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장원영 아이폰으로 삼성언팩 스토리 올렸다고 까인거 보고... 26

37
2023-07-29 03:47:08 수정일 : 2023-07-29 03:47:42 211.♡.202.182
wings77

삼성이 참 멍청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장원영은 SKT모델이지 갤럭시 모델이 아니거든요.

정말 여돌 갤럭시 찐팬을 초대할거면 오마이걸 승희, 효정(Z플립4 사용중),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S22 플러스 사용중)를 초대 했었어야 지요.

아, 화사, 선미(Z플립4 사용중)도 있군요.

아니면 플립5 라도 거기 왔던 연옌들 던져줬던가요.

참으로 삼성 마케팅팀 능력은 머가리 텅텅입니다.

wings77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6]
볏짚
IP 175.♡.93.174
07-29 2023-07-29 04:05:40
·
한때는 '관리의 삼성'이라고 했었는데...
예전만 많이 못한거 같네요.
P.P.O.I!
IP 133.♡.217.104
07-29 2023-07-29 04:09:44
·
그냥 최근 이슈도 올랐겠다, 전홍준 대표님 한 번 불러서 통화 녹음 마케팅 제대로만 해도 충분할 것을...
마케팅팀 다 어디갔나 봅니다.
DRJang
IP 121.♡.174.247
07-29 2023-07-29 04:20:43
·
(여자)아이들 소연이도 갤럭시를 쓰죠..
정확히는 아이폰 + 갤럭시 둘다 쓰는 친구죠...
potatochips
IP 118.♡.3.87
07-29 2023-07-29 04:55:31
·
마케팅팀 하는 일이 베끼기가 기본인 걸요..
개구락지왕눈이
IP 121.♡.79.115
07-29 2023-07-29 06:31:45
·
마케팅팀이 만약에 제대로 하려고 했어도,
보고하다가 원안으로 돌아갔을 수도 있는 구조라…
아무튼 그래도 베끼지 말고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닝카푸치노
IP 221.♡.153.35
07-29 2023-07-29 05:00:10
·
돈으로 몸을 오게할수는 있지만 마음을 뺏을순 없다라는 미국 속담이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애프터파이어
IP 223.♡.165.237
07-29 2023-07-29 08:44:07 / 수정일: 2023-07-29 08:51:21
·
예전에 BTS도 삼성모델일때 SNS 축하글을 아이폰으로 올린적 있죠. 근데 그때는 누구도 문제삼지 않았고 극소수 기사가 나오긴 했는데 “해프닝”, “실수” 로 표현하며 온건하게 넘어갔죠. 근데 예전 블핑 지수도 글코 장원영도 글코 만만한 걸그룹에겐 태세전환해서 죽일듯 달려들어 여론몰이하는 작태들 진심 역겹고 화나더라구요

