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결과 : 가속 페달 시그널이 들어 와 있다.. 그래서 풀가속... /// 로그를 찍는 위치가 정확해야 문제점을 알 수 있습니다. 무조건 가속페달의 물리적 변화량을 페달 단에서 측정해야 저 문제의 결말을 볼 수 있을겁니다.
viatoris
IP 172.♡.95.41
09-26
2023-09-26 17:2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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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edr에는 페달 정보(변위.. %)도 있는 것으로 알아요..
IP 210.♡.70.162
09-26
2023-09-26 17:3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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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atoris님 그 가속 페달 변위량 저장 데이터를 믿지 못해서 발생되는 문제라고 봅니다.
나중에 보니 스로틀이 100이더라.. 왜100이냐.. 가속페달을 풀로 밟은것으로 되있더라.. 이렇게 되니까요
그래서 요즘 페달도 찍어 주는 블박이 나와서 진짜 저걸 사서 달아야 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너는나의
IP 223.♡.165.247
09-26
2023-09-26 17: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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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러가다가 동력 꺼지는 차도 만드는 판국에 그 반대도 충분히 발생 가능하리라 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viatoris
IP 172.♡.95.41
09-26
2023-09-26 17:2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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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쎄이님 주행중 시동 끄는 방법은.. 현대차의 경우 2초이상 누르고 있거나 3회이상 연속으로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viatoris
IP 104.♡.71.27
09-26
2023-09-26 17:3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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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쎄이님 일단 저 방법을 알고 계셔야 할것 같고.. 그래도 통제가 안되신다면.. 아에 모든 페달을 쓰지 마시고(전기차라면 회생제동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벽에 박으시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2차 추돌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정도 충격량을 넘어서면 긴급제동장치가 동작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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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를 찍는 위치가 정확해야 문제점을 알 수 있습니다.
무조건 가속페달의 물리적 변화량을 페달 단에서 측정해야 저 문제의 결말을 볼 수 있을겁니다.
edr에는 페달 정보(변위.. %)도 있는 것으로 알아요..
나중에 보니 스로틀이 100이더라.. 왜100이냐.. 가속페달을 풀로 밟은것으로 되있더라.. 이렇게 되니까요
그래서 요즘 페달도 찍어 주는 블박이 나와서 진짜 저걸 사서 달아야 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주행중 시동 끄는 방법은.. 현대차의 경우 2초이상 누르고 있거나 3회이상 연속으로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
일단 저 방법을 알고 계셔야 할것 같고..
그래도 통제가 안되신다면.. 아에 모든 페달을 쓰지 마시고(전기차라면 회생제동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벽에 박으시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2차 추돌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정도 충격량을 넘어서면 긴급제동장치가 동작한다고 합니다...
어차피 사람들은 EDR 못 믿겠다고 할겁니다..
brake by wire가 아닌데 감속이 전혀 없었던 점. 후방블박에 보조제동등 흔적이 없는 점 등을 보면 전형적인 패턴과 별다를 바 없는 사고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