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한국은 지원을 안하는 걸까요
안 해도 다 우회해서 사용하니까 그냥 안하는 걸까요?
우회 하는거 뻔히 다 알텐데
요즘엔 우회도 자꾸 막히고 한국으로 해야 하는데 한명당 만원이 넘어가다니 ... 슬프네요
전세계 5-6개 국가가 안되는것 같은데 거기에 한국이 껴 있다니...
인도인이었는데 카드가 갑자기 안되서
아르헨티나인 도 안되고, 터키인 도 안되서 넋두리 였습니다
도대체 왜 한국은 지원을 안하는 걸까요
안 해도 다 우회해서 사용하니까 그냥 안하는 걸까요?
우회 하는거 뻔히 다 알텐데
요즘엔 우회도 자꾸 막히고 한국으로 해야 하는데 한명당 만원이 넘어가다니 ... 슬프네요
전세계 5-6개 국가가 안되는것 같은데 거기에 한국이 껴 있다니...
인도인이었는데 카드가 갑자기 안되서
아르헨티나인 도 안되고, 터키인 도 안되서 넋두리 였습니다
항상 보면 대한민국은 현지화에 따른 장점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자동차 헬스 요리 거기에 뽀로로와 라임튜브 막 난리입니다
이렇게 분리하면 되는데요.
1인 사용 기준으로는 유튜브와 유튜브 뮤직 프로필을 분리하는데에 사용하는게 흔한 사용법이지만, 유튜뷰를 여럿이서 본다면 아예 유튜브 프로필 분리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lecture/15587414CLIEN
물론 유튜브 알고리즘은 이거로 해결되지만, 실수로 연락처가 섞이는 리스크는 여전히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포함이라 사실상 음악 저작권료도 내주는 거거든요...
비슷한 이유로 스포티파이도 듀오 가격이 비싸죠.
이런 거 생각하면 애플 뮤직이 혜자입니다.
가족 공유 6인 해도 1만원대입니다.
/Vollago
그래서 1계정 결제하고 가족수만큼 계정 만들어서 돌려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독이 200개가 넘어요.
애들이 무조건 구독, 좋아요. 누르는 바람에 매일같이 구독취소하는게 하루일과중 하나랍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