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만 되면 혼란스럽네요. 한글의 아름다움, 우수성과 외국어 남용의 문제는 별개 아닌가요? 외국어 남용을 비판하는 근거로 세종대왕님이 슬퍼하신다는 언급은 좀 안맞는 것 같아요. 비슷한 류의 말과 글들이 한글날에 여기저기 넘쳐나네요.
한국어는 언어 입니다.
문자와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