(2020년 기사) 삼성 모델 방탄소년단(BTS), 아이폰 사용에 '깜짝' 해프닝
https://www.topdaily.kr/articles/34229
TheFaster
IP 223.♡.192.247
07-29 2023-07-29 10:51:27 / 수정일: 2023-07-29 12:44:56
·
@애프터파이어님 맞습니다. BTS도 그렇게 올린적 있지만 해프닝으로 넘어 갔어요. 장원영이 4세대 여돌 중에서 거의 독보적으로 제일 잘 나가니까 경쟁하는 대형 소속사 팬덤에서 견제하는 것도 크다고 봅니다
springk7
IP 59.♡.199.49
07-29 2023-07-29 09:25:20 / 수정일: 2023-07-29 09:30:38
·
박은빈을 초청했어야죠. 찐팬인데. 그리고, 장원영도 SKT 광고찍을 때는 갤럭시S23을 쓰는 척 하는데, SNS에 아이폰쓰는 것이 언론에 노출이 되었었죠.
TheFaster
IP 223.♡.192.120
07-29 2023-07-29 10:49:40 / 수정일: 2023-07-29 10:49:54
·
@GeonK님 장원영은 그냥 SKT 전속 모델인데 S23 울트라, 플립4 광고를 찍은 거로 봐야합니다. 삼성의 지원이 1도 없던 건 아니겠지만 아이폰을 지금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건 딱히 앰버서더나 광고 모델도 아니기에 계약사항에도 없는 부분이니까 그러는 거라 봅니다! 박은빈은 30라서 삼성이 원하는 건 10대에서 점유율 밀고 아이폰을 다들 쓰려하는데 10대에서 가장 핫한 연예인이 장원영이라 부른 거라는 말도 있습니다
세이로스
IP 222.♡.180.131
07-29 2023-07-29 09:32:02
·
어디가 원천적으로 잘못했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목소리만 크죠.
그리고 타겟이 누구냐에 따라서 태도도 달라지구요 ㅋ
그러게나말입니다
IP 1.♡.110.5
07-29 2023-07-29 09:35:00
·
언팩하며 전홍준 대표와 함께 아이돌 오디션 같이 한다 발표하면 어땠으려나 싶기도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MarshmellO
IP 106.♡.130.206
07-29 2023-07-29 10:03:15
·
삼성 마케팅팀이 참 일 못하는거로 보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파랑바람
IP 182.♡.102.124
07-29 2023-07-29 10:19:02
·
재드레곤 이후의 삼성은 ....
고멍
IP 222.♡.218.224
07-29 2023-07-29 10:33:16 / 수정일: 2023-07-29 10:46:12
·
장원영은 이상하게 너무 자주 도마에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딸기 먹는 모습까지 진지한 댓글로 까이던데. 좀 짠한;;
최근 뉴진스랑 애플이 화제가 됐고. 그만한 아이돌 물색하다가 장원영뿐이었겠죠.
TheFaster
IP 223.♡.192.120
07-29 2023-07-29 10:46:46
·
@고멍님 위에 박은빈 언급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30대 입니다. 전소연도 장원영 처럼 결국 갤럭시, 아이폰 투폰 쓰고요. 승희나 미주, 지코 등등 있지만 뭔가 정식으로 쓰기에는 저 쪽은 제일 핫하고 잘 나가는 뉴진스 인데... 그리고 삼성이 원하는건 10대 아이들이 다 아이폰 쓰길 원하니까 공략하려면 장원영을 쓰려고 했겠죠. 손흥민도 갤럭시 브랜드 앰버서더 던데 이런식으로 장원영도 기용하든가 해야합니다. 꽁으로 쓰길 바라는 건...
삭제 되었습니다.
TheFaster
IP 223.♡.192.23
07-29 2023-07-29 10:57:15
·
말씀하신대로 작년 5월즈음 부터 통신사 SKT의 광고 모델이 됐어요. 여전히 모델이고 지금도 2년째 모델입니다. 작년이나 올해 플립4, S23 울트라 광고도 SKT, 삼성 양쪽에서 지원을 받았겠지만 장원영은 여전히 아이폰을 메인으로 사용합니다. 그런다는 건 특별히 계약조건엔 없다고 봐야 겠죠. 앰버서더나 광고 모델은 아니니까요
Gomgome
IP 172.♡.95.40
07-29 2023-07-29 10:57:18
·
진짜로 갤럭시 쓰는 사람을 불렀어야 한다고 봐요...
마케팅을 정말 못하는거 같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은의나무
IP 123.♡.240.234
07-29 2023-07-29 11:13:35 / 수정일: 2023-07-29 11:14:04
·
아이돌, 연예인 루머, 악플 생성자들이 조작과 과장, 왜곡으로 악플을 올려서 조회수 이득으로 돈을 벌고
연예인 물고 씹는 것을 낙으로 삼는 찌질한 대중들이 사실확인 없이 호흥 해주는 관계가 되는 거죠.

아이돌 루머 채널 1위 탈덕 수용소 드디어 잡혔다

오차원고양이
IP 211.♡.0.230
07-29 2023-07-29 11:35:57
·
삼성은 분명 뛰어난 능력있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마케팅은 아니죠.
괜히 세계 최고 마케팅능력 가진 애플 따라하기보다
자신들 강점인 애국마케팅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삼성망하면 대한민국 망한다는 중장년층용
갤럭시 안쓰면 대한민국 망한다 10~20대 용으로
어필하면 어떨까요?
갤럭시에 태극기도 넣고 피자 치킨도 사은품걸고
하면 대한민국에서는 먹힐지도 몰라요.
빨간망토차차!
IP 211.♡.158.77
07-29 2023-07-29 11:39:08
·
글로벌 행사였습니다...
날자날아
IP 118.♡.3.243
07-29 2023-07-29 11:53:41
·
삼성언팩은 아이폰으로
아이폰 언팩은 갤럭시로 가야죠
꾸꾸믹스
IP 211.♡.68.85
07-29 2023-07-29 11:59:06
·
백아연이 베가아이언 모델일때
트위터인가.. 를 아이폰으로 올려서
난리났던 기억이 납니다
두창박멸
IP 61.♡.68.159
07-29 2023-07-29 11:59:09
·
장원영이 욕먹을동안 ysy는 뭘하고 있었단 말입니까?
xenon75
IP 61.♡.22.251
07-29 2023-07-29 12:11:44
·
이건 삼성이 계약을 잘못한거죠. 분명히 명시했어야 했는데...
찐팬인걸 떠나서 계약에 강제사항을 안넣은 멍청한 짓을 한겁니다.
Klaus
IP 39.♡.24.183
07-29 2023-07-29 12:46:07
·
장원영 잘 모르지만.. 봐온 바로는...
장원영은 장원영이라서 까이더군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