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티님 저 차는 애초에 싼타페랑 카테고리가 달라요. 싼타페는 그냥 무니만 SUV인 승용차고, 저건 진짜 SUV죠(험지주파 가능한 차량)
IP 149.♡.60.224
08-02
2023-08-02 12:41:36
·
@티엔티님 가격이 두 배쯤 해요.....사하라면 3배까지도... 그리고 얘는 레알 오프로더라..
티엔티
IP 211.♡.169.77
08-02
2023-08-02 15:36:52
·
@Dodgeball님 도요타 사이트보니까 50000달러 start 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에일리언
IP 92.♡.186.246
08-02
2023-08-02 12:10:36
·
너무 비싸고, 일본에서도 프리미엄 마구 붙고, 도둑들 목표되고, 출차 3년 넘게 기다리고 그랬었죠. 이젠 어떠려나요. 한동안 욕 신나게 먹더니 토요타도 디자인 좀 정리 되네요. 이번 프리우스나, 이거나요. 그런데 프리우스는... 연비 높힌다고 차를 너무 깎아놔서... 배나오면 이미 타기힘들게 만들어서... 이젠 가족차가 아니라, 어차피 인구 줄어드니 2인승 할셈인가... 그런 생각도 들었네요. 뭐 제가 살을 빼야죠... 주차 타워나, 주차등이 쉽지 않기도 하고, 일단 좀 여유가 있어야 타는 차가 된거 같아요. 아프리카 같은 데선 오래 운용되는 서민의 발 같은 거던데, 이젠 무리겠죠. 흥미롭지만 너무 커진 거 같아요.
이맛클로 달자면 구형이 더 레트로할 겁니다.
그러게요. 이건 최근 도요타 답지 않게
멀쩡하네요
한동안 욕 신나게 먹더니 토요타도 디자인 좀 정리 되네요.
이번 프리우스나, 이거나요.
그런데 프리우스는... 연비 높힌다고 차를 너무 깎아놔서... 배나오면 이미 타기힘들게 만들어서... 이젠 가족차가 아니라, 어차피 인구 줄어드니 2인승 할셈인가... 그런 생각도 들었네요.
뭐 제가 살을 빼야죠...
주차 타워나, 주차등이 쉽지 않기도 하고, 일단 좀 여유가 있어야 타는 차가 된거 같아요.
아프리카 같은 데선 오래 운용되는 서민의 발 같은 거던데, 이젠 무리겠죠.
흥미롭지만 너무 커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