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참 멍청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장원영은 SKT모델이지 갤럭시 모델이 아니거든요.
정말 여돌 갤럭시 찐팬을 초대할거면 오마이걸 승희, 효정(Z플립4 사용중),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S22 플러스 사용중)를 초대 했었어야 지요.
아, 화사, 선미(Z플립4 사용중)도 있군요.
아니면 플립5 라도 거기 왔던 연옌들 던져줬던가요.
참으로 삼성 마케팅팀 능력은 머가리 텅텅입니다.
삼성이 참 멍청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장원영은 SKT모델이지 갤럭시 모델이 아니거든요.
정말 여돌 갤럭시 찐팬을 초대할거면 오마이걸 승희, 효정(Z플립4 사용중),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S22 플러스 사용중)를 초대 했었어야 지요.
아, 화사, 선미(Z플립4 사용중)도 있군요.
아니면 플립5 라도 거기 왔던 연옌들 던져줬던가요.
참으로 삼성 마케팅팀 능력은 머가리 텅텅입니다.
예전만 많이 못한거 같네요.
마케팅팀 다 어디갔나 봅니다.
정확히는 아이폰 + 갤럭시 둘다 쓰는 친구죠...
보고하다가 원안으로 돌아갔을 수도 있는 구조라…
아무튼 그래도 베끼지 말고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Vollago
(2020년 기사) 삼성 모델 방탄소년단(BTS), 아이폰 사용에 '깜짝' 해프닝
https://www.topdaily.kr/articles/34229
그리고 타겟이 누구냐에 따라서 태도도 달라지구요 ㅋ
최근 뉴진스랑 애플이 화제가 됐고. 그만한 아이돌 물색하다가 장원영뿐이었겠죠.
마케팅을 정말 못하는거 같아요
연예인 물고 씹는 것을 낙으로 삼는 찌질한 대중들이 사실확인 없이 호흥 해주는 관계가 되는 거죠.
아이돌 루머 채널 1위 탈덕 수용소 드디어 잡혔다
하지만 마케팅은 아니죠.
괜히 세계 최고 마케팅능력 가진 애플 따라하기보다
자신들 강점인 애국마케팅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삼성망하면 대한민국 망한다는 중장년층용
갤럭시 안쓰면 대한민국 망한다 10~20대 용으로
어필하면 어떨까요?
갤럭시에 태극기도 넣고 피자 치킨도 사은품걸고
하면 대한민국에서는 먹힐지도 몰라요.
아이폰 언팩은 갤럭시로 가야죠
트위터인가.. 를 아이폰으로 올려서
난리났던 기억이 납니다
찐팬인걸 떠나서 계약에 강제사항을 안넣은 멍청한 짓을 한겁니다.
장원영은 장원영이라서 까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