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1으로 맥도날드 주문을 했습니다.
해당 지점 최대 시간이 27분이었고 시간을 계산해보니 24분 정도로 잡고 주문이 들어가졌더군요.
배민 앱을 보고 있는데 배달 완료 예정시간 9분이 남았지만 출발도 안했습니다.
늦겠구나 했는데 라이더 픽업 후 완료 예정시간이 대략 10분정도 늘어나 있더군요..
배민1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고 자기들 시스템상에서는 그럴수가 없다고 합니다.
네이버 검색만 해봐도 수두룩하게 사례가 나오는데 말이죠..
그리고 애초에 제가 주장한 3시 55분이 아니었답니다..다음부터는 스크린샷을 찍던가 해야겠어요
제 예상으로는 라이더 픽업이후에 시간이 한번 더 변경 되는게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계속 클레임을 하니 연신 죄송하다하며 고객님이 거짓말 하셨다는 뜻이 아니라하더군요..(?)
참 난감합니다.. 저도 2년정도 CS일 했는데 상담사한테 죄송합니다 100번 들어봐야 뭐하겠습니까.. 그 분이 저한테 잘못한것도 아닌데요.. 저는 구체적으로 시스템 설명을 해주면 아 그렇군요 하고 납득을 할텐데 죄송하다고만 하니 참 할말이 없더군요
그것도 아니라고 발뺌하나요;;
라이더 픽업 후에 시간 바뀌진 않으니까요.
제가 계속 보고 있었는데 무슨 말이냐 하니 아 고객님이 거짓말 하셨다는 뜻은 아니랍니다..
라이더 픽업 후에 시간 바뀌진 않으니까요.
제가 계속 보고 있었는데 무슨 말이냐 하니 아 고객님이 거짓말 하셨다는 뜻은 아니랍니다..
즉... 순조롭게 아무 일도 없어야 배달 예정시간과 같습니다.
현재 가게에서 배민1 운영 중이고 한때 라이더로도 뛰어봐서 압니다...
진짜 웃기죠.. 시간내에 조리 못하는게 쌓이면 앱상 상단 노출이 안됩니다.. 라이더들도 배차 취소하면 나중에 배차를 잘 안시켜줍니다..
근데 얘들은 조리 완료 후 지들이 배차 잘못해서 15분 20분 뒤에 픽업해도 가게나 주문자에게 보상 제대로 안해줍니다..
배민원 쿠팡이츠 단가후려치기에 기사 많이 줄어서 재수없어서 늘어지면 한도끝도없이 늘어지죠
단건배달로 주문해도
지들이 이익인 알뜰배달이나 멀티배달로 돌립니다.
안보고 있으면 당합니다.
결국 1시간 넘어서 오고 치킨은 눅눅해졌죠. 가게에 항의하니 가게에서는 정상적으로 튀겨서 기다리는데 라이더 픽업을 못해시간이 늦어진거라 배민에 전화하시라 안내하기에 처리 한적이 있었습니다.
라이더 안잡히면 답이 없는 듯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