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정확한지 어떤지 모르겠는데요. 로지텍에서 근무했던 엔지니어가 있어서..물어본적이 있거든요. 개발 프로세스가 궁금해서.. 몇가지 물어봤는데.. 대부분의 제품들이 1차 초도생산(약 10만개 정도)이 끝나면.. 더이상 생산을 안하고.. 잘 팔리는 베스트 셀러 모델들에 부품 변경 프로세스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왜 없냐고 물었더니.. 잘 모르겠다고.. ㅋㅋ 시장에서 특정 베스트 셀러 모델의 내구성 문제가 있다면 당연히 부품 변경을 해야하는데.. 부품 변경을 안하고..다음 제품에 적용한다고 한다는 좀 황당한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었습니다. ㅋㅋ
보증기간 안에는 수리받을 일이 없지만, 그 이후에는 생기니까 뭐 로지텍 입장에서는 땡큐죠?
아무튼 단종만 안해주면 제일 땡큐입니다.
f1 moba 사세요 ㅎ
뒤로 가기 버튼 한 번 누르면 더블 클릭으로 인식해서 뒤로 2페이지 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