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야근 안한 사유서 후기3 22

3
2023-09-19 08:38:31 수정일 : 2023-10-13 23:46:52 218.♡.83.91
참치통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306558?po=0&sk=id&sv=pojpc&groupCd=&pt=0CLIEN


일단 진행상황은 월요일 출근해서 10월 16일에 퇴사한다고 사직서 새로 보냈습니다.

덧글중에 대표님 의견을 들어봐야 한다는 말이 있었는데 대표님을 여기에 소환하는건 힘들기에

그냥 객관적인 자료 하나만 첨부 합니다.


???.jpg


쉬프티 출퇴 기록입니다. 회사에서 정한 장소에서 밖에 출퇴근 기록이 안되고 회사에는 숙식 시설이 없습니다.

수요일은 퇴근처리가 안되어서 근로시간에서도 제외 되었네요.

다른장소에서 할려면 요청해서 대표님인지 투자사 분들인지가 승인을 해야 한답니다.

아마 이게 제일 많이 찍혔을것 같습니다.

매번 12시나 1시쯤되면 쉬프티 출근 상태가 풀려버려서 정신 없이 야근 중에 각 잡고 찍기가 힘듭니다.


덧글중에 사장님만 악마화 된것 같다고 하셨는데 맞습니다. 저때 전직원들과 다같이 저렇게 근무했습니다. 

저도 악마입니다.

참치통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벼락대추
IP 118.♡.15.9
09-19 2023-09-19 08:42:13
·
100시간 근무를 넘기셨군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8:43:28
·
@너의개소리가들려님 지금은 게임 업계는 아닙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8:55:35
·
@너의개소리가들려님 그러네요. 게임회사 다닐땐 그래도 밤새면 아침엔 집에 보내줬는데...
stringname
IP 223.♡.42.240
09-19 2023-09-19 08:43:10
·
요즘 시기에 이렇게 일 시키는 회사가 아직 있을줄은 생각도 못 했네요
노동법 위반으로 신고 가야 할 삘인데요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8:45:07
·
@stringname님 저도 찾아봤는데 몇주 이상 52시간이 지나야 신고가 가능하고 실업 급여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된다고 합니다.
stringname
IP 223.♡.42.240
09-19 2023-09-19 08:49:06
·
@참치통님
주 120시간 6개월 일하고
한동안 병원신세 진 적이 있습니다
그 동안 회사에서는 아무도 신경 안 쓰더라구요

사직서 잘 내셨습니다
LK_99
IP 223.♡.8.214
09-19 2023-09-19 08:43:24
·
대표 의견도 들어봐야한다는건 뭐 피고인의 최후진술도 듣자는 취지아닐까요? 모든 댓글에 반응하실 필욘없습니다. 야근 안한 사유서 부터 비상식인데요 뭐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8:47:04 / 수정일: 2023-09-19 08:47:16
·
목요일 출근 시간보니 수요일도 15시간 이상 근무 했었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9:01:14 / 수정일: 2023-09-19 09:01:35
·
@레드셀님 저는 불면증이 있어 잠을 잘 안자는데 다른 인원들 졸면서 일하는것 보면 비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다크메시아
IP 211.♡.138.253
09-19 2023-09-19 08:47:35
·
탈출각 잘 잡으셨네요.

이런 근무스케쥴이면 몸이 무사하지 못했을겁니다.
에스까르고
IP 175.♡.92.1
09-19 2023-09-19 08:48:49
·
잘 결론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주말에 댓글로 상처받았던 터라서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가끔은 날카롭게 찌르는 재미로 댓글다는 회원을 만나고는 하지요.
뎅뎅이!
IP 211.♡.195.16
09-19 2023-09-19 08:51:44
·
새벽근무가.. 저러고 사람이 살 수 있나요..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9:00:12
·
@뎅뎅이!님 일단 같이밤샌 인원중 절반 정도는 퇴사했지만 저 포함 아직 근무하시는 분들은 살아있네요.
Runatic
IP 1.♡.232.235
09-19 2023-09-19 08:52:13
·
특근 수당 신청하라고 기록하는 건가요?
특근 수당으로 월 1000씩 받더라도 건강생각하면 탈출해야 할 것 같네요!!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8:53:52 / 수정일: 2023-09-19 08:54:45
·
@Runatic님 수당 같은 거 없고 그냥 출퇴근 기록입니다. 저 기록 기준으로 퇴사자들 월급도 깍았다고 얘기하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Runatic
IP 1.♡.232.235
09-19 2023-09-19 09:02:16
·
@까만콤님 근무시간 및 특근수당 미지급으로 노동부에 신고 가능 한거 아닌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9:08:33 / 수정일: 2023-09-19 09:09:15
·
@까만콤님 까만콤님 말씀과 거의 비슷합니다. 근데 이걸 직원들 듣고 겁먹으라는 의도인지 회의시간에 자기입으로 얘기를 하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KindleDXG
IP 1.♡.215.73
09-19 2023-09-19 09:05:28
·
저렇게 일 시키는데 연봉이 채소 2억은 되는거겠죠?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09:06:46
·
@KindleDXG님 2억이면 퇴사안합니다.
block51
IP 117.♡.13.132
09-19 2023-09-19 09:15:10
·
대표는 윤석열이 좋아하겠네요. 52시간으로도 저러는데 69시간으로 늘려준다니 좋아하겠죠. 탈출이 답이네요
요
참치통
IP 121.♡.120.207
09-19 2023-09-19 11:11:46
·
@폭풍의눈님 윤석열은 싫다고 합니다. 정부지원 싹다 사라졌다고...
눈팅이취미
IP 182.♡.218.38
09-19 2023-09-19 09:22:23
·
와.. 블랙기업이네요.. ㄷㄷㄷ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