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를 쓰지만 폴드사니 할인권 줘서 워치6를 샀습니다.
IOS와 연동안됩니다.
왜 안되지 했는데 갤럭시4이후 안되는 거네요.
그걸 이제 알았습니다 ㅡ.ㅡ
주의하세요 흑...
http://kojiwon.com
4부터 Wear OS라 안됩니다.
4도 안됐군요 ㅎㅎ
갤폴드 쓰고 있어요;;
저랑 바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