔직히 다른것 보다도 배달이랑 택배 못올라오는게 제일 컸습니다.
건강이 좋아졌어요 허허
힘들때는 즐거운 마음으로...
그런데 이번 추석연휴 하루전 고장나서 고치는데 2주 걸렸어요
노후되서 부품수급도 안되고 고장원인을 못찾겠다며... 13층인데
내년 교체대비 예행연습했습니다. 걸어다닐만 합니다. 다만 미리 대비를 못해서
먹을거리 들고 올라갈때는 좀 힘들긴 합니다. 맨몸으로 올라갈떄랑 짐있을떄랑 많이 다릅니다.
장보기가 힘드니 미리미리 택배랑 음식/술 쟁여놓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