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 죽겠는데 날씨가 이래서 그런지 배달앱들 여기저기 콜 다 받아서 배달 중인가봐요ㅠㅠㅠ 16분에 픽업한 치킨이 아직도 배달 전인데 눅눅해져있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저희집이 마지막인가봐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