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보 2어시..독일 원정에서 결정력이 전반전 좀 떨어지나 싶었는데 후반에또 몰아넣네요..
독일 플릭감독 축구너무 심각하고 이대로면 다음주 프랑스전도 완전깨질듯..
유로에서도 4강권도 위험해보입니다.
5경기째 무승이네요.
녹슨전차 시절보다 심각함
독일이 어쩌다가 이리됐지? 월드컵 전부터 위험신호가 있었던거 같긴한데..
그나저나 일본축구 젊게 세대교체도 잘되있고 압박력도 좋고
원정가서 4골 승리라니 ㄷ ㄷ
우리는 한일전하면 진짜 이제는 두려울것 같습니다..못이긴지 오래됐는데..
(물론 정식 1군 A대표팀 경기는 벤투감독때도 못해봤지만요.)
일본 국대축구 잘나가는거보면 부러워집니다..
감독의 능력과 축협의 행정차이도 크게 느껴지구요.
연령별들도 쟤네들 성적이 지난 u20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빼곤 좋더군요.여자축구는 원래 강팀이었고
아무튼 일본 다음 경기는 튀르키예랑 합니다.
일본은 남녀축구 남녀배구 야구(여자는 소프트볼 강국) 남녀농구 4대 프로구기종목 국대 다 잘하는듯..
중국은 홈에서 김판곤 감독의 말레이시아에게 혼쭐이 났네요.
말레이시아가 우리랑 아시안컵 같은조인데 잘 지켜봐야할것같습니다.
중국은 북중미월드컵 2차예선 우리랑 같은조 이구요.11월에 경기합니다.
근데 경기후 인터뷰에서..
우리는 항상 팀을 완벽하게 준비하려고 노력한다"
"우리는 잘하고 있으며 내가 감독에 적임자라고 생각한다"
이런말을 했다고 합니다 허허..
그리고 이탈리아는 북마케도니아에게 또 비겼네요.
프랑스에게 5골 실점도 가능해보입니다.
다이렉트 피지컬축구에서 드리블러 스타일 되니 컨셉 이상해진듯요.
한가지 더하자면 리더십 으쌰으쌰 해주는 구심점 선수없고 젊은선수들이 서로 탓하거나 축쳐지고 짜증만내고 멘탈들이 약한것 같습니다.
슈슈 람 클로제 훔멜스 등등 그립네요.
뮐러 노이어도 이제 은퇴나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