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e.kaist.ac.kr/notices/%ED%95%9C%EC%88%98%EC%A7%84-%EA%B5%90%EC%88%98-%EC%9E%84%EC%9A%A9-%EC%95%88%EB%82%B4/ 와... 와... 와... 만 24세네요 생일이 안지났다면 만 23세
3전공 5학기 실화인가요?ㅎㄷㄷㄷ
우울해지네요.
설마 가르치기도 잘하시면 범인들은 어찌살라는건지요 ㅋㅋ
'나는 이렇게 쉬운데 얘들은 왜 이걸 이해 못하지??' 이런 유형이라..ㅋㅋ
학생들 : (이게 왜 되지..?)
교수님 : (이게 왜 한 번에 안되지..?)
전형적인 이 패턴이죠 ㅋㅋㅋㅋㅋㅋ
3전공의 공부량을 5학기만에 소화해낼 수 있을것 같은데요..
두뇌가 진짜 좋나봅니다 ㅠㅠ
A 넌 무슨과니 전기전자부!
B 나돈데
알고보니 교수 - 학생....
암튼 대단하네요
세금만 퍼먹은 97년생 국민박사는 어디서 뭘하있으려나요
갑자기 핫한 분야다 보니 때도 잘 타고 난듯하고
일반인의 거의 다섯 배 효율이네요 ㄷㄷㄷ
지도교수가 자기보다 어린 그런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