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tterB님 이력이 좀 특이해서 스프링 같은거 안해보고 국내에서 잘 안쓰는것들 경력이 다수 있어서요 클라이언트부터 서버까지 혼자다해보고 서류만붙으면 대부분 붙더라구요 하나만 진득하게 한게 없어서 큰회사서는 잘안뽑히더라구요 ㅜㅜ
짜짜로닝
IP 223.♡.36.5
09-14
2023-09-14 16:49:02
·
요즘은 반대 아닌가요.
참치통
IP 121.♡.120.207
09-14
2023-09-14 16:55:22
·
@짜짜로닝님 검색을 해봐도 양식도 안 나오고 썼다는 사람도 없어서 일단 쓰고 싶어도 양식부터 제가 만들어야 할 것 같네요...
crimsonm
IP 59.♡.194.150
09-14
2023-09-14 16:49:15
·
그런 개소리를 하는 회사가 있어요?? 도망가라는 신호네요
참치통
IP 121.♡.120.207
09-14
2023-09-14 17:01:14
·
@CrimsonM님 솔직히 중간 중간에 트러블이 있어서 대표한테 직접 두번이나 그만둔다는 얘길 했었습니다.
IP 175.♡.19.160
09-14
2023-09-14 16:49:40
·
미쳤네요 ㅋ
쇼하고있네
IP 202.♡.154.163
09-14
2023-09-14 16:49:49
·
빨리 탈출 하십시요
참치통
IP 121.♡.120.207
09-14
2023-09-14 16:58:58
·
@쇼하고있네님 오라는덴 있는데 거긴 php를 쌩짜로 쓰고 있어서 가서 갈아엎을 수 있을지 미지수라 고민됩니다.
체스맨
IP 106.♡.1.239
09-14
2023-09-14 16:49:49
·
비슷하게 휴일에 왜 출근 안하냐 추궁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직으로 답해줬습니다.
프밍
IP 103.♡.136.111
09-15
2023-09-15 12:54:09
·
@체스맨님 세상은 넓고 ㅁㅊㄴ은 많군요. 멋지게 대처하셨습니다.
IP 223.♡.45.165
09-14
2023-09-14 16:50:25
·
도망칠 준비 다 한 뒤에 사유서를 사직서로 바꿔서 내야겠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루인웨니
IP 116.♡.178.139
09-14
2023-09-14 16:50:35
·
야근을 안한 사유서라니.. 이게 2023년에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까 ;;
포숑
IP 104.♡.119.18
09-14
2023-09-14 16:50:59
·
일단 쓰라고 했으니 사유서 쓰시면서 사직서도 하나 같이 쓰고 품에 안고있어야할거 같습니다. 어려운 시기지만 이직에 대한 틈도 잘 살펴야할거같아요.
3월 15일
IP 210.♡.140.250
09-14
2023-09-14 16:51:21
·
나오세요~~그냥 다 두고
루나스타
IP 218.♡.133.129
09-14
2023-09-14 16:51:26
·
이직 혹은 고용노동부 문의 해보셔야 할거 같군요
IP 211.♡.234.109
09-14
2023-09-14 16:51:29
·
좋은 소기업 같군요
Ddongle
IP 121.♡.48.224
09-14
2023-09-14 16:51:30
·
강력한 탈출 시그널이네요
ksaq
IP 223.♡.29.98
09-14
2023-09-14 16:51:36
·
인센티브 안준 사유서를 먼저 요청하고 싶네요 ㅜㅜ
mrcomplain
IP 210.♡.125.209
09-14
2023-09-14 16:51:43
·
야근하면 야근비줘야하니 야근결재올리는건 있어도 야근안한 사유를 적으라는건 사직서를 적으라는 소리입니다.
great_legend
IP 175.♡.36.55
09-14
2023-09-14 16:52:23
·
내가 일을 너무 잘해서 정상근무시간 동안 다 해결했습니다.. 로 하시는건 어떨까요 ㄷㄷㄱㄱㄱㄱ
전차유부남
IP 218.♡.158.51
09-14
2023-09-14 16:52:58
·
이거 런 하셔야 겠네요 ㅎㅎㅎㅎㅎ
힘이드네
IP 211.♡.156.230
09-14
2023-09-14 16:53:16
·
아 혼란하다 혼란해!!!
후삼이
IP 106.♡.0.104
09-14
2023-09-14 16:53:19
·
옛날 신입때 주말출근불가 사유서 썼을때 기억이 나네요 ㅡㅡ ...
중간보스
IP 203.♡.44.185
09-14
2023-09-14 16:53:47
·
'돈을 안줘서' 라고 쓰면 되지 않을까요?
현행법상 야근시에는 주간 시급보다 50%를 더 주게 돼 있습니다.
참치통
IP 121.♡.120.207
09-14
2023-09-14 16:55:50
·
@중간보스님 계약서에 포괄임금제로 되어있습니다?
dools4613
IP 222.♡.144.87
09-15
2023-09-15 18:25:52
·
@참치통님 포괄 임금제는 정확한 근로 시간을 계산할수 없는 특정 사무직 영업직이 대충 1년에 이정도 시간을 평균적으로 일하니까 그 금액을 주라는 것이지 포괄 임금이라고 전능적인 권한을 사주가 행사 할수는 없습니다 출퇴근 시간이 일정하면 역시 포괄임금 적용 해서는 아니되고 포괄 임금이라고 해도 총 근무시간 야근 시간 합산한걸 나눠서 최저임금 미만이 되버리면 역시 위법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Ipho
IP 106.♡.182.120
09-14
2023-09-14 16:54:12
·
와 요새 리스크 피하려고 경력직 못구해서 난리인 시대에 사람을 내보내려는(?) 회사라니..
너무 신박해서 어떻게 받아쳐야 할지 모르겠네요.
잘못했어요 ㅠㅠ
다른 직원이 저랑 비슷한 생각으로 양식 찾다가 나올까봐요 ㅠㅜㅜ
야근을 안한 사유서라니요???
20여년 회사생활하면서 처음 들어보네요.
권고사직과 해고를 통념상 같은 내용으로 인식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권고사직은 사직을 권고함에 대해 동의를 하였으므로 실업급여를 못받게 할 수도 있거든요.
취직이 잘되는 프로그래머라 조기 취업 수당을 받고 싶거든요 ㅜㅜ
이직이 잘 되시나봅니다. 부럽네요.ㅠㅠ
세상은 넓고 ㅁㅊㄴ은 많군요. 멋지게 대처하셨습니다.
어려운 시기지만 이직에 대한 틈도 잘 살펴야할거같아요.
소기업 같군요
현행법상 야근시에는 주간 시급보다 50%를 더 주게 돼 있습니다.
/Vollago
전회사에서 사장님 눈치보면서 퇴근하라고는 말 듣고 바로 퇴근이 아니고 퇴직했습니다 ㅋㅋ 딴대로 이직
처음 봅니다.
(야근강요는 법으로 금지입니다. 단 , 회사차원에서 공문돌려서 전사야근한다... 는건 합법이고요 52시간까지.. )
단지 야근강요한 그 돌+아이 랑은 웬수지간이 된다는거 잊지마시구요
이직 알아보셔야 할 듯 합니다
윤서결 같른 새끼네요
대체 휴가 안챙겨주고 반복해서 야근시키면
준비해야죠.. ㅜㅜ
불황이긴 하지만 탈출각을 빨리 보셔야 합니다.
21세기 대한민국에서는 있을 수도, 있어서도 안되는 일입니다.
경영 마인드가 비슷한 회사네요..
라고 쓰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