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장판 노래도 생각이나서...
앨범을 찾아 들었습니다.
22년 공중부양앨범을 들었는데, 저는 아주 여러번 듣다보면 좋아지겠지?좋다고 느끼겠지? 란 생각이 드네요.
가사도 열씸 되내어 보지만 와 닿지 않고
소실적 좋다고 장기하밴드 음악 즐겨 들었는데,
자주 꺼내 들어봐야겠습니다.
커피 장판 노래도 생각이나서...
앨범을 찾아 들었습니다.
22년 공중부양앨범을 들었는데, 저는 아주 여러번 듣다보면 좋아지겠지?좋다고 느끼겠지? 란 생각이 드네요.
가사도 열씸 되내어 보지만 와 닿지 않고
소실적 좋다고 장기하밴드 음악 즐겨 들었는데,
자주 꺼내 들어봐야겠습니다.
‘눈뜨고코